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스템 충돌(BSOD) 또는 시스템 시작 결과 S4/Hibernate에서 인텔® Optane™ 메모리를 사용한 후 '부팅 장치 없음'이 발견됩니다.
솔리드 스테이트 스토리지 모바일 플랫폼이 있는 인텔® Optane™ 메모리 H10에서 시스템 충돌(BSOD), 검은색 화면 또는 잠재적 인 부팅 없음 장치가 발견된 문제가 발견되었습니다. 시스템에서 이 문제를 복구하고 방지하는 방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래를 참조하십시오.
환경
- 솔리드 스테이트 스토리지 모바일 플랫폼이 탑재된 메모리 H10을 인텔® Optane™.
- 데스크탑 플랫폼은 영향을 받지 않습니다.
- 인텔® Optane™ 메모리 M 시리즈는 영향을 받지 않습니다.
- 인텔® 빠른 스토리지 기술(인텔® RST) 드라이버 버전 17.5.1.1021 및 이전 17.x 드라이버. 인텔® RST 드라이버 버전 15.x/16.x는 인텔® Optane™ 메모리 H10 모듈에서 지원되지 않습니다.
실패에 대한 세부 정보
시스템이 배터리(DC) 전원을 사용하는 동안 가속이 활성화된 경우, 시스템이 연결(AC 전원)에 있는 동안 S4/Hibernate에 배치된 후 오류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문제를 방지하기 위한 조치
- 가속을 활성화/비활성화하기 전에 모든 데이터를 백업하는 것이 좋습니다.
- 가속 및 재부팅 시스템을 비활성화합니다.
- 플랫폼에 대한 최신 인텔 RST 드라이버를 다운로드하고 설치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내 플랫폼에서 어떤 인텔® 빠른 스토리지 기술 드라이버가 지원됩니까?를 참조하십시오.
- 시스템에 맞는 버전을 제공할 수 있으므로 드라이버를 업데이트하기 전에 시스템 공급업체에 문의하십시오.
- 시스템이 AC 전원(플러그인)에 있는지 확인하고 솔리드 스테이트 스토리지 장치를 사용하여 인텔® Optane™ 메모리 H10에서 가속을 활성화합니다.
부트 장치 없음 문제가 이미 발견된 경우, 타사 서비스를 사용하여 데이터 복구를 시도할 수 있습니다.
참고 | 파일과 데이터 블록이 여러 디스크 간에 분산되는 캐싱 알고리즘의 특성상 데이터의 완전한 복구가 어렵습니다. 새로운 OS 설치가 필요할 수 있습니다. 항상 정기적으로 데이터를 백업하는 것이 좋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