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텔® 드라이버 및 지원 도우미(인텔® DSA) 오류 메시지를 어떻게 해결합니까?

문서

문제 해결

000056653

2020-11-02

참고 While Intel® Driver & Support Assistant (Intel® DSA) can detect and offer upgrades for many of the drivers and software that are available on Download Center, you may have an Intel product that isn’t supported by this tool. Before you use Intel® DSA, refer to this page to ensure that your product is compatible with Intel® DSA.

드라이버를 설치하는 동안 오류가 발생했을 때 다음으로 수행해야 하는 작업

오류 메시지에 관련된 다음 자료를 확인하십시오. 오류 메시지를 찾을 수 없는 경우, 인텔 지원 페이지의 하단에 위치한 피드백 제공 위젯 버튼을 통해 문의해주십시오.

인텔® 드라이버 및 지원 도우미가 차단되었다는 오류 메시지가 발생했을 때 어떻게 해야 합니까?

프록시를 통해 인터넷에 액세스하는 경우, 액세스를 허용하도록 구성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다음 단계에 따라 프록시 구성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1. Windows 시작 메뉴에 있는 인터넷 옵션 제어판을 엽니다.
  2. 창 상단에 있는 연결 탭을 선택하고 창 하단 부근에 있는 LAN 설정 버튼을 선택합니다.
  3. 회사 네트워크에 연결된 경우 자동으로 설정 검색 또는 자동 구성 스크립트 사용이 선택되어 있으면 네트워크 관리자에게 연락하여 로컬 호스트에 대한 연결을 허용하도록 요청해야 합니다. 회사 네트워크에 연결되어 있지 않고 이러한 설정이 선택되어 있는 경우에는 로컬 호스트에 대한 연결을 허용하도록 프록시 장치를 수동으로 구성해야 합니다.
  4. LAN에 프록시 서버 사용 확인란이 선택되어 있으면 로컬 주소에 프록시 서버 사용 안 함이 선택되었는지 확인합니다. 고급 버튼을 클릭하고, 예외 텍스트 영역에서 127.0.0.1을 추가한 다음 확인, 확인을 차례로 선택합니다.

Firefox 브라우저를 사용하고 있고 프록시를 통해 인터넷에 연결하는 경우에는 설정을 변경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Firefox 메뉴에서 옵션을 선택한 다음 네트워크 프록시 섹션에서 설정 버튼을 선택합니다. 수동 프록시 구성이 선택된 경우, 프록시 없음 텍스트 영역에 localhost, 127.0.0.1이 포함되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네트워크 연결을 차단할 수 있는 보안 또는 방화벽 소프트웨어를 실행하고 있다면 인텔® 드라이버 및 지원 도우미에 대한 액세스를 허용하도록 소프트웨어를 구성해야 합니다. 이 액세스를 관리하는 방법에 대한 지침은 보안 소프트웨어 공급업체에 문의하십시오.

인터넷 익스플로러 또는 에지 이전 버전을 사용하며 차단 메시지를 받았다면, URL 경로를 복사하여 Chrome이나 Firefox 브라우저 중 하나에 붙여 넣으십시오. 인텔® 드라이버 및 지원 도우미는 Chrome, Firefox 또는 Edge*(버전 44.17763/18.17763 이상) 브라우저를 사용하여 Windows 7*, Windows 8*, Windows 8.1* 및 Windows® 10에서 지원됩니다.

관련 항목
인텔® 드라이버 및 지원 도우미 자주 묻는 질문
인텔® 드라이버 및 지원 도우미(인텔® DSA) 체크리스트 품목을 처리했습니다. 주의해야 하는 다른 요소는 무엇입니까?
인텔® 드라이버 및 지원 도우미 기본 작업
인텔® 드라이버 및 지원 도우미(인텔® DSA)에 대한 기능적 문제를 어떻게 해결합니까?
이 인텔® 드라이버 및 지원 도우미(인텔® DSA) 문제 해결 관련 질문을 살펴보았으나 내 문제를 찾을 수 없습니다. 다음 단계는 무엇입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