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tio® V UEFI 펌웨어 BIOS 코어를 탑재한 인텔® NUC 노트북 키트에 대한 BIOS 업데이트 및 복구 지침

문서

설치 및 설정

000056678

2021-11-11

모든 인텔® NUC 노트북 키트는 Aptio® V UEFI 펌웨어 BIOS 코어를 사용합니다.

참고

  • 인텔® NUC 노트북 키트에 대한 최신 BIOS 업데이트 파일은 다운로드 센터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업데이트 지침은 PDF 형식으로도 제공됩니다.

    Aptio® V UEFI 펌웨어 BIOS 코어를 탑재한 인텔® NUC에 대한 BIOS 업데이트 지침 PDF icon
    크기: 138 KB
    날짜: 2020년 12월

  • 업데이트 프로세스가 시작되면 업데이트가 완료될 때까지 시스템 전원을 늦추지 마십시오. 업데이트 프로세스에는 최대 3분이 소요됩니다. BIOS 업데이트 프로세스가 중단되면 컴퓨터가 제대로 작동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안정적인 전원 공급 장치(바람직하게는 UPS 포함)가 있는 환경에서 프로세스를 수행할 것을 권장합니다.
  • BIOS를 이전 버전으로 다운그레이드하는 것은 권장되지 않으며 지원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전 BIOS 버전은 최신 프로세서, 버그 수정, 중요한 보안 업데이트에 대한 지원을 제공하지 않거나 현재 제조 중인 최신 보드 개정을 지원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전 BIOS 버전으로 다운그레이드하려고 하는 경우 해당 인텔® ME 펌웨어 버전이 마더보드에 있는 버전보다 오래되었으면 다운그레이드가 지원되지 않습니다.
  • 시작하기 전에 기본값에서 변경된 모든 BIOS 설정을 기록하여 BIOS 업데이트를 완료한 후 복원할 수 있습니다.
  • EC 펌웨어를 업데이트하지 않으므로 BIOS 복구를 사용하여 BIOS를 업데이트하는 것은 권장하지 않습니다. BIOS 복구만 사용하여 다운그레이드하거나 이미 설치된 동일한 버전의 BIOS를 다시 설치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다음을 클릭하거나 주제를 클릭합니다.

익스프레스 BIOS 업데이트(Windows 기반)
  1. 다운로드 저장 Express BIOS 업데이트(.EBU.exe) 임시 폴더에 파일. 예제:

    Download and save the Express BIOS Update

  2. 두 번 클릭 Tthe. 익스프레스 BIOS 업데이트를 실행하는 EBU.exe.

    Run the Express BIOS update

    참고Express BIOS 방법을 사용하여 BIOS 업데이트를 실행하려면 AC 전원 어댑터가 연결되어 있어야 합니다.
  3. 명령 대화 상자가 나타납니다. 눌러 Y를 사용하여 컴퓨터를 다시 시작하고 업데이트를 시작합니다.

    Press Y to restart the computer

  4. 업데이트가 완료될 때까지 2~5분 정도 기다립니다.
  5. BIOS 업데이트가 완료되면 컴퓨터가 Windows로 다시 부팅됩니다.
F7 업데이트 F7 BIOS 업데이트 옵션을 사용하면 부팅 프로세스 중 및 운영 체제가 로드되기 전에 시스템 BIOS를 업데이트할 수 있습니다.
  1. 다운로드 저장 BIOS(.모자) USB 장치에 파일.

    Download and save the Recovery BIOS file

  2. 대상 컴퓨터의 USB 포트에 USB 장치를 연결합니다.
  3. 인텔 NUC 노트북 키트 시작합니다. 부팅 중 F7 프롬프트가 표시되면 F7을 눌러 BIOS 플래시 업데이트 도구로 들어갑니다.
  4. 선택 USB 장치 및 눌러 입력.

