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텔® Memory and Storage Tool 사용하여 드라이브 세부 정보 보기, 펌웨어 업데이트 및 SMART 로그 보기/내보내기 방법에 대한 빠른 팁

문서

유지 관리 및 성능

000055927

2023-01-05

인텔® Memory and Storage Tool(인텔® MAS)은 GUI(그래픽 사용자 인터페이스) 또는 CLI(명령줄 인터페이스)와 함께 사용할 수 있습니다. 각 인텔 SSD 상태를 모니터링하고 관리하고 펌웨어를 최신 상태로 유지하고 관련 로그를 확인하여 추가 분석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노트인텔® MAS 인텔® Optane™ SSD만 지원합니다.

몇 가지 주요 기능에 대한 지침은 아래와 같습니다. 이 비디오 는 인텔® MAS 통해 상태 모니터링 및 펌웨어 업데이트를 탐색하는 데도 도움이 됩니다.

리소스: 응용 프로그램, 설치 가이드 및 사용자 가이드는 모두 다운로드 센터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아래 정보를 검토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추가 정보를 확인하십시오.

인텔® Memory and Storage Tool 드라이브 정보를 식별하고 표시하는 방법일련 번호, 모델 번호, 사용 가능한 펌웨어 업데이트 및 상태와 같이 시스템에서 감지된 드라이브에 대한 세부 정보를 표시합니다.
인텔® Optane™ SSD의 펌웨어를 업데이트하는 방법지원되는 인텔® Optane™ SSD에서 펌웨어에 대한 업데이트를 제공합니다.
SMART 보기/내보내기(자체 모니터링 분석 및 보고 기술) 로그연결된 스토리지 장치에 대한 SMART 보고서를 제공합니다. 발생할 수 있는 잠재적인 문제의 원인을 파악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어두운/밝은 테마로 언어를 변경하고 뷰를 사용자 지정하는 방법(GUI 전용)인텔 MAS 사용자 인터페이스의 모양과 느낌을 수정하는 사용 가능한 설정
추가 로그 내보내기(CLI 전용)문제 해결 시 인텔에 지원 및 제공할 수 있는 추가 로그

 

관련 주제
인텔® 솔리드 스테이트 드라이브 / 인텔® SSD 도구 개요
인텔® SSD: 중요한 SMART 속성 지표
인텔® SSD Consumer Family 스마트 속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