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텔® NUC 노트북 대한 보증 정보

문서

보증 및 RMA

000056533

2023-04-26

인텔® NUC 노트북 관련 보증 정보는 아래를 참조하십시오.

자세한 내용은 주제를 클릭하십시오 .

제한적 보증

인텔은 인텔 공인 디스트리뷰터로부터® 구입한 인텔® NUC 노트북 제품에 대해 제한적 보증을 제공합니다. 이 보증은 상자에 포함된 모든 하드웨어 항목을 다룹니다.

인텔® NUC X15 노트북 키트 - LAPAC71G 및 LAPAC71H
모든 제품 코드에 적용됩니다.

2년 국제(영어) icon
크기: 5.3MB
날짜: 2022년 7월

1년 배터리 보증

2년 호주(영어) icon
크기: 93 KB
날짜: 2021년 9월

1년 배터리 보증

인텔® NUC M15 노트북 키트 - LAPRC510 및 LAPRC710
모든 제품 코드에 적용됩니다.

인텔® NUC X15 노트북 키트 - LAPKC71F, LAPKC71E, LAPKC51E
모든 제품 코드에 적용됩니다.

인텔® NUC M15 노트북 키트 - LAPBC710, LAPBC510
다음을 시작으로 노트북 키트 제품 코드에 적용됩니다.

  • LAPBC
  • Bbc

인텔® NUC P14E 노트북 엘리먼트
다음을 시작으로 노트북 엘리먼트 제품 코드에 적용됩니다.

  • BKCMCN1CC

1년 배터리 보증

인텔® NUC 9 익스트림 노트북 키트
다음을 시작으로 노트북 키트 제품 코드에 적용됩니다.

  • LAPQC
  • BQC
  • Cqc

인텔® NUC M15 노트북 키트 - LAPBC710, LAPBC510
다음을 시작으로 노트북 키트 제품 코드에 적용됩니다.

  • CBC7A
  • CBC5A
1년 국제 icon
크기: 2.86MB
날짜: 2020년 10월
1년 호주(영어) icon
크기: 86 KB
날짜: 2020년 10월
참고 PDF 파일에 는 Adobe Acrobat Reader*가 필요합니다.

시스템 팬 보증 고려 사항

섀시 제조업체는 패시브 냉각 솔루션을 포함한 인텔® NUC 노트북 위해 인클로저를 설계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유형의 사용자 정의 섀시를 수용하기 위해 일부 섀시 제조업체 또는 통합업체는 팬을 제거하거나 제품을 포함합니다. 이러한 경우, 인텔 제품 기술 문서에 명시된 환경 제한을 충족하기 위해 수정된 시스템의 충분한 냉각을 보장하는 것은 섀시 제조업체 및 통합자의 책임입니다. 사용자 지정 인클로저에서 인텔 NUC 노트북 충분히 냉각하지 않으면 인텔 제품 보증이 무효화됩니다.

인텔® NUC 노트북 패시브 냉각 솔루션에 사용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섀시 제조업체와 통합자는 이러한 수정을 할 위험에 대해 전적으로 책임을 집니다. 이러한 방식으로 수정된 시스템에 문제가 발생하면 시스템 제조업체에 보증 적용 정보를 문의하십시오.

결함이 있는 제품을 반품하기 전에

Windows* OS 활성화 번호를 알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해당하는 경우).

표에는 반품할 내용과 보관해야 할 내용이 설명되어 있습니다.

제품 반품할 내용 보관해야 할 사항

인텔® NUC 노트북 키트(L9/L10 SKU) 및 인텔 NUC 노트북 키트 EVO 제품

이러한 제품에는 다음이 포함됩니다.

  • 메모리(RAM)
  • Ssd
  • L10 시스템의 경우 운영 체제가 설치되었습니다.

참고: 개별 구성 요소(메모리, SSD 등)는 별도로 교체할 수 없습니다.

인텔 NUC 노트북 키트가 메모리 및 스토리지와 함께 사전 설치된 경우:

  • 메모리와 스토리지를 포함한 전체 시스템을 반환합니다.

인텔 NUC 노트북 키트 스토리지와 함께 사전 설치되어 있는 경우; 메모리 모듈을 설치했습니다.

  • 메모리 모듈을 제거하고 유지합니다.
  • 스토리지와 함께 시스템을 반환합니다.

인텔 NUC 노트북 키트 메모리와 함께 사전 설치되어 있는 경우, 스토리지를 설치한 경우:

  • 스토리지를 제거하고 보관하십시오.
  • 메모리 모듈로 시스템을 반환합니다.

