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텔® NUC Element 제품에 대 한 보증 정보
인텔® NUC Element 제품에 대 한 보증 정보는 아래를 참조 하십시오.
자세한 내용을 보려면 또는 항목을 클릭 하십시오.
제한적 보증
인텔은 인텔® 공인 대리점 에서 구입한 인텔® NUC Element 제품에 대 한 3 년 제한적 보증을 제공 합니다. 이 보증은 상자에 포함 된 모든 하드웨어 항목을 다룹니다.
보증 보기 | |
3 년 국제 전화 (PDF)![]() 크기: 2.5 MB 날짜: 9 월 2020 | 3 년 호주 (영어) (PDF)![]() 크기: 89 KB 날짜: 9 월 2020 |
참고 | PDF 파일에는 Adobe Acrobat Reader*가 필요 합니다. |
결함이 있는 제품을 반품 하기 전에
Windows * OS 활성화 번호 (해당 하는 경우)를 알고 있는지 확인 하십시오.
표에는 반품 내용과 유지할 수 있는 내용이 나와 있습니다.
제품 | Whato | 보관 대상 |
NUC 컴퓨트 요소 |
|
|
NUC 섀시 요소 |
|
|
NUC 조립 요소 |
|
|
NUC 보드 요소 |
|
|
주의![]() | 인텔은 반품 시 상자에 포함 된 품목을 포함 하 여 사용자가 설치한 구성 요소를 추적 또는 반환할 수 없습니다. 위에서 언급 한 언급이 없는 한, 보증 센터로 보내기 전에 인텔 NUC 섀시/보드 요소에서 M. 2 스토리지 및 메모리 모듈 (해당 하는 경우)을 제거 하십시오. 적용 되는 경우, 모든 응용 프로그램 및 데이터를 백업 하십시오. 인텔은 보증 프로세스에서 발생 하는 데이터 손실에 대 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보증 교체로 전송 된 인텔 NUC 요소에는 Microsoft Windows * 라이선스 스티커가 포함 되어 있지 않습니다. 인텔 NUC에 Windows 사용권 스티커가 부착 되어 있는 경우 조심 스럽게 섀시를 벗겨짐 것을 권장 합니다. 인텔에 반품 하기 전에 보증 교체를 위해 사진을 찍을 수 있습니다. Microsoft Windows 스티커는 배송 항목으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일반 지침
- 해당 하는 경우 모든 응용 프로그램 및 데이터를 백업 하십시오. 인텔은 보증 프로세스에서 발생 하는 데이터 손실에 대 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유지 해야 하는 부품과 액세서리는 이메일 확인을 참조 하십시오. 인텔은 부품과 액세서리를 유지 하지 않으며 귀하에 게 반송 하지 못합니다.
- 상자 바깥쪽에 RMA 케이스 번호를 작성 하 고 이메일 확인 사본을 둘러쌉니다.
- 교체 유닛은 귀하에 게 원래 소매 패키지로 배송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패키징 지침
원래 소매 상자를가지고 있는 경우 해당 상자를 사용 하 여 제품을 반환할 수 있습니다.
- 원래 상자 삽입을 사용할 수 없는 경우에는 해당 항목을 cushioning의 모든 면에 래핑하여 snug의 움직임을 최소화 하십시오.
- 소매 상자를 sturdy 외부 상자에 포함 하 여 최소 2 인치의 거품 래핑, 느슨한 채우기 폼 또는 유사 cushioning을 사용 하 여 snug 맞춤을 최소 속도로 이동 하십시오.
- 귀하는 귀하의 비용으로, 로컬 배송 저장소나 우체국에서 적당 한 크기의 외부 박스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원래의 소매 상자를가지고 있지 않은 경우:
- 수송 되지 않도록 충분 한 추가 포장 자료를 사용 하 여 sturdy 상자에 제품을 포장 하십시오.
- 귀하의 비용으로, 귀하는 귀하의 지역 배송 매장 또는 우체국에서 적절 한 규모의 배송 상자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여러 개의 항목을 반환 하는 경우, 전송 중에 이동 하지 않도록 충분 한 거품 줄 바꿈, 채우기가 없는 폼 또는 유사한 cushioning 자료로 각 항목을 보호 하십시오.
관련 주제 |
보증 범위 확인 및 보증 지원 요청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