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이버 소개

문서

유지 관리 및 성능

000056547

2023-06-14

드라이버란 무엇입니까?

장치 드라이버(때로는 드라이버 라고도 함)는 컴퓨터 운영 체제에 특정 하드웨어와 통신하는 방법을 알려주는 소프트웨어 프로그램입니다. 드라이버가 필요한 하드웨어의 예로는 그래픽 카드, Wi-Fi 및 네트워크 어댑터가 있습니다.

컴퓨터 제조업체 사용자 정의 드라이버와 비교했을 때 인텔® 일반 드라이버는 무엇입니까?

인텔®에서 제공하는 일반 드라이버는 다른 컴퓨터 제조업체에서 판매하는 특정 하드웨어 변형에 대해 사용자 정의되지 않은 드라이버 버전입니다. 사용 가능한 경우 인텔은 컴퓨터 제조업체의 드라이버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인텔은 일반 버전의 드라이버를 제공하며 컴퓨터 제조업체는 다음과 같이 제공합니다.

  • 변경된 기능이 있는 맞춤형 드라이버가 사전 설치되어 있을 수 있습니다.
  • 특정 시스템의 장치와 함께 사용할 드라이버가 있는지 확인했을 수 있습니다.

드라이버를 설치하는 동안 오류가 발생하면 어떻게 해야 합니까?

오류 메시지와 관련된 다음 문서를 확인하십시오. 표시되는 오류 메시지를 찾을 수 없는 경우 대부분의 인텔 지원 페이지 하단에 있는 피드백 제공 위젯 버튼을 사용하여 알려주십시오.

  1. 그래픽 드라이버에 대해 Microsoft에서 보고한 오류
  2. 컴퓨터 제조업체 그래픽 드라이버 감지됨
  3. 인텔® 그래픽 드라이버 설치 시 최소 요구 사항 오류 메시지
  4. 인텔 Graphics Driver 버전 27.20.10.9466 이상에 대한 오류 코드
  5. 인텔 Graphics Driver 버전 30.0.100.9684 및 최신 버전에 대한 오류 코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