멀티 디스플레이 구성에 대한 문제 해결 단계.
- 여러 모니터를 설정할 수 없음
- 내부 노트북 디스플레이로 모니터를 설정할 수 없음
- 보조 또는 세 번째 디스플레이의 빈 화면
세 가지 디스플레이 구성:
- 디스플레이 구성이 지원되는지 확인합니다.
- 해상도가 지원되는지 확인하십시오.
전원 문제:
- 모든 디스플레이가 전원이 켜지 않았는지 확인합니다.
- 노트북 컴퓨터를 사용하고 있고 배터리로 실행 중인 경우 노트북을 외부 전원에 연결 하십시오. 일부 노트북에서는 노트북이 배터리로 실행될 때 외부 디스플레이 장치 커넥터가 활성화되지 않습니다.
운영 체제 문제:
- 컴퓨터를 재부팅해 보십시오.
연결 문제:
- 일부 모니터에는 두 개 이상의 입력 커넥터가 있습니다. 디스플레이가 입력 커넥터를 사용하도록 구성되어 있는지 확인 하거나 모니터에서 다른 입력 커넥터를 시도합니다. 버튼이나 메뉴를 사용하여 적절한 입력 커넥터 또는 소스로 전환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 비디오 케이블을 확인하고 컴퓨터와 TV/디스플레이의 비디오 포트에 제대로 연결되어 있는지 확인합니다.
- 비디오 케이블이 디스플레이와 컴퓨터에서 연결되는 양끝에 재장착해 보십시오.
- 다른 케이블 및/또는 커넥터 유형을 사용해 보십시오.
- 도킹 스테이션을 사용하고 하나의 디스플레이만 감지하는 경우 다른 디스플레이를 노트북의 HDMI 포트로 직접 이동 하십시오. 도킹 스테이션과의 호환성 문제가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 어댑터 또는 동글을 사용하는 경우 직접 연결(HDMI에서 HDMI, DisplayPort*~ DisplayPort*등)을 시도하십시오 . 비디오 어댑터/컨버터를 사용하면 컴퓨터에 연결된 하나 이상의 디스플레이가 부적절하게 감지될 수 있습니다.
구성 문제:
- 디스플레이가 인텔 그래픽 제어 센터 또는 인텔 Graphics Control Panel 활성화되어 있는지 확인합니다.
- 다른 해상도를 시도하십시오.
- 컴퓨터의 최신 그래픽 드라이버가 설치되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드라이버 업데이트 방법에 대한 단계는 Windows®에서 인텔® Graphics Driver 설치하는 방법에 대한 기사를 참조하십시오.
독립 디스플레이가 작동하지 않으면 어떻게 해야 합니까?
컴퓨터 또는 마더보드 제조업체에 문의하십시오. 모델이 세 개의 디스플레이를 지원하는지, 어떤 구성이 필요한지 확인합니다. 인텔은 인텔® 그래픽 기능에 대한 일반적인 정보를 제공합니다. 제조업체는 모든 일반 그래픽 기능을 지원하지 않을 수 있는 사용자 지정을 통합할 수 있습니다.
여러 디스플레이 구성의 외부 모니터가 인텔® 그래픽 제어 센터 또는 인텔® Graphics Control Panel 감지되지 않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대역폭/도트 클럭이 최대 허용 한도를 초과하는 경우 모니터가 인텔® 그래픽 사용자 인터페이스에 나타나지 않을 수 있습니다. 그래픽 드라이버는 대역폭 가용성을 기반으로 인텔® 그래픽 제어 센터 및 인텔® Graphics Control Panel 디스플레이를 동적으로 감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