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텔® 드라이버 및 지원 도우미(인텔® DSA)에 대한 기능적 문제를 어떻게 해결합니까?

문서

문제 해결

000056652

2020-09-28

인텔® 드라이버 및 지원 도우미가 하드웨어를 찾을 수 없는 일반적인 이유

  1. 구성 요소가 오래됨.
  2. 구성 요소가 단종되었거나 지원되지 않습니다.
  3. 인텔이 생산하지 않은 구성 요소가 있음.
  4. 컴퓨터 제조업체가 사전에 설치한 사용자 정의 그래픽 드라이버가 있습니다.
  5. 구성 요소가 당사 데이터베이스에 없습니다.
참고 이 응용 프로그램은 Chrome*, Firefox* 또는 Edge*(버전 44.17763/18.17763 이상) 브라우저를 사용하여 Windows* 7, Windows 8, Windows 8.1 및 Windows® 10에서 지원됩니다. 인텔® 드라이버 및 지원 도우미는 Windows Vista*에서 작동하지만, 인텔에서 해당 OS에서의 유효성 검사를 하지는 않습니다.

다른 컴퓨터 제조업체 지원 웹사이트에 대한 링크를 찾는 방법

일부 컴퓨터 제조업체는 사용자 정의 드라이버를 설치합니다.

인텔® DSA 응용 프로그램에 관련된 일반적인 사용자 문제 보기

커뮤니티 포럼에서 다른 사용자가 유사한 문제를 게시했는지 확인해 보십시오.

인텔® 드라이버 및 지원 도우미와 Microsoft Edge* 브라우저를 사용하여 문제 해결하기

Microsoft Edge*에서 인텔® 드라이버 및 지원 도우미를 보려는 중 오류 메시지가 나타나면 다음 문제 해결 방법 중 하나를 시도해 보십시오.

  1. Edge*(버전 44.17763/18.17763 이상)를 사용 중인지 확인합니다. Edge* 버전은 여기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2. 브라우저 url 표시줄에 about:flags를 입력하고 Enter 키를 누릅니다.
  3. 로컬호스트 루프백 허용을 선택했는지 확인합니다.
  4. 선택되어 있더라도 때로 확인란을 토글하면 인텔® 드라이버 및 지원 도우미가 다시 작동할 수 있습니다. 토글하려면:
    1. Localhost 루프백 허용의 선택을 취소합니다.
    2. Edge를 닫습니다.
    3. Edge를 다시 엽니다.
    4. Localhost 루프백 허용을 선택합니다.
    5. Edge를 닫았다가 다시 엽니다.
    6. 인텔® 드라이버 및 지원 도우미를 실행합니다.

인텔® 드라이버 및 지원 도우미를 사용하여 업그레이드 문제를 해결하는 두 가지 방법

옵션 1

  1. 제어 패널을 통해 인텔® DUU 또는 인텔® DSA를 제거합니다.
  2. C:\ProgramData\Intel\DSA에서 오래된 로그 파일을 모두 삭제합니다.
  3. 제어 패널을 통해 인텔® 컴퓨팅 개선 프로그램 또는 인텔® 제품 개선 프로그램을 제거합니다.
  4. 컴퓨터를 다시 시작합니다.
  5. 다운로드 센터로 직접 이동하고 인텔® DSA를 새로 설치합니다.

옵션 2

  1. 인텔® DSA가 아직 설치되지 않았거나 누락된 파일에 대한 오류 메시지가 표시되는 경우, 인텔® DSA 제거 프로그램을 사용하십시오
  2. 다운로드 센터로 직접 이동하고 인텔® DSA를 새로 설치합니다.

이 업그레이드 문제가 해결되지 않으면, 오류 및 최종 DSAUninstaller.log의 모든 스크린샷을 보내 인텔 개발자가 도구를 개선할 수 있도록 도와주십시오(파일 탐색기에서 DSAUninstaller.log를 검색하여 로그 파일 위치를 찾은 후 가장 최근 로그를 인텔로 보내시면 됩니다). 인텔 커뮤니티 게시물을 통해 또는 인텔 지원 센터에 연락하여 파일을 전송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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