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텔® 드라이버 및 지원 도우미 사용 방법(인텔® DSA)

문서

설치 및 설정

000056649

2023-01-31

참고인텔® 드라이버 및 지원 도우미(인텔® DSA)는 다운로드 센터에서 사용할 수 있는 많은 드라이버와 소프트웨어에 대한 업그레이드를 감지하고 제공할 수 있지만, 이 도구에서 지원하지 않는 인텔 제품이 있을 수 있습니다. 인텔® DSA 사용하기 전에 이 페이지를 참조 하여 제품이 인텔® DSA 호환되는지 확인하십시오.

설치 인텔® 드라이버 및 지원 도우미(인텔® DSA)

  1. 시스템에 유틸리티를 다운로드 하십시오.
  2. installer.exe 인텔® 드라이버 및 지원 도우미 두 번 클릭하여 설치 프로그램을 실행합니다.
  3. 라이센스 이용 약관을 읽고 동의합니다.
  4. 선택 설치.
  5. 실행 버튼을 클릭합니다. 트레이 아이콘이 시작되고 기본 브라우저가 자동으로 열립니다.

 

실행 인텔® 드라이버 및 지원 도우미

응용 프로그램 설치가 완료되면 트레이 아이콘 을 클릭하고 새 드라이버 확인 을 선택합니다. 또한 아이콘을 클릭하여 찾을 인텔® 드라이버 및 지원 도우미 입력하거나 선택하여 Windows 시작 메뉴에서 앱을 시작할 수도 있습니다.

 

새 드라이버 및 소프트웨어 wnloading 및 설치 수행

인텔® 드라이버 및 지원 도우미 시작한 후 새 웹 브라우저 탭이 열리고 잠시 스캔한 후 인텔® DSA 대시보드가 나타납니다. 대시보드에는 다음과 같은 몇 가지 섹션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1. 사용 가능한 업데이트: 시스템에 사용할 수 있는 드라이버 또는 소프트웨어 업데이트가 있는 경우 여기에 나열된 드라이버 또는 소프트웨어 업데이트가 표시됩니다. 업데이트를 설치하기 전에 다운로드해야 합니다. 모든 다운로드 옵션을 선택하거나 개별 업데이트를 다운로드한 다음 전체 설치 또는 개별 업데이트 설치를 선택합니다. 업데이트 제목을 클릭하거나 탭하여 추가 세부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2. 메시지: 이 섹션은 시스템 또는 장치에 대한 중요한 알림이 있는 경우에만 표시됩니다. 메시지 제목을 클릭하거나 탭하여 추가 세부 정보를 확인하십시오.
  3. 이 PC: 운영 체제(OS) 및 BIOS 정보를 포함한 PC에 대한 높은 수준의 정보를 포함합니다.
  4. 장치 및 드라이버: 시스템의 주요 구성 요소에 중요한 세부 정보 및 드라이버 정보를 나열합니다. 업데이트 아이콘을 찾아 업데이트해야 하는 드라이버와 최신 드라이버를 확인하십시오. 장치 제목을 클릭하거나 탭하여 추가 세부 정보를 확인하십시오.
  5. 인텔 소프트웨어: 이 섹션은 시스템에서 특정 인텔 software 응용 프로그램이 감지된 경우에만 표시됩니다. 응용 프로그램 이름을 클릭하거나 탭하여 추가 세부 정보를 확인하십시오.

 

이전에 설치한 업데이트 내역 보기

첫 번째 업데이트 집합을 설치한 후 사용 가능한 업데이트 섹션에 새 탭이 나타납니다. 이 설치 기록 섹션에는 인텔® DSA 설치한 업데이트 목록이 나와 있습니다(수동으로 설치하거나 Windows 업데이트를 통해 설치한 업데이트는 여기에 나타나지 않습니다). 업데이트 제목을 클릭하거나 탭하여 추가 세부 정보를 확인하십시오.

