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텔® 프로세서에 대 한 점프 조건 코드 Erratum 개요 백서

문서

제품 정보 및 문서

000055650

2020-02-12

2 세대 인텔® 코어™ 프로세서와 인텔® 제온® E3-1200 시리즈 프로세서 (구 코드명 샌 징 브리지) 및 최신 프로세서 제품군부터 시작 하 여 인텔® 마이크로아키텍처는 마이크로아키텍처 구조를 도입 했습니다. 디코딩된 ICache (디코딩된 스트리밍 버퍼 또는 DSB 라고도 함).

디코딩된 ICache는 기존 디코딩 파이프라인에서 발생 하는 마이크로 ops (μops) 라는 디코딩된 명령을 캐시 합니다. 다음 번에 프로세서가 동일한 코드에 액세스할 때, 디코딩된 ICache는 μops를 직접 제공 하 여 프로그램 실행 속도를 향상 합니다.

일부 인텔® 프로세서에는 64 바이트 경계 (교차 캐시 라인) 전반에 걸쳐 있는 점프 명령을 포함 하는 복잡 한 마이크로아키텍처 조건에서 발생할 수 있는 erratum (SKX102)이 있습니다.  마이크로코드 업데이트 (MCU)는이 erratum를 방지할 수 있습니다.

MCU를 획득 하는 방법, 프로세서 제품군/프로세서 번호 시리즈를 포함 하 여이 erratum에 대 한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 연결 된 점프 조건부 코드 erratum 백서에 대 한 완화 요소를 참조 하십시오.

주목
  • 시리즈에 속한 제품 이름/Sku가 모두 영향을 받는 것은 아닙니다.  예를 들어, 인텔® 코어™ X-시리즈 프로세서의 모든 Sku는 영향을 받지 않습니다.  첨부 된 PDF의 "영향을 받는 프로세서" 섹션을 참조 하십시오.
  • GitHub * 링크에 사용자 시스템에 대 한 정보가 필요 하지 않은 경우에는 시스템 제조업체에 연락 하 여 최신 업데이트를 요청 하십시오.

점프 조건부 코드 Erratum 백서 (PDF)에 대 한 완화PDF icon

크기: 362 KB
날짜: 2019 년 11 월

참고: PDF 파일에는 Adobe Acrobat Reader*가 필요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