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스트를 거친 인텔® 서버 보드 M10JNP2SB용 운영 체제

문서

호환성

000055761

2023-09-11

참고

이 페이지의 정보는 단종된 인텔® 서버 보드 M10JNP에 적용됩니다. 이 페이지 하단에서 해당 제품을 확인하십시오.

최신 세대 인텔 서버 제품을 보유하고 있는 경우, www.intel.com/support 방문하여 검색 상자에 제품 이름을 입력하고 제품과 관련된 최신 콘텐츠를 찾아보십시오.

다음 표에는 인텔® 서버 보드 M10JNP2SB에 대한 유효성 검사 테스트를 완료하고 통과한 운영 체제가 나와 있습니다.

운영 체제 테스트 유형
Microsoft Windows* 2022 표준/데이터 센터 호환성 및 스트레스
Microsoft Windows* 2019 표준/데이터 센터 호환성 및 스트레스
레드햇 엔터프라이즈 리눅스* 8.4 호환성 및 스트레스
Red Hat Enterprise Linux* 7.6 호환성 및 스트레스
SUSE Linux* Enterprise 서버 15 기본 설치 및 호환성
CentOS* 8.4 호환성 및 스트레스
CentOS* 7.5 기본 설치 및 호환성
CentOS* 7.6 기본 설치 및 호환성
Ubuntu* 20.04 LTS 서버/데스크탑 기본 설치
마이크로소프트 윈도우* 서버 2016 기본 설치
Red Hat Enterprise Linux* 7.5 기본 설치
Red Hat Enterprise Linux* 7.4 기본 설치
CentOS* 7.4 기본 설치
VMware ESXi* 7.0 기본 설치

노트
호환성 및 스트레스 인텔은 위에 나열된 운영 체제에 대한 인텔® 서버 보드의 설치 또는 기능과 관련된 문제 해결을, 해당 운영 체제에서 어댑터 및 주변기기의 테스트 여부에 관계없이 지원합니다.
기본 설치 및 호환성 요청에 따라 컨트롤러 공급업체가 드라이버를 제공할 경우, 인텔은 각 인텔® 서버 보드 통합 컨트롤러에 대해 다음 운영 체제 드라이버를 지원하고 테스트합니다.
기본 설치 인텔은 위에 나열된 오픈 소스 운영 체제에 대한 기술 지원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위 소프트웨어의 설치 또는 사용과 관련하여 기술적인 문제나 어려움이 발생하면 해당 오픈 소스 운영 체제 커뮤니티에서 지원을 받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