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서 ID: 000056047 콘텐츠 형태: 문제 해결 마지막 검토일: 2021-07-27

대역 내 원격 데스크탑 인텔® Endpoint Management Assistant(인텔® EMA) 사용 시 검정색 화면

환경

인텔® Endpoint Management Assistant

BUILT IN - ARTICLE INTRO SECOND COMPONENT
요약

장치를 통해 장치에 인텔® Endpoint Management Assistant, 원격 컴퓨터 대신 검은 화면이 표시됩니다.

설명

사용자 동의는 원격 컴퓨터가 구성원인 장치 그룹에 대한 원격 데스크탑 세션에 대해 활성화됩니다. 사용자 동의를 묻는 메시지가 원격 컴퓨터 화면에 나타납니다. 그러나 원격 데스크탑 화면에서 이러한 기능의 일부가 인텔® Endpoint Management Assistant(인텔® EMA. 원격 사용자가 동의할 때까지 화면이 검은색으로 남습니다.

해결 방법

영향을 받는 클라이언트에 대한 장치 그룹 구성을 검사하여 사용자 동의가 활성화되어 있는지 확인합니다.

장치에 대한 사용자 동의를 원하지 않는 경우 이 옵션이 비활성화된 새 장치 그룹으로 마이그레이션해야 합니다.

  1. 원격 데스크탑 사용자 동의가 비활성화되어 새 장치 그룹을 생성하십시오.
  2. 필요한 경우, 손상된 클라이언트에 인텔® Endpoint Management Assistant(인텔® EMA) 에이전트 설치와 새 장치 그룹 구성 파일을 모두 푸시하십시오.
  3. 새 인텔 EMA 에이전트를 실행하고 장치 구성을 업데이트하여 새 장치 그룹으로 이동합니다.
  4. 장치가 새 그룹으로 이동한지 확인 합니다.
  5. 인밴드 원격 데스크탑이 사용자의 동의 없이 연결할 수 있는지 확인 합니다.

이 페이지의 콘텐츠는 원본 영어 콘텐츠에 대한 사람 번역 및 컴퓨터 번역의 조합으로 완성되었습니다. 이 콘텐츠는 편의와 일반적인 정보 제공을 위해서만 제공되었으며, 완전하거나 정확한 것으로 간주되어선 안 됩니다. 이 페이지의 영어 버전과 번역 간 모순이 있는 경우, 영어 버전이 우선적으로 적용됩니다. 이 페이지의 영어 버전을 확인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