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서 ID: 000056593 콘텐츠 형태: 제품 정보 및 문서 마지막 검토일: 2023-04-28

인텔® Optane™ 메모리를 RAM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까?

환경

Windows 11, 64-bit*, Windows® 10, 64-bit*

BUILT IN - ARTICLE INTRO SECOND COMPONENT
요약

인텔® Optane™ 메모리가 RAM을 대체하지 않습니다.

설명

인텔® Optane™ 메모리가 데스크탑 컴퓨터의 RAM으로 작동할 수 있는지 궁금합니다.

해결 방법

인텔® Optane™ 메모리는 M.2 폼 팩터로 제공됩니다. DIMM/DRAM 메모리 슬롯에는 사용되지 않습니다. 따라서 시스템의 현재 RAM을 대체하지 않습니다.

인텔® Optane™ 메모리는 비휘발성 인텔® Optane™ 메모리 미디어와 인텔® 빠른 스토리지 기술 드라이버를 사용하여 비휘발성 데이터에 대한 PC 액세스를 가속화합니다. 비휘발성 데이터는 PC 전원이 꺼져도 지속되는 장기 메모리 를 의미합니다. PC 사용자의 개인 문서, 사진, 비디오, 음악 및 응용 프로그램 파일은 비휘발성 데이터의 예입니다.

DRAM 또는 Dynamic Random Access Memory는 컴퓨터의 단기 작업 메모리 역할을 하는 휘발성 메모리 기술입니다. DRAM은 프로세서가 수행한 작업의 입력과 결과를 일시적으로 저장합니다. PC 전원이 꺼지면 DRAM의 데이터가 사라집니다.

두 메모리 기술은 PC 메모리 계층 구조에서 서로 다른 용도로 사용됩니다. 인텔® Optane™ 메모리는 완전히 교체하는 대신 DRAM을 보완합니다. 인텔® Optane™ 메모리와 DRAM을 모두 갖춘 컴퓨터는 프로그램과 데이터에 더 빠르게 액세스하여 추가적인 성능과 응답성을 제공합니다.

관련 제품

이 문서는 다음 항목에 적용됩니다. 2 제품

이 페이지의 콘텐츠는 원본 영어 콘텐츠에 대한 사람 번역 및 컴퓨터 번역의 조합으로 완성되었습니다. 이 콘텐츠는 편의와 일반적인 정보 제공을 위해서만 제공되었으며, 완전하거나 정확한 것으로 간주되어선 안 됩니다. 이 페이지의 영어 버전과 번역 간 모순이 있는 경우, 영어 버전이 우선적으로 적용됩니다. 이 페이지의 영어 버전을 확인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