    Select the USB device and press Enter

  5. 선택합니다. CAP 파일 및 Enter 를 누릅니다.
  6. Enter 를 눌러 BIOS를 업데이트할 것인지 확인합니다.
  7. 업데이트가 완료될 때까지 2~5분 정도 기다립니다.
  8. BIOS 업데이트가 완료되면 컴퓨터가 Windows로 다시 부팅됩니다.
전원 버튼 메뉴로 BIOS 복구
  1. 다운로드 복구합니다. ZIP 파일. 예제:

    Download the file

  2. 추출 Tthe. CAP 파일 및 전송 USB 플래시 드라이브에 연결합니다.

    참고

    • USB 플래시 드라이브의 루트에 .cap 파일이 하나만 있을 수 있으며 복구 프로세스가 중단됩니다.

    There can only be one cap file

  3. USB 플래시 드라이브가 꺼져 있을 때(Hibernate 또는 Sleep 모드가 아님) 인텔 NUC 노트북 키트 USB 포트에 연결하고 인텔 NUC 노트북 키트 AC 전원에 연결합니다.
  4. 길게 누르기 6~7초 동안 전원 버튼을 누르고 전원 버튼을 해제하고 전원 버튼 메뉴가 나타납니다.

    Power Button Menu will appear

  5. F4 를 눌러 BIOS 복구를 시작합니다.
  6. 업데이트가 완료될 때까지 2~3분 정도 기다립니다.
  7. 복구 프로세스가 완료되면 인텔 NUC 노트북 키트 자동으로 다시 시작됩니다.
  8. USB 플래시 드라이브를 제거합니다.
  9. 컴퓨터를 다시 시작합니다.
인텔® NUC 9 익스트림 노트북 키트용 보안 점퍼로 BIOS 복구
참고
  • BIOS 보안 점퍼를 사용한 BIOS 복구는 신뢰할 수 있는 플랫폼 모듈(TPM) 키, 인텔® Platform Trust Technology(인텔® PTT) 키 및 HDCP(고대역폭 디지털 콘텐츠 보호) 키를 지웁니다.
  • 이러한 키는 BIOS 복구 후 복원되지 않습니다.
  1. 다운로드 Tthe Recovery.zip 파일. 예제:

    Download and save the Recovery BIOS file

  2. 추출 Tthe Recovery.zip 파일 및 복사 Tthe EFI 폴더 USB 플래시 드라이브의 루트 수준까지.

    Extract the files

    참고
    • 아래와 같이 파일 폴더 구조로 파일을 추출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 USB 장치에는 다음이 포함되어야 합니다. \EFI 폴더와 하위 폴더; \Intel,이 포함됩니다. xxxx.CAP 파일. 그렇지 않으면 복구가 실패합니다.

    예:D:\EFI\INTEL\QCCFL357.CAP

  3. 컴퓨터를 종료하고 AC 전원 어댑터의 플러그를 뽑습니다.
  4. 제거 나사를 열고 섀시의 하단 덮개를 연 다음 제거 무선 카드 옆에 있는 BIOS 보안 점퍼입니다.

    Open the chassis and remove the BIOS security jumper

  5. USB 플래시 드라이브를 인텔 NUC 노트북 키트 USB 포트에 연결하고 컴퓨터를 AC 전원에 연결합니다.
  6. 인텔 NUC 노트북 키트 켜면 10초 카운트다운 후 복구 프로세스가 자동으로 시작됩니다.
  7. 복구 프로세스가 완료될 때까지 2~5분 정도 기다립니다.
  8. 복구 프로세스가 완료되면 "복구 완료"라는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9. 인텔 NUC 노트북 키트 전원을 끄고 USB 장치를 제거합니다.
  10. 컴퓨터에서 AC 전원을 분리하고 BIOS 보안 점퍼를 교체합니다.
  11. 하단 커버를 부착하고 AC 전원을 다시 연결합니다.
  12. 컴퓨터를 다시 시작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