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텔® NUC Element 제품에 대 한 보증 정보

문서

보증 및 RMA

000055545

2020-11-03

인텔® NUC Element 제품에 대 한 보증 정보는 아래를 참조 하십시오.

자세한 내용을 보려면 또는 항목을 클릭 하십시오.

제한적 보증

인텔은 인텔® 공인 대리점 에서 구입한 인텔® NUC Element 제품에 대 한 3 년 제한적 보증을 제공 합니다. 이 보증은 상자에 포함 된 모든 하드웨어 항목을 다룹니다.

보증 보기
3 년 국제 전화 (PDF)PDF icon
크기: 2.5 MB
날짜: 9 월 2020
3 년 호주 (영어) (PDF)PDF icon
크기: 89 KB
날짜: 9 월 2020
참고PDF 파일에는 Adobe Acrobat Reader*가 필요 합니다.
결함이 있는 제품을 반품 하기 전에

Windows * OS 활성화 번호 (해당 하는 경우)를 알고 있는지 확인 하십시오.

표에는 반품 내용과 유지할 수 있는 내용이 나와 있습니다.

제품Whato보관 대상
NUC 컴퓨트 요소
  • NUC Compute 요소만 반환
  • 시스템에 emmc 스토리지가 탑재 되어 있는 경우에 는 emmc 스토리지를 사용 하 여 인텔 nuc의 개인 데이터를 다른 스토리지 미디어에 제출 하십시오. 인텔은 소프트웨어 기반 데이터 분쇄기를 사용 하 여 반환 된 인텔 Compute 요소의 저장 장치에서 모든 데이터를 삭제 합니다. 반환 된 장치에 저장 된 문서 및 파일이 손실 됩니다.
  • NUC 섀시 요소, NUC 조립 요소 또는 타사 섀시를 보관 하십시오.
  • 전원 코드 및 플러그인 첨부 (해당 하는 경우)
  • 설치 된 모든 구성 요소를 유지 합니다 (M. 2 드라이브, 메모리)
NUC 섀시 요소
  • NUC 섀시 요소만 반환 합니다.
  • NUC 컴퓨트 요소를 보관해 두십시오.
  • 설치 된 모든 구성 요소를 유지 합니다 (드라이브 2 개)
  • 상자에 포함 된 액세서리 품목 (VESA 브래킷, 나사, 전원 어댑터, 코드, 첨부 파일)을 유지 하십시오.
NUC 조립 요소
  • NUC 섀시 요소만 반환 합니다.
  • NUC 컴퓨트 요소를 보관해 두십시오.
  • 설치 된 모든 구성 요소 (M. 2 드라이버)를 보관 합니다.
NUC 보드 요소
  • NUC 보드 요소만 반품
  • NUC 컴퓨트 요소를 보관해 두십시오.
  • 설치 된 모든 구성 요소 (M. 2 드라이버)를 보관 합니다.

 

주의
인텔은 반품 시 상자에 포함 된 품목을 포함 하 여 사용자가 설치한 구성 요소를 추적 또는 반환할 수 없습니다. 위에서 언급 한 언급이 없는 한, 보증 센터로 보내기 전에 인텔 NUC 섀시/보드 요소에서 M. 2 스토리지 및 메모리 모듈 (해당 하는 경우)을 제거 하십시오. 적용 되는 경우, 모든 응용 프로그램 및 데이터를 백업 하십시오. 인텔은 보증 프로세스에서 발생 하는 데이터 손실에 대 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보증 교체로 전송 된 인텔 NUC 요소에는 Microsoft Windows * 라이선스 스티커가 포함 되어 있지 않습니다. 인텔 NUC에 Windows 사용권 스티커가 부착 되어 있는 경우 조심 스럽게 섀시를 벗겨짐 것을 권장 합니다. 인텔에 반품 하기 전에 보증 교체를 위해 사진을 찍을 수 있습니다. Microsoft Windows 스티커는 배송 항목으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일반 지침
  • 해당 하는 경우 모든 응용 프로그램 및 데이터를 백업 하십시오. 인텔은 보증 프로세스에서 발생 하는 데이터 손실에 대 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유지 해야 하는 부품과 액세서리는 이메일 확인을 참조 하십시오. 인텔은 부품과 액세서리를 유지 하지 않으며 귀하에 게 반송 하지 못합니다.
  • 상자 바깥쪽에 RMA 케이스 번호를 작성 하 고 이메일 확인 사본을 둘러쌉니다.
  • 교체 유닛은 귀하에 게 원래 소매 패키지로 배송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패키징 지침

원래 소매 상자를가지고 있는 경우 해당 상자를 사용 하 여 제품을 반환할 수 있습니다.

  • 원래 상자 삽입을 사용할 수 없는 경우에는 해당 항목을 cushioning의 모든 면에 래핑하여 snug의 움직임을 최소화 하십시오.
  • 소매 상자를 sturdy 외부 상자에 포함 하 여 최소 2 인치의 거품 래핑, 느슨한 채우기 폼 또는 유사 cushioning을 사용 하 여 snug 맞춤을 최소 속도로 이동 하십시오.
  • 귀하는 귀하의 비용으로, 로컬 배송 저장소나 우체국에서 적당 한 크기의 외부 박스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원래의 소매 상자를가지고 있지 않은 경우:

  • 수송 되지 않도록 충분 한 추가 포장 자료를 사용 하 여 sturdy 상자에 제품을 포장 하십시오.
  • 귀하의 비용으로, 귀하는 귀하의 지역 배송 매장 또는 우체국에서 적절 한 규모의 배송 상자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여러 개의 항목을 반환 하는 경우, 전송 중에 이동 하지 않도록 충분 한 거품 줄 바꿈, 채우기가 없는 폼 또는 유사한 cushioning 자료로 각 항목을 보호 하십시오.

 

관련 주제
보증 범위 확인 및 보증 지원 요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