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텔® 빠른 스토리지 기술 및 인텔® Optane™ 메모리 응용 프로그램에 대한 EOL(End of-Life) 발표

문서

제품 정보 및 문서

000055419

2023-05-09

다음 응용 프로그램이 EOL(수명 종료)에 도달했으며 더 이상 업데이트되지 않습니다. 이러한 응용 프로그램은 7/8세대 인텔® 프로세서 및 관련 플랫폼의 RAID 및 인텔® Optane™ 메모리를 관리하는 데 사용되었습니다.

  • 인텔® 빠른 스토리지 기술(인텔® RST) 사용자 인터페이스
  • 인텔® Optane™ 메모리 사용자 인터페이스

인텔® RST 17.8 드라이버 패키지는 위의 응용 프로그램을 마지막으로 포함했습니다. 인텔® RST 드라이버 17.9.1.1009 이후부터는 사용자가 다음 작업을 수행할 수 있도록 새 설치 프로그램이 사용됩니다.

이것은 귀하에게 어떤 의미입니까?
  • 인텔 7세대 플랫폼이 있고 RAID 설정 또는 인텔® Optane™ 메모리를 계속 사용하는 경우 이러한 레거시 응용 프로그램을 계속 사용해야 합니다. 그러나 더 이상 업데이트나 개발이 수행되지 않을 것임을 명심하십시오.
  • 반면에 인텔 8세대 플랫폼 이상이 있는 경우, 새로운 설치 프로그램 및 새로운 인텔® Optane™ 메모리 및 스토리지 관리 응용 프로그램을 사용하여 RAID 및 인텔® Optane™ 메모리를 관리할 수 있어야 합니다(해당되는 경우). 새로운 기능 및 기능에 대한 지원은 이 새 설치 관리자에게만 수행됩니다. 인텔 플랫폼 생성에 따라 사용할 특정 인텔® RST 설치 관리자를 알아보려면 내 플랫폼에서 지원되는 인텔® 빠른 스토리지 기술 드라이버를 참조하십시오.
  • 참고: 레거시 응용 프로그램에서 마이그레이션하는 경우 사용 편의성과 최상의 전환을 위해 새 설치 프로그램을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사용하기에 적합한 설치 프로그램이 플랫폼 생성에 따라 달라지므로 릴리스 노트 를 검토하여 제품 지원 및 호환성을 확인하십시오.

이 전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보려면 아래 항목을 클릭하거나 아래 항목을 클릭하여 자세한 내용을 확인하십시오.

이러한 레거시 응용 프로그램이 더 이상 지원되지 않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인텔® Optane™ 메모리 및 스토리지 관리 응용 프로그램은 두 레거시 응용 프로그램에서 사용할 수 있는 프리미엄 인텔® RST 기능을 모두 하나의 사용하기 쉬운 응용 프로그램으로 결합합니다. EOL'd 응용 프로그램을 대신합니다. 향후 개발 작업은 이 새로운 응용 프로그램의 상태와 기능에 초점을 맞출 것입니다.

이러한 레거시 응용 프로그램은 인텔 다운로드 센터에서 계속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까?

예, 인텔 7세대 플랫폼을 계속 사용하는 사용자에게는 응용 프로그램을 계속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인텔® 빠른 스토리지 기술(인텔® RST) 사용자 인터페이스 및 드라이버 참조). 그러나 이러한 응용 프로그램의 새 버전은 사용할 수 없습니다.

새로운 인텔® Optane™ 메모리 및 스토리지 관리가 Microsoft* 스토어에서 사용할 수 있지만 인텔 다운로드 센터에서는 사용할 수 없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Microsoft의 새로운 유니버설 Windows 플랫폼*(UWP*)에 따라 인텔은 인텔® 빠른 스토리지 기술 응용 프로그램을 인텔® RST 드라이버와 번들하는 것을 중단했습니다. UWP는 모든 드라이버 종속 응용 프로그램을 Microsoft 스토어를 통해서만 사용할 수 있도록 요구합니다. UWP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찾아보십시오. 인텔 RST 드라이버(버전 17.9 이상)를 설치하는 동안 인터넷 연결이 가능한 경우 Microsoft Store에서 인텔® Optane™ 메모리 및 스토리지 관리 응용 프로그램을 다운로드하고 설치할 수 있습니다.

Microsoft Store에 액세스할 수 없는 Windows® 10 장기 서비스 채널(LTSC) 운영 체제가 있습니다. 무엇을 도와드릴까요?

Windows® 10 엔터프라이즈 장기 서비스 채널(LTSC) 사용자는 Microsoft Store에 대한 액세스가 제한될 수 있으므로 어려움을 겪을 수 있습니다. Windows 10® LTSC 장치 기능 및 기능은 시간이 지남에 따라 변경되지 않을 것으로 예상되며 최종 사용자는 직접 업데이트를 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장치 제조업체 및 IT 관리자의 경우 Microsoft 비즈니스 및 교육 스토어에서 인텔® Optane™ 메모리 및 스토리지 관리 응용 프로그램의 오프라인 버전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다운로드/액세스 방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여기 를 참조하십시오.

레거시 인텔® RST 및/또는 인텔® Optane™ 메모리 응용 프로그램을 계속 사용할 수 있습니까?

인텔 7세대 플랫폼이 있고 RAID 설정 또는 인텔® Optane™ 메모리를 계속 사용하는 경우 이러한 레거시 응용 프로그램을 계속 사용해야 합니다. 그러나 더 이상 업데이트나 개발이 수행되지 않을 것임을 명심하십시오.

반면에 인텔 8세대 플랫폼 이상이 있는 경우, 새로운 설치 프로그램 및 새로운 인텔® Optane™ 메모리 및 스토리지 관리 응용 프로그램을 사용하여 RAID 및 인텔® Optane™ 메모리를 관리할 수 있어야 합니다(해당되는 경우). 새로운 기능 및 기능에 대한 지원은 이 새 설치 관리자에게만 수행됩니다. 인텔 플랫폼 생성에 따라 사용할 특정 인텔® RST 설치 관리자를 알아보려면 내 플랫폼에서 지원되는 인텔® 빠른 스토리지 기술 드라이버를 참조하십시오.

인텔® Optane™ 메모리 및 스토리지 관리 응용 프로그램으로 마이그레이션하려면 어떻게 해야 합니까?

레거시 응용 프로그램에서 마이그레이션하는 경우 사용 편의성과 최상의 전환을 위해 새 설치 프로그램을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사용하기에 적합한 설치 프로그램이 플랫폼 생성에 따라 달라지므로 릴리스 노트 를 검토하여 제품 지원 및 호환성을 확인하십시오.

반면에 응용 프로그램을 수동으로 제거하려는 경우 다음 단계를 따르십시오.

  1. 모든 데이터를 백업합니다.
  2. 인텔® Optane™ 메모리로 가속을 비활성화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인텔® Optane™ 메모리로 시스템 가속을 비활성화하는 방법을 참조하십시오.
  3. 컴퓨터를 다시 시작합니다.
  4. 응용 프로그램을 제거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