배터리에 대한 참고 사항:

  • 리튬 이온 배터리 및 해당 제품이 포함된 제품은 해당 국제 및 현지 운송 규정에 따라 엄격하게 규제되며, 적절한 포장, 라벨링, 문서 등이 요구됩니다. 전송을 위한 것입니다. Li-Ion 배터리를 배송하려면 개인을 교육 및/또는 공인 위험 물질 운송 공급자를 사용해야 합니다. 이러한 절차를 따르지 않으면 심각한 벌금과 벌금이 부과될 수 있습니다.
  • 제품 케이스가 부풀어 오르거나 외열 이벤트가 발생한 경우, 즉시 내부 위험 물질 담당자 또는 공인 위험 물질 운송 제공업체에 문의하여 필요한 조치를 취하십시오. 필요한 경우 구매처에 문의하십시오.
  • 참고: 손상된 배터리는 위험한 화물로 간주되며 특별 취급 및 포장이 필요합니다.
  • 자세한 내용은 배송 인텔® NUC 노트북 키트 배터리에 대한 정보를 참조하십시오.
  • 설치한 구성 요소(메모리 모듈 업그레이드 및 추가 SSD)를 보관하십시오.
  • 상자에 포함된 액세서리 항목(전원 어댑터 및 문서)을 보관하십시오.

인텔® NUC 노트북 키트(L6/L7 SKU)

이러한 제품은 메모리, SSD 또는 운영 체제가 설치된 상태에서 배송되지 않습니다.

참고: 메모리는 L7 제품의 마더보드에 납땜됩니다.

베어본 인텔 NUC 노트북 키트 반품하는 경우(메모리와 스토리지를 모두 설치했습니다):

  • 시스템을 반환하기 전에 메모리 모듈과 스토리지를 제거하고 보관하십시오.

배터리에 대한 참고 사항:

  • 리튬 이온 배터리 및 해당 제품이 포함된 제품은 해당 국제 및 현지 운송 규정에 따라 엄격하게 규제되며, 적절한 포장, 라벨링, 문서 등이 요구됩니다. 전송을 위한 것입니다. Li-Ion 배터리를 배송하려면 개인을 교육 및/또는 공인 위험 물질 운송 공급자를 사용해야 합니다. 이러한 절차를 따르지 않으면 심각한 벌금과 벌금이 부과될 수 있습니다.
  • 제품 케이스가 부풀어 오르거나 외열 이벤트가 발생한 경우, 즉시 내부 위험 물질 담당자 또는 공인 위험 물질 운송 제공업체에 문의하여 필요한 조치를 취하십시오. 필요한 경우 구매처에 문의하십시오.
  • 참고: 손상된 배터리는 위험한 화물로 간주되며 특별 취급 및 포장이 필요합니다.
  • 자세한 내용은 배송 인텔® NUC 노트북 키트 배터리에 대한 정보를 참조하십시오.
  • 설치된 모든 구성 요소(메모리 모듈, SSD, 무선 어댑터)를 보관하십시오.
  • 상자에 포함된 액세서리 항목(전원 어댑터 및 문서)을 보관하십시오.

인텔® NUC 노트북 엘리먼트(L4 스쿠스)

이러한 제품은 인텔® 컴퓨트 엘리먼트, SSD 또는 운영 체제가 설치된 상태에서 배송되지 않습니다.

참고: 프로세서, 메모리 및 무선 카드가 인텔® NUC 컴퓨트 엘리먼트

베어본 인텔 NUC 노트북 엘리먼트를 반품하는 경우(인텔® NUC 컴퓨트 엘리먼트와 스토리지를 모두 설치했습니다):

  • 시스템을 반품하기 전에 인텔® NUC 컴퓨트 엘리먼트 스토리지를 제거하고 보관하십시오.

배터리에 대한 참고 사항:

