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텔® 솔리드 스테이트 드라이브 및 모듈에 대한 보증 정보

문서

보증 및 RMA

000055975

2023-10-24

반품 승인(RMA)을 받기 위해 인텔® 솔리드 스테이트 드라이브나 인텔® Optane™ 메모리를 등록할 필요는 없습니다.

보증 내용을 검토하려면 메모리 및 스토리지 제한 보증을 참조하십시오.

보증 프로세스를 시작하려면 아래 지침을 따르십시오 .

자세한 내용을 보려면 항목을 클릭하십시오 .

필요한 정보 수집
  • 일련 번호(SN 또는 ISN) 및 모델 번호
  • SA 번호
    • SA 번호는 드라이브 라벨에 있습니다.
  • 구매 증명

보증 청구를 제출하는 경우 다음 정보가 도움이 됩니다.

  • 증상이나 문제에 대한 설명
  • 수행한 문제 해결 단계
라벨 예:
인텔® Optane™ 메모리 모듈 레이블
Memory Module
인텔® 솔리드 스테이트 드라이브 라벨
Intel Solid State Drive
인텔® SSD 또는 모듈의 보증 기간이 남아 있는지 확인하고 보증 청구를 제출합니다.
  1. 보증 정보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2. Product Type(제품 유형)에서 인텔® Optane™ Products(제품 )를 선택합니다
  3. 라벨에 표시된 고유 일련 번호(SN 또는 ISN)를 입력합니다.
  4. 제품 확인을 클릭합니다.
  5. 제품에 보증이 적용되는 경우 선택한 제품에 대한 지원 요청을 클릭하여 RMA 프로세스를 시작합니다.
RMA 요청 제출 후 절차 요청을 제출하면 고객 서비스 담당자가 지원해 드립니다. 메모리 모듈 또는 드라이브가 RMA 교체 대상인지 확인합니다. 대상 제품의 경우, 담당자가 RMA 요청을 생성하며 시스템에서 생성한 이메일 메시지에 RMA 번호를 포함시킵니다. 이메일에는 드라이브 반품과 관련한 배송 지침이 안내됩니다.

인텔® SSD 또는 인텔® Optane™ 메모리 모듈의 배송 목적지에 대한 배송 지침을 꼼꼼히 읽어 보십시오.

  • 인텔 SSD 배송:
    1. 배송 전에 SSD를 백업하고 드라이브를 지우십시오.
    2. 배송 전에 SSD에서 브래킷, 케이블 및 액세서리를 제거하십시오. 이러한 품목은 반품할 수 없습니다.

  • 인텔 Optane 메모리 모듈 배송:

    Windows*에서는 인텔 Optane 메모리 모듈을 비활성화 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인텔® Optane™ 메모리를 사용한 시스템 가속을 비활성화하는 방법을 참조하십시오. 운영 체제에 모듈이 더 이상 표시되지 않고 이 가이드에 설명된 단계를 통해 비활성화할 수 없는 경우:

    1. 시스템 BIOS의 인텔® 빠른 스토리지 기술에서 시스템의 인텔® Optane™ 메모리 모듈에 대한 목록을 찾아 선택합니다 .
    2. 비 Optane 모드로 재설정 또는 연결 해제선택하고 사용자 데이터 유지는 선택하지 마십시오. 사용 가능한 옵션은 시스템의 드라이브 상태에 따라 다릅니다.
      참고 이러한 설정을 찾는 데 필요한 사용자 가이드에 대해서는 마더보드 공급업체에 문의하십시오.
    3. 배송 전에 SSD에서 브래킷, 케이블 및 액세서리를 제거하십시오. 이러한 품목은 반품할 수 없습니다.

관련 항목
인텔® Memory and Storage Tool
인텔® SSD Firmware Update Too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