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텔® 무선 드라이버에 대한 설정 정보 파일(INF) 지원(드라이버 패키지 버전 21.90.X 이상)

문서

설치 및 설정

000056509

2023-09-15

다음 정보는 설정 정보 파일(INF) 설치 방법 또는 일반 설치 방법을 사용하여 인텔® Wi-Fi 패키지 버전 21.90.X 이상을 설치하는 정보 기술(IT) 관리자 또는 최종 사용자를 위한 것입니다.

Wi-Fi 릴리스 22.100.X부터는 모든 인텔 무선 Wi-Fi 6E 어댑터를 지원하는 새로운 추가 INF 파일이 설치 패키지(인텔® PROSet/무선 소프트웨어용 IT 관리자 링크)에 포함됩니다. INF 파일(Netwtw06e.inf)은 최신 Wi-Fi 6E 어댑터에 대한 설치 지원을 제공합니다.

Wi-Fi 릴리스 21.90.X 패키지부터 인텔® PROSet/무선 소프트웨어용 IT 관리자 링크에 하나의 INF 파일이 있습니다. 이렇게 하면 두 개의 서로 다른 Wi-Fi 드라이버가 지원됩니다. INF 파일(Netwtw08.inf)은 두 개의 드라이버(Netwtw08.sys 및 Netwtw10.sys)에 대한 설치 지원을 제공합니다.

이 INF에는 다음이 포함됩니다.
• 두 개의 서로 다른 드라이버 버전, 두 개의 서로 다른 펌웨어 이미지(. DAT 파일), .DLL 1개, .CAT 파일 1개

새로운 INF 지원:

New INF Support image

시스템에 있는 인텔 무선 어댑터와 인텔® 플랫폼의 세대(예: 10세대 인텔® 코어™ 프로세서)에 따라 INF 설치를 수행하거나 일반 설치 방법을 사용할 때 올바른 Wi-Fi 드라이버가 자동으로 설치됩니다.

또한 두 드라이버(Netwtw08.sys 및 Netwtw10.sys)는 장치 관리자 아래에 표시된 드라이버 버전과 동일하지만 드라이버 세부 정보에는 다른 파일 이름과 파일 버전이 표시됩니다.

예제:

Example image

인텔® PROSet/무선 소프트웨어 릴리스 정보는 IT 관리자 링크 를, 자세한 내용은 지원되는 제품 및 드라이버 버전 표를 참조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