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텔® Data Center Systems에 대한 주요 보증 정보 FAQ(인텔® DCS)

문서

보증 및 RMA

000055512

2023-08-15

다음은 인텔® DCS의 보증 정보에 대한 자주 묻는 질문입니다.

참고 인텔® Data Center Systems(인텔® DCS)의 이전 명칭은 인텔® 데이터 센터 블록(인텔® DCB)입니다.

자세한 내용을 보려면 항목을 클릭하십시오 .

1. 인텔 서버 보드, 인텔 서버 시스템 및 인텔® RAID 컨트롤러가 포함된 인텔 서버 보드 및 인텔®® 서버 시스템 제품에 대한 보증 약관은 무엇입니까? 인텔 서버 시스템, 인텔® 서버 보드 및 액세서리에는 3년 표준 보증이 제공되며, 백업 배터리 장치(BBU)는 1년 보증이 제공됩니다.

자세한 내용은 다음을 참조하십시오

2. 인텔® DCS 보증 조건은 무엇입니까? 인텔® Data Center Systems(인텔® DCS)는 여러 인텔 기술을 갖추고 있으며, 사전 구성되거나 CTO(주문 생산 방식)되며 단일 제품으로 판매됩니다. 인텔 DCS 내의 부품이나 구성 요소는 다양한 보증 약관이 적용됩니다.

자세한 내용은 다음을 참조하십시오

인텔 Data Center Systems 모든 주문은 취소 및 반품 불가(NCNR)입니다. 반품이 목적인 경우, 제품은 통합 시스템 내에서 현장 교체할 수 있는 가장 낮은 수준의 인텔 완제품이어야 합니다. 인텔® DCS 구매의 또 다른 이점은 모든 고객이 고장난 부품을 받기 전에 교체용 FRU(Failed Replaceable Unit)를 배송하는 고급 보증 교체(AWR) 대상이 된다는 것입니다.

3. 교체인텔® DCS 필요한 통합 시스템 구성 요소의 보증 절차는 어떻게 됩니까?

오류 나 장애를 일으키는 구성 요소에 대한 보증 요청을 처리하려면 지원 센터에 문의 하십시오. 인텔 Customer Support에서 보증 청구를 성공적으로 처리하기 위해서는 다음 정보가 필요합니다.

  1. 인텔® Data Center Systems 제품 코드 및 시스템 일련 번호
  2. 구성 요소 일련 번호와 이에 대한 설명

인텔 서버 제품의 부품/일련 번호를 찾는 방법 을 클릭합니다. 데이터 센터 시스템을 선택한 다음 교체해야 하는 구성 요소를 선택합니다.

4. 인텔® DCS 박스를 개봉한 후 누락된 구성품을 발견하면 어떻게 해야 합니까? 서버 시스템 사진, 인텔® DCS 제품 코드일련 번호를 제공합니다. 누락된 부품/구성 요소를 확인하고 30일 이내에 구매처에 문의하십시오.

제품 코드 및 일련 번호를 찾으려면 이 이미지를 참조하십시오.

5. FRU(Field Replacement Unit)란 무엇입니까? FRU 부품은 교체를 위해 제품이나 시스템 전체를 보내지 않고도 제거 및 교체할 수 있는 시스템 보드, 프로세서, 메모리 모듈, 전원 공급장치, 시스템 팬, 라이저, 후면판, 추가 컨트롤러일 수 있습니다.
6. 인텔® 서버 섀시 FRU(Field Replaceable Unit) 품목입니까? 이건 아니에요. 수령 시 섀시에 손상이 있는 경우(예를 들어, 상단 덮개의 긁힘이나 금속 표면의 구부러짐) 30일 이내에 손상된 섀시의 사진을 제공하여 구매한 곳에 문의하십시오. 이용 가능한 인텔 리셀러 목록 을 참조하십시오.
7. 직접 또는 간접 고객을 위한 수리를 지원합니까? 인텔은 채널에서 판매된 제품에 대해 수리 옵션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8. 인텔® DCS에 대해 전체 시스템 교체를 요청할 수 있습니까?

인텔은 인텔 DCS에 대한 시스템 수준의 교체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인텔은 결함이 있다고 판단되는 모든 장애 FRU 품목을 기꺼이 교체해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