 

더 이상 보고 싶지 않은 업데이트 또는 메시지를 숨기는 방법

인텔 드라이버가 최신 상태로 유지되는 경우가 있을 수 있지만 인텔® DSA 계속해서 새 버전 알림을 보냅니다. 인텔® DSA 다양한 기간 동안 사용 가능한 업데이트에 대한 알림을 숨기거나 스누징할 수 있는 기능이 있습니다. 이 옵션을 보려면 케어트를 클릭하여 업데이트 세부 정보를 확장한 다음 이 업데이트 확인란만 숨기기 를 선택합니다. 확인란을 선택한 후에는 업데이트를 숨겨야 하는 기간 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인텔® DSA 설정 변경

인텔® DSA 경험을 맞춤화하기 위한 몇 가지 옵션을 제공합니다. 대시보드 오른쪽에서 설정 옵션을 클릭하거나 인텔® DSA.

  1. 알림: 인텔® DSA 시스템에 새로운 드라이버 및 소프트웨어 업데이트를 사용할 수 있는 경우 이를 알릴 수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알림은 하루에 한 번 표시됩니다 . 이러한 알림의 빈도는 매주, 즉석(알림은 새 업데이트를 사용할 수 있는 즉시 표시됨) 또는 절대로 변경할 수 있습니다.
  2. 폴더 위치: 기본적으로 다운로드한 드라이버를 인텔® 드라이버 및 지원 도우미 C:\ProgramData\인텔\DSA\다운로드. 
    다운로드한 드라이버의 위치를 변경하려면:
    1. 실행 인텔® DSA 화면 왼쪽 메뉴에서 설정을 스캔하고 선택합니다 .
    2. 폴더 위치 아래에서 파란색 위치 변경 버튼을 선택합니다.
    3. 선택 새 위치 및 클릭 변경 사항을 저장하려면 확인합니다.

      기본 폴더 위치를 변경하는 경우 새 폴더에는 하드 링크, 접합점 또는 기호 링크가 포함될 수 없습니다. 또한 사용자는 해당 위치에 대한 읽기/쓰기 액세스 권한이 있어야 합니다.

  3. 언어: 기본적으로 인텔® DSA 컴퓨터에서 선택한 언어와 일치합니다. 이 목록에서 선택하여 수동으로 다른 언어로 변경할 수 있습니다.
  4. 인텔® Computing Improvement Program(ICIP): ICIP는 인텔이 고객이 참여하여 컴퓨터 성능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여 향후 고객에게 혜택을 줄 수 있는 제품 개선을 제공하는 옵트인 프로그램입니다. 인텔® Computing Improvement Program 대해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제거 인텔® 드라이버 및 지원 도우미

컴퓨터에서 인텔® DSA 완전히 제거하려면 아래 단계를 따르십시오.

 

방법 1

Microsoft Windows*에서 프로그램 설정 화면 추가 또는 제거 를 열고 '인텔® 드라이버 및 지원 도우미'을 검색하여 컴퓨터에서 인텔® DSA 제거할 수 있습니다. 프로그램 타일을 선택한 다음 제거 버튼을 선택합니다. 프롬프트를 따라 인텔® DSA 제거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Windows에서 앱과 프로그램을 제거하거나 제거하는 이 Microsoft* 문서의 단계를 따르십시오.

 

방법 2

컴퓨터에 인텔® DSA 제거하거나 설치하는 데 문제가 발생하면 인텔® 드라이버 및 지원 도우미 제거 장치를 사용하여 시스템에서 프로그램을 완전히 제거할 수 있습니다.

  1. 인텔® 드라이버 및 지원 도우미 제거기다운로드하고 실행 합니다.
  2. 이용 약관을 수락하십시오.
  3. 다음 을 클릭합니다.
  4. 닫기를 클릭합니다.

 

위의 단계를 수행한 후 인텔® DSA 설치 또는 제거에 문제가 있는 경우, 오류 스크린샷과 인텔® DSA 로그 파일을 인텔에 전송하여 개발자를 지원하십시오. 인텔 커뮤니티 게시물을 통해 또는 인텔 지원팀에 문의하여 파일을 보낼 수 있습니다. 인텔® DSA 로그 파일 찾기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이 문서의 단계를 따르십시오.

 

관련 주제
인텔® 드라이버 및 지원 도우미 FAQ
기타 인텔® 드라이버 및 지원 도우미 운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