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텔® Optane™ 영구 메모리에 대한 자주 묻는 질문들

문서

제품 정보 및 문서

000056000

2023-01-05

인텔® Optane™ 영구 메모리에 대한 가장 자주 묻는 질문에 대한 답변을 아래에서 찾아보십시오.

일반적인 호환성 주제

어떤 유용한 교육 기사와 비디오를 사용할 수 있습니까?
인텔® Optane™ PMem 및 DRAM 인구 규칙은 무엇입니까? 서버 보드에 따라 인구 규칙이 다를 수 있습니다. 인텔은 S2600WF 제품 제품군 및 S2600BP 제품군에 따라 두 개의 인텔® 서버 보드를 나열합니다.인텔® Optane™ 영구 메모리용 모듈 DIMM 인구.
인텔® Optane™ PMem과 DRAM 간의 권장 메모리 비율은 어떻게 됩니까? 데이터 크기 및 응용 프로그램에 따라 인텔® Optane™ PMem: DRAM 범위는 4:1~16:1입니다.
인텔® Optane™ PMem 모듈을 서버에서 다른 서버로 이동할 수 있습니까? 매우 신중해야 합니다. 두 서버 모두에서 하드웨어와 소프트웨어/펌웨어를 일치시키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원래 서버의 동일한 소켓에 인텔® Optane™ PMem 및 DIMM을 배치해야 합니다.
RDIMM과 LRDIMM 사이에서 더 나은 DRAM 유형은 무엇입니까?

고객 선호도에 따라 다릅니다. 다음은 RDIMM과 LRDIMM의 일반적인 차이점입니다.

  • RDIMM은 용량이 낮고 순위가 낮습니다. 지연 시간이 낮아 더 높은 성능을 제공합니다.
  • LRDIMM은 더 높은 용량과 더 많은 순위를 가지고 있습니다. 더 높은 지연 시간으로 더 낮은 성능을 제공합니다.
오류 수정 코드(ECC)와 예비 칩은 어떻게 사용됩니까? 인텔® Optane™ PMem은 부팅 시 주소 범위 스크럽(ARS)과 데이터 일관성을 확인하는 주기적인 패트롤 스크럽을 제공합니다. 인텔 Optane 장치에 분산된 패리티 정보에 대해 데이터를 확인하여 이 작업을 수행합니다. 인텔® Optane™ PMem은 단일 DIMM의 세 번째 오류에 실패하기 전에 총 2개의 주요 오류에 대해 단일 비트 오류, 듀얼 비트 오류 및 전체 Optane 다이 실패에서 복구할 수 있습니다. 짧은 시간 동안 단일 장치에서 트리플 오류의 가능성은 작습니다.

여분의 예비품 1척은 모듈이 작동할 수 없는 심각한 결함이 감지되면 활성화되는 핫 예비품입니다.
보증 정보는 어디에서 찾을 수 있습니까? 에 대한 문서 보기 인텔® Optane™ 영구 메모리에 대한 보증 정보 및 RMA 프로세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