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류 코드 0xA0070020 - 인텔® Optane™ 메모리 및 스토리지 관리 애플리케이션에서 가속을 사용하도록 설정할 수 없음

문서

오류 메시지

000056067

2023-12-15

메모리 및 스토리지 관리 응용 프로그램의 오류 코드 0xA0070020과 관련된 문제를 해결하려면 인텔® Optane™ 단계를 따르십시오.

참고 이 오류 코드는 드라이버 및 응용 프로그램 설치 파일을 복구해야 할 때 발생할 수 있습니다

1단계: 최신 드라이버('f6flpy.zip 패키지)를 다운로드하고 익숙한 위치에 압축을 풉니다.

الخطوة 2 : 장치 관리자를 엽니다(Windows 키 + X를 누르고 메뉴에서 선택).

الخطوة 3 : 스토리지 컨트롤러를 확장합니다.

الخطوة 4 : Intel® Chipset SATA/PCIe RST Premium Controller를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합니다.

Intel Chipset SATA/PCIe RST Premium Controller

الخطوة 5 : 드라이버 업데이트를 클릭합니다.

Update Driver

الخطوة 6 : 내 컴퓨터에서 드라이버 소프트웨어 찾아보기를 선택합니다.

الخطوة 7 : 내 컴퓨터의 사용 가능한 드라이버 목록에서 직접 선택을 선택합니다.

الخطوة 8 : 디스크 있음.... 버튼을 누릅니다.

الخطوة 9 : 검색 버튼을 누릅니다.

10단계: 이전에 열었던 드라이버 파일의 위치로 이동하여 iaStorAC 드라이버 설치를 선택합니다. 열기 버튼을 누르고 드라이버 설치 프로세스를 완료합니다.

Install the driver

관련 항목
인텔® Optane™ 메모리 시스템 가속을 사용하는 동안 표시되는 오류 코드 및 메시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