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OS(Basic Input/Output System) 화면에서 오류를 제거하기 위해 CMOS(Complementary Metal-Oxide-Semiconductor)를 지우는 단계
노드의 IPMI(Intelligent Platform Management Interface)에 장애가 발생하여 오류 코드 84F2가 표시됩니다.
84F2 코드는 베이스보드 관리 컨트롤러(BMC)가 응답하지 않음을 나타냅니다(시스템 이벤트 로그 문제 해결 가이드의 시스템 펌웨어 진행률(이전 POST 오류) – 다음 단계 섹션 참조).
BIOS에서 오류를 지우려면 CMOS를 지우십시오.
- 컴퓨팅 모듈의 플러그를 뽑고 공기 덕트를 분리합니다.
- 점퍼*를 핀 1-2에서 핀 2-3으로 잠시 이동합니다. 재부팅하는 동안 점퍼를 제자리에 둘 필요는 없습니다.
- 핀 2-3의 점퍼를 핀 1-2의 일반 설정으로 복원합니다.
- 에어 덕트를 설치하고 컴퓨팅 모듈을 연결한 다음 전원을 켭니다.
- 테스트.
참고 | BIOS 오류 관리자에 POST 오류 코드 0012(시스템 RTC 날짜/시간이 설정되지 않음) 및/또는 5220(BIOS 설정이 기본 설정으로 재설정됨)이 표시되면 다음과 같이 진행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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참조: 보드 기술 제품 사양의 BIOS 기본값(J4B4) 섹션.
문제가 지속되면 시스템에서 추출한 인텔 시스템 정보 검색 유틸리티를 사용하여 지원팀에 문의하십시오.
참고 | 인텔® 서버의 통합 베이스보드 관리 컨트롤러(BMC)는 표준, 기성 터미널, 오픈 소스 또는 터미널 에뮬레이터 유틸리티를 통해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한 가지 예로 센서 상태 정보 및 전원 제어에 액세스할 수 있는 IPMIUtility가 있습니다. 고객은 오픈 소스 유틸리티를 사용할 위험이 있습니다. 인텔은 이러한 유틸리티에 대한 통제권이 없으며 이러한 유틸리티에 대한 어떠한 수정도 보장할 수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