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텔 Graphics Control Panel 또는 인텔 그래픽 제어 센터 실행되는 10세대 인텔® 코어™ 프로세서 기반 "Ice Lake" 시스템에 필요한 업데이트

문서

제품 정보 및 문서

000056282

2022-10-06

적응형 테셀레이션은 메시 생성 기술을 통해 낮은 렌더링 비용으로 게임에서 높은 시각적 품질을 유지하는 데 사용되며, 그래픽 제어판에서 지원되는 기능입니다. 인텔은 최근 그래픽 제어판 소프트웨어에서 기능이 언토글링되었을 때 적응형 테셀레이션 기능 설정이 잘못 활성화된 버그를 발견했습니다. 이 버그는 10세대 인텔® 코어™ 프로세서 기반("Ice Lake") 시스템에만 영향을 미치며, 시스템에 인텔 Graphics Control Panel 또는 인텔 그래픽 제어 센터(IGCC)가 설치된 경우에만 적용됩니다.

인텔은 이 버그를 해결하는 IGCC용 소프트웨어 업데이트를 발표하여 기능이 토그 해제될 때 적응형 테셀레이션 기능이 올바르게 비활성화되도록 했습니다. 이 업데이트된 버전은 이제 사용자가 여기에서 다운로드 할 수 있는 Windows 스토어에 살고 있습니다.

현재 인텔 Graphics Control Panel 설치되어 있는 최종 사용자의 경우 이전 버전의 인텔 Graphics Control Panel 제거하고 새 버전의 IGCC를 설치해야 합니다. 현재 인텔 그래픽 제어 센터(IGCC)가 설치되어 있는 최종 사용자의 경우, 인텔은 새 버전으로 업데이트할 것을 권장합니다. 제거/재설치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이 버그는 10세대 인텔 코어 프로세서 기반("Ice Lake") 시스템에서 플레이할 수 있는 가장 인기 있는 게임의 실제 성능에 영향을 미치지 않을 것으로 예상되며, 테스트에서 측정 가능한 영향이 발견되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적응형 테셀레이션이 활성화되면 3DMark11 에서 초당 프레임 출력이 증가하고 3DMark "Sky Diver"와 "Fire Strike" 테스트가 수행되며, 이 기능을 비활성화하면 -5%에서 -7%까지 영향을 받습니다.

이 항목에 대한 추가 지원이 필요한 경우 인텔 고객 지원 팀에 문의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