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서 ID: 000056193 콘텐츠 형태: 문제 해결 마지막 검토일: 2022-05-04

인텔® SSD Firmware Update Tool 사용하여 펌웨어를 업데이트하는 방법

환경

OS Independent family

BUILT IN - ARTICLE INTRO SECOND COMPONENT
요약

FUT를 사용하여 펌웨어 버전을 업데이트하는 단계에 대해 설명합니다.

설명

시스템에 드라이브가 표시되지 않고 BIOS로만 부팅됩니다.

해결 방법

이 인텔® SSD Firmware Update Tool 릴리스 노트에 나열된 인텔® Optane™ 메모리 및 인텔® 솔리드 스테이트 드라이브에 대한 펌웨어 업데이트 기능을 제공합니다. 이 도구는 ISO 이미지 형태로 제공되며 완전히 비어 있는 USB 드라이브 또는 빈 CD(CD 굽기 소프트웨어 및 읽기/쓰기 가능한 CD-ROM 드라이브 포함)가 필요합니다. 이 도구는 플랫폼의 운영 체제 외부에서 작동하므로 OS 요구 사항이 없습니다.

참고
  • 펌웨어 업데이트 프로세스 중 언제든지 프로그램이 실패하거나 시스템에 빈 화면이 표시되면 컴퓨터를 전원을 끄고 재부팅하십시오. 펌웨어 업데이트 프로세스를 다시 실행합니다. 두 번째 시도가 실패하면 인텔 고객 지원팀에 문의하십시오.
  • 펌웨어 업데이트 프로세스를 완료하는 데 30초에서 2분 정도 걸릴 수 있습니다.
  • 펌웨어 업데이트 프로세스는 전적으로 사용자의 위험에서 이루어집니다. 펌웨어를 업데이트하기 전에 파일을 백업하거나 복사하는 것은 귀하의 책임입니다. 인텔® SSD 펌웨어 업데이트 프로세스가 중단되면 인텔® SSD 제대로 작동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인텔® Optane™ 메모리로 시스템이 가속되면 시스템 가속을 일시적으로 비활성화하여 인텔® SSD Firmware Update Tool 실행해야 합니다.
  • 원래 장비 제조업체(OEM)에서 인텔® SSD 구입한 경우 펌웨어 버전에 이름이 다를 수 있습니다. 최신 펌웨어 개정 사항은 현지 OEM 담당자에게 문의하십시오.

인텔® SSD Firmware Update Tool 설정

다음 지침에 따라 인텔® SSD FIRMWARE UPDATE TOOL(FUT)을 다운로드하고 USB 부팅 가능한 장치를 만듭니다.

  1. 다운로드 센터에서 인텔® SSD FUT를 다운로드하십시오.
  2. 인텔® SSD 펌웨어 릴리스 노트 문서를 검토하여 각 제품에 대한 펌웨어 변경 사항을 간략하게 요약하십시오.
  3. 프리웨어 범용 USB 설치 관리자를 다운로드하십시오.
  4. 범용 USB 설치 관리자를 설치하고 실행합니다.
  5. 목록에 없는 Linux* ISO 시도(또는 원하는 설치 프로그램)를 선택합니다.
  6. 인텔® SSD FUT ISO의 위치를 찾아 서 선택합니다 .
  7. 빈 USB 플래시 드라이브에 해당하는 드라이브 문자를 선택합니다.
  8. 클릭 만들. 이렇게 하면 인텔® SSD FUT ISO를 사용하여 USB 부팅 가능한 장치를 만드는 과정이 시작됩니다.

인텔® SSD Firmware Update Tool 실행

USB 부팅 가능 장치를 만든 후 인텔® SSD Firmware Update Tool 실행하기 전에 이러한 설정 절차를 완료했는지 확인하십시오.

  1. SSD 콘텐츠를 백업합니다.
  2. 드라이브 암호 보호 기능을 끕니다.
  3. OS 드라이브 이전 또는 부팅할 USB 플래시 드라이브를 지정합니다.
  4. 배터리를 완전히 충전합니다(모바일 컴퓨터용).
  5. 전원 케이블(데스크탑 컴퓨터용)을 연결합니다.

시스템이 USB 플래시 드라이브에서 부팅되면 최종 사용자 소프트웨어 라이센스를 제공하는 인텔® SSD FUT가 시작됩니다. 계속하려면 Enter 키를 누르고 명령 프롬프트의 지침을 따라 펌웨어 업데이트 프로세스를 수행하십시오.

추가 정보

전체 가이드 및 자세한 내용은 다운로드 센터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는 펌웨어 업데이트 도구 사용자 안내서 PDF 문서 섹션 2.3에 있습니다.

이 페이지의 콘텐츠는 원본 영어 콘텐츠에 대한 사람 번역 및 컴퓨터 번역의 조합으로 완성되었습니다. 이 콘텐츠는 편의와 일반적인 정보 제공을 위해서만 제공되었으며, 완전하거나 정확한 것으로 간주되어선 안 됩니다. 이 페이지의 영어 버전과 번역 간 모순이 있는 경우, 영어 버전이 우선적으로 적용됩니다. 이 페이지의 영어 버전을 확인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