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텔® NUC Element 제품 보증 정보

문서

보증 및 RM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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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2-07-28

인텔® NUC 엘리먼트 제품의 보증 정보는 아래를 참조하십시오.

자세한 정보가 필요하면 또는 항목을 클릭하십시오.

제한적 보증

인텔에서는 인텔® 공인 대리점을 통해 구입한 인텔® NUC 엘리먼트 제품에 3년 제한적 보증을 제공합니다. 이 보증은 제품 상자에 포함된 모든 하드웨어 항목에 적용됩니다.

보증 정보
3년 국제(PDF) PDF 아이콘
크기: 2.8MB
날짜: 2022년 7월
3년 호주(영어) (PDF) PDF 아이콘
크기: 89KB
날짜: 2020년 9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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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스템 팬 보증 고려 사항

섀시 제조업체가 패시브 냉각 솔루션을 포함하는 인텔® NUC 엘리먼트 제품용 인클로저를 설계할 수도 있습니다. 이러한 유형의 맞춤형 섀시를 수용하기 위해 일부 섀시 제조업체 또는 통합업체가 팬을 제거하거나 제품을 내장합니다. 이러한 경우 섀시 제조업체 및 통합업체는 인텔 제품 기술 문서에 명시된 환경 제약을 충족하도록 수정된 시스템의 충분한 냉각을 보장할 책임이 있습니다. 맞춤형 인클로저에서 인텔 NUC 엘리먼트 제품을 충분히 냉각하지 않으면 인텔 제품 보증이 무효화됩니다.

인텔® NUC Extreme 및 Pro 엘리먼트는 패시브 냉각 솔루션에 적합하지 않으며, 섀시 제조업체 및 통합업체가 이러한 수정의 위험에 대해 전적으로 챔임집니다. 이러한 방식으로 타사 섀시 제조업체가 개조한 장치를 가지고 있다면 제조업체의 지원 서비스에 연락하여 장치의 보증 상태를 확인하십시오.

 

결함이 있는 제품 반품 전에

Windows* OS 활성화 번호(해당하는 경우)를 알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표에 반품해야 할 품목과 가지고 있어야 할 품목이 나열되어 있습니다.

제품 반품 내용 반품하지 않을 품목
NUC 컴퓨트 엘리먼트
  • NUC 컴퓨터 컴퓨트만 반품하십시오
  • 시스템에 eMMC 스토리지가 있으면, eMMC 스토리지가 있는 인텔 NUC 엘리먼트에서 다른 스토리지 미디어에 개인 데이터를 백업하십시오. 인텔은 소프트웨어 기반 데이터 분쇄기를 사용하여 반환된 인텔 컴퓨트 엘리먼트의 스토리지 장치에서 모든 데이터를 지웁니다. 반품된 장치에 저장된 문서 및 파일은 손실됩니다.
  • NUC 섀시 엘리먼트, NUC 어셈블리 엘리먼트, 또는 타사 섀시는 그대로 보관하십시오
  • 전원 코드 및 플러그 부착물(해당하는 경우)
  • 설치한 모든 구성 요소(M.2 드라이브, 메모리)를 보관하십시오
NUC 섀시 엘리먼트
  • NUC 섀시 엘리먼트만 반품하십시오.
  • NUC 컴퓨트 엘리먼트는 보관하십시오.
  • 설치한 모든 구성 요소(M.2 드라이브)를 보관하십시오
  • 액세서리 품목(VESA 브래킷과 나사, 전원 어댑터, 코드, 플러그 부속물 등)은 박스에 포함시키십시오.
NUC 어셈블리 엘리먼트
  • NUC 섀시 엘리먼트만 반품하십시오.
  • NUC 컴퓨트 엘리먼트는 보관하십시오.
  • 설치한 모든 구성 요소(M.2 드라이버)를 보관하십시오.
NUC 보드 엘리먼트
  • NUC 보드 엘리먼트만 반품하십시오
  • NUC 컴퓨트 엘리먼트는 보관하십시오.
  • 설치한 모든 구성 요소(M.2 드라이버)를 보관하십시오.

 

주의
인텔은 반환 시 상자에 포함된 품목을 비롯한 사용자 설치 구성 요소를 추적하거나 반환할 수 없습니다. 위에 달리 언급되지 않는 한, 인텔 보증 센터로 보내기 전에 인텔 NUC 섀시/보드 엘리먼트의 M.2 스토리지 및 메모리 모듈(해당하는 경우)를 제거하십시오. 필요한 경우, 모든 응용 프로그램과 데이터를 백업하도록 하십시오. 인텔은 보증 프로세스에서 발생하는 데이터 손실에 대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보증 교체로 발송되는 인텔 NUC 엘리먼트에는 Microsoft Windows* 라이센스 스티커가 포함되지 않습니다. 인텔 NUC에 Windows 라이센스 스티커가 있는 경우, 섀시에서 조심스럽게 떼어낼 것을 권장합니다. 보증 교체를 위해 인텔로 반품하기 전, 나중에 참조할 수 있도록 사진을 찍어두는 것이 좋습니다. Microsoft Windows 스티커는 주문 품목으로 구할 수 없습니다.

일반 지침
  • 필요한 경우 애플리케이션과 데이터를 모두 백업하십시오. 인텔은 보증 과정에서 발생하는 데이터 손실에 대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보관해야 하는 부품 및 액세서리에 대한 지침은 이메일 확인을 참조하십시오. 인텔은 부품 및 액세서리를 보관하지 않으며 사용자에게 반환할 수 없습니다.
  • 상자 외부에 있는 RMA 사례 번호를 적어두고 이메일 확인 사본에 포함해 주십시오.
  • 교체 장치는 원래 소매 패키지로 전송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포장 가이드라인

원래 소매 상자가 있는 경우 상자를 사용해 제품을 반환할 수 있습니다.

  • 원래 상자 부속품을 이용할 수 없는 경우 버블 랩 또는 유사 포장재를 사용해 모든 면을 감싸 꼭 맞게 포장하여 움직임이 최소화되도록 하십시오. 
  • 소매 상자를 단단한 외부 상자에 포장하고 최소 2인치의 버블 랩,폼, 유사 포장재로 꼭 맞게 포장하여 움직임이 최소화되도록 하십시오. 
  • 현지 배송점 또는 우체국에서 본인 비용으로 적당한 크기의 외부 상자를 구매할 수 있습니다. 

원래 소매 상자가 없는 경우,

  • 충분한 추가 포장재가 있는 단단한 상자에 제품을 포장해 이동 중 흔들림을 방지하십시오. 
  • 현지 배송점 또는 우체국에서 본인 비용으로 적당한 크기의 배송 상자를 구매할 수 있습니다. 

하나 이상의 품목을 반품하는 경우, 각 항목을 버블 랩, 폼 또는 유사 포장재로 감싸 이동 중 흔들림을 방지하십시오.

 

관련 항목
보증 범위 확인 및 보증 지원 요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