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서 ID: 000056261 콘텐츠 형태: 문제 해결 마지막 검토일: 2022-11-07

Windows® 10에서 오류 코드 0xc00000e9 부팅하지 못했습니다인텔® 솔리드 스테이트 드라이브 / 인텔® SSD

환경

Windows® 10 family

BUILT IN - ARTICLE INTRO SECOND COMPONENT
요약

오류 부팅 오류를 해결하기 위한 문제 해결 단계 0xc00000e9.

설명

Windows® 10에서 오류 코드 0xc00000e9 부팅하지 못했습니다 .

해결 방법

Windows* 오류 코드 0xc00000e9 하드웨어 오류 또는 부팅 과정에서 발생한 손상된 시스템 파일을 나타내는 일반적인 Windows Boot Manager* 오류입니다. 컴퓨터가 시작된 직후에 나타나지만 Windows 로그인 화면 앞에 다음과 같이 나타납니다.

  • 예기치 않은 I/O 오류가 발생했습니다. 오류 코드: 0xc00000e9

0xc00000e9 오류 코드는 항상 Windows 부팅 프로세스와 관련이 있습니다. I/O 오류 또는 입력/출력 오류는 시스템이 드라이브 또는 디스크에 액세스할 수 없을 때 발생하며, 이는 데이터를 읽거나 복사할 수 없음을 의미합니다. 일반적인 경우 오류가 나타나는 데는 여러 가지 이유가 있습니다.

  • 외부 하드웨어 또는 PC 구성 요소 오작동
  • 손상된 I/O 포트
  • 마더보드와 접촉하지 않는 연결이 끊긴 하드 드라이브와 같이 잘못 앉은 구성 요소
  • 부적절하게 구성된 UEFI, BIOS 또는 CMOS 설정
  • 손상된 시스템 파일 또는 Windows 레지스트리 문제
  • Windows 업데이트 문제
  • 부팅 섹터 바이러스 또는 기타 멀웨어

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몇 가지 문제 해결 단계는 다음과 같습니다.

  • 안전 모드로 부팅하고 Windows에서 오류를 검색합니다.
  • Windows 시작 복구를 수행합니다.
  • PC에서 멀웨어 또는 기타 문제를 검색합니다.

자세한 안내는 Microsoft 지원 팀에 문의하거나 아래 단계에 따라 Windows® 10을 다시 설치할 수도 있습니다.

참고

다시 설치하기 전에 컴퓨터의 모든 정보를 백업해야 합니다.

  1. Windows® 10 다운로드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2. 지금 다운로드 도구를 클릭합니다.
  3. 도구 다운로드가 완료되면 도구를 사용하여 확장하여 설치 미디어(USB 플래시 드라이브, DVD 또는 ISO 파일)를 만들어 다른 PC에 Windows® 10을 설치하고 주어진 지침을 따르십시오.

위의 모든 단계가 문제를 해결하지 못하는 경우 마더보드 또는 기타 하드웨어로 일부 스왑 테스트를 시도하십시오.

이 페이지의 콘텐츠는 원본 영어 콘텐츠에 대한 사람 번역 및 컴퓨터 번역의 조합으로 완성되었습니다. 이 콘텐츠는 편의와 일반적인 정보 제공을 위해서만 제공되었으며, 완전하거나 정확한 것으로 간주되어선 안 됩니다. 이 페이지의 영어 버전과 번역 간 모순이 있는 경우, 영어 버전이 우선적으로 적용됩니다. 이 페이지의 영어 버전을 확인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