  • 리튬 이온 배터리 및 해당 제품이 포함된 제품은 해당 국제 및 현지 운송 규정에 따라 엄격하게 규제되며, 적절한 포장, 라벨링, 문서 등이 요구됩니다. 전송을 위한 것입니다. Li-Ion 배터리를 배송하려면 개인을 교육 및/또는 공인 위험 물질 운송 공급자를 사용해야 합니다. 이러한 절차를 따르지 않으면 심각한 벌금과 벌금이 부과될 수 있습니다.
  • 제품 케이스가 부풀어 오르거나 외열 이벤트가 발생한 경우, 즉시 내부 위험 물질 담당자 또는 공인 위험 물질 운송 제공업체에 문의하여 필요한 조치를 취하십시오. 필요한 경우 구매처에 문의하십시오.
  • 참고: 손상된 배터리는 위험한 화물로 간주되며 특별 취급 및 포장이 필요합니다.
  • 자세한 내용은 배송 인텔® NUC 노트북 키트 배터리에 대한 정보를 참조하십시오.
  • 설치한 모든 구성 요소(인텔® NUC 컴퓨트 엘리먼트, SSD)를 보관하십시오.
  • 상자에 포함된 액세서리 항목(전원 어댑터 및 문서)을 보관하십시오.
주의
인텔은 반품 시 상자에 포함된 항목을 포함하여 사용자가 설치한 구성 요소를 추적하거나 반품할 수 없습니다. 위에서 달리 언급하지 않는 한, 보증 센터로 보내기 전에 인텔 NUC 노트북 모든 메모리와 디스크를 제거하십시오. 해당되는 경우 모든 응용 프로그램과 데이터를 백업해야 합니다. 인텔은 보증 프로세스로 인한 데이터 손실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보증 교체로 전송된 인텔 NUC 노트북 Microsoft Windows* 라이센스 스티커가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 인텔 NUC 노트북 Windows 라이센스 스티커가 있는 경우 섀시에서 조심스럽게 벗겨내는 것이 좋습니다. 보증 교체를 위해 인텔로 반품하기 전에 향후 참조를 위해 사진을 찍을 수 있습니다. Microsoft Windows 스티커는 주문 처리 항목으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크레딧에 대한 질문이 있으시면 디스트리뷰터에게 문의하십시오.

일반 지침
  • 보증 요청에는 일련 번호와 SA 번호(하위 어셈블리)가 필요합니다. 일련 번호와 SA#가 없으면 보증이 거부될 수 있습니다.
  • 인텔 NUC 노트북 개인 데이터를 다른 스토리지 미디어로 백업하십시오. 인텔은 소프트웨어 기반 데이터 분쇄기를 사용하여 반환된 인텔 NUC 노트북 스토리지 장치에서 모든 데이터를 삭제합니다. 반환된 장치에 저장된 문서와 파일은 손실됩니다.
  • 어떤 부품과 액세서리를 보관해야 하는지에 대한 지침은 이메일 확인서를 참조하십시오. 인텔은 부품과 액세서리를 보관하지 않으며 귀하에게 반품할 수 없습니다.
  • 상자 바깥쪽에 RMA 케이스 번호를 작성하고 이메일 확인 사본을 묶어 두십시오.
리튬 배터리 배송
  • 손상된 것으로 의심되는 리튬 배터리를 배송하지 마십시오. 인텔 NUC 노트북 내부이든 그 자체로든. 배터리 손상의 징후로는 불룩한 전해질, 누출 전해질, 연기 잔류물의 징후, 배터리 재료의 탄화 등이 있습니다.
  • 이 경우 인텔 인텔 NUC 노트북 키트 배송할 수 없는 경우 인텔 고객 지원팀에 문의하십시오.
  • 자세한 내용은 배송 인텔 NUC 노트북 키트 배터리에 대한 정보를 참조하십시오.
패키징 지침
  • 원래 소매 상자가 있는 경우 해당 상자를 사용하여 제품을 반품할 수 있습니다.
    • 원래 상자 인서트를 사용할 수 없는 경우, 모든 면에 버블 랩 또는 이와 유사한 쿠션 소재로 포장하여 최소한의 움직임으로 잘 어울립니다.
    • 소매 상자를 튼튼한 외부 상자에 포장하여 최소 2인치의 버블 랩, 느슨한 채우기 폼 또는 이와 유사한 쿠션을 사용하여 최소한의 움직임으로 편안한 착용감을 보장합니다.
    • 현지 배송지 또는 우체국에서 자체 비용으로 적절한 크기의 외부 상자를 조달할 수 있습니다.
  • 원래 소매 상자가 없는 경우:
    • 제품이 이동 중 이동하지 못하도록 충분한 추가 패킹 재료로 견고한 상자에 제품을 포장하십시오.
    • 현지 배송지 또는 우체국에서 적절한 크기의 배송 상자를 직접 구매할 수 있습니다.
  • 두 개 이상의 품목을 반품하는 경우, 충분한 버블 랩, 느슨한 채우기 폼 또는 이와 유사한 쿠션 소재로 각 품목을 보호하여 운송 중 제품이 이동하는 것을 방지하십시오.
    • 리튬 및 리튬 이온 배터리의 안전한 운송을 위한 관련 법률을 따르십시오.
관련 주제
보증 적용 범위 확인 및 보증 지원 요청
인텔® NUC 노트북 키트 식별
인텔® NUC 노트북 엘리먼트 식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