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서 ID: 000056629 콘텐츠 형태: 오류 메시지 마지막 검토일: 2022-11-16

그래픽 드라이버 설치 오류: "시스템에 제조업체 사양에 고정된 드라이버가 있습니다."

환경

이 문제는 현재 시스템에 설치된 드라이버가 비DCH이기 때문에 가장 자주 발생합니다. DCH 드라이버 26.20.100.8141 또는 최신 드라이버는 OEM DCH 드라이버에만 설치됩니다.

Windows® 10, 64-bit*

BUILT IN - ARTICLE INTRO SECOND COMPONENT
요약

OEM(Original Equipment Manufacturer) 설치 오류를 수신할 때 인텔® Graphics Driver 26.20.100.8141 또는 최신 드라이버를 설치하는 방법에 대한 솔루션입니다.

설명

인텔 그래픽 드라이버를 설치할 때 다음 메시지가 나타납니다.

"시스템에는 제조업체 사양에 고정된 드라이버가 있습니다. 제조업체의 웹 사이트에서 최신 드라이버를 다운로드하여 업데이트해 보십시오. 종료 코드 1".

해결 방법
주의

아래 단계에서는 플랫폼에 대한 OEM(Original Equipment Manufacturer) 사용자 지정을 제거합니다. OEM에 사용 가능한 DCH 드라이버가 없는 경우, 드라이버 26.20.100.8141 이상으로 업그레이드한 후 Windows Update가 사용자 지정을 설치하지 않을 가능성이 큽니다.

깜박임, 파란색 화면(BSOD), 타임아웃, 감지 및 복구(TDR) 장애 등과 같은 문제가 발생하면 플랫폼에 최신 OEM 드라이버를 다시 설치하십시오.

그래픽 드라이버 26.20.100.8141 이상 설치 시 OEM 오류가 발생하면 다음 지침을 따르십시오.

  1. 시스템에 6세대 인텔 프로세서 이상과 같은 지원되는 프로세서가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프로세서 생성을 확인하려면 여기에서 프로세서를 식별하는 방법을 확인하십시오.
  2. 시스템에 OS(지원되는 운영 체제) 버전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이 드라이버는 Windows 10, 64비트 버전 1709("Redstone 3"라고도 함) 이상 을 지원합니다. OS 버전을 확인하려면 여기에서 OS를 식별하는 방법을 확인하십시오.
  3. 아래의 해당 링크에서 시스템에 적합한 드라이버를 다운로드하십시오.
    6세대부터 10세대 인텔® 프로세서까지 통합 그래픽
    11세대 또는 최신 세대® 인텔 프로세서와 인텔® Arc™ 개별 그래픽 및/또는 통합 그래픽
    인텔® Arc™ Pro 개별 그래픽
  4. Windows Update가 이전 OEM 드라이버를 자동으로 재설치하지 않도록 인터넷 연결을 습니다.
  5. 다운로드한 .exe 파일을 실행합니다.
  6. 설치 과정에서 설치 단계에 도달하면 사용자 지정 단추를 클릭합니다.
  7. 깨끗한 설치 실행 확인란을 활성화하지 않도록 하십시오.
  8. 드라이버 설치를 마친 후 옵션 재부팅 버튼을 클릭합니다.
  9. Windows 시작 아이콘 을 선택하고 설정 기어 아이콘 을 클릭하여 업데이트 및 보안으로 이동합니다.
  10. Windows 업데이트를 선택하고 설치할 OEM 사용자 정의가 있는 경우 업데이트를 확인하십시오.
추가 정보

인텔 그래픽 DCH 드라이버는 드라이버 26.20.100.8141부터 다운로드 센터의 OEM(Original Equipment Manufacturer) 드라이버와 인텔 일반 그래픽 드라이버 사이에서 자유롭게 업그레이드할 수 있습니다.

관련 제품

이 문서는 다음 항목에 적용됩니다. 106 제품

이 페이지의 콘텐츠는 원본 영어 콘텐츠에 대한 사람 번역 및 컴퓨터 번역의 조합으로 완성되었습니다. 이 콘텐츠는 편의와 일반적인 정보 제공을 위해서만 제공되었으며, 완전하거나 정확한 것으로 간주되어선 안 됩니다. 이 페이지의 영어 버전과 번역 간 모순이 있는 경우, 영어 버전이 우선적으로 적용됩니다. 이 페이지의 영어 버전을 확인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