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서 ID: 000056922 콘텐츠 형태: 오류 메시지 마지막 검토일: 2022-04-27

인텔® Optane™ 메모리에 대한 호환성 오류 메시지

환경

Windows® 10, 64-bit*

BUILT IN - ARTICLE INTRO SECOND COMPONENT
요약

오류 메시지에 대한 설명 및 문제 해결 방법

설명

인텔® Optane™ 메모리로 가속을 활성화하려고 할 때 다음 오류 메시지 중 하나가 수신되었습니다.

  • 인텔® Optane™ 메모리용 호환 디스크 없음
  • 시스템에 유효한 디스크 쌍이 없습니다.
  • 시스템에 볼륨이 너무 많습니다.
  • 시스템이 메모리를 인텔® Optane™ 것처럼 보이지만 컴퓨터에서 인텔® Optane™ 메모리 모듈이 감지되지 않았습니다.
  • 시스템이 메모리를 인텔® Optane™ 준비가 되어 있지 않습니다.
해결 방법

소프트웨어는 인텔 Optane 메모리 하드웨어의 존재를 감지할 수 없습니다. 구성 문제 때문일 수 있습니다. 아래는 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몇 가지 단계입니다.

참고아래 지침을 진행하기 전에 모든 데이터/파일을 백업하십시오.

 

  1. 시스템이 적절한 BIOS 지원으로 메모리가 인텔 Optane 있는지 확인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시스템 공급업체에 문의하십시오.
  2. 확인 시스템에 인텔 Optane 메모리 모듈이 설치되어 있으면 시스템 공급업체에 문의하십시오.  일부 시스템에는 OS의 일부로 설치된 소프트웨어(인텔 Optane 메모리 및 스토리지 관리 응용 프로그램)가 함께 제공되지만 관련 하드웨어에는 제공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1. 그렇지 않은 경우 알림을 비활성화하거나 응용 프로그램을 제거할 수 있습니다. 아래 를 참조하십시오.
      • 알림 비활성화: 시작 메뉴 > 설정 > 시스템 > 알림 및 작업 으로 이동합니다. Optane 메모리 응용 프로그램을 선택하고 알림을 십시오.
      • 선택적: 제거 Tthe 인텔 Optane 메모리 및 스토리지 관리.
        • 인텔 Optane 메모리 및 스토리지 관리에 아무런 사용이 없는 경우 응용 프로그램을 제거할 수 있습니다.
        • 시작 메뉴 > 설정 > 앱으로 이동합니다.Optane 응용 프로그램 > 제거 를 클릭합니다
  3. 인텔 Optane 메모리 모듈이 적절한 M.2 소켓에 있는지 확인합니다.  일부 보드/시스템에는 여러 개의 M.2 소켓이 있지만 인텔 Optane 메모리를 지원하는 소켓만 있을 수 있습니다. 공급업체 또는 사용자 설명서를 참조하십시오.
  4. 사용 중인 M.2 소켓에 대한 재매핑이 활성화되어 있습니까?
  5. 시스템에 최신 인텔® RST 드라이버가 설치되어 있는지 확인하려면 시스템 공급업체에 문의하십시오.

또 다른 이유는 모듈이 이전에 다른 볼륨에서 사용되었기 때문에 "정리"해야 할 수도 있기 때문입니다.

옵션 1: 응용 프로그램을 통해

  • 응용 프로그램에서 관리 탭을 클릭합니다.
  • 드라이브 목록에서 인텔 Optane 메모리 모듈클릭합니다.
  • 사용 가능한 경우 메타데이터 선택 취소 를 클릭합니다.

옵션 2: 시스템 BIOS에서

  • 부팅 시 시스템 BIOS입력합니다.
  • 인텔® 빠른 스토리지 기술 메뉴로 이동합니다.
  • 목록에서 인텔 Optane 메모리 모듈클릭합니다.
  • 클릭사용 가능한 옵션(공급업체에 따라 텍스트가 다를 수 있음).
    • 메타데이터 재설정
    • 비 RAID로 변환
    • RAID 데이터 제거/삭제
    • 비옵테인으로 재설정
추가 정보

오류가 지속되거나 추가 도움이 필요한 경우 메모리 및 스토리지 아래 지원팀 에 문의하십시오.

이 페이지의 콘텐츠는 원본 영어 콘텐츠에 대한 사람 번역 및 컴퓨터 번역의 조합으로 완성되었습니다. 이 콘텐츠는 편의와 일반적인 정보 제공을 위해서만 제공되었으며, 완전하거나 정확한 것으로 간주되어선 안 됩니다. 이 페이지의 영어 버전과 번역 간 모순이 있는 경우, 영어 버전이 우선적으로 적용됩니다. 이 페이지의 영어 버전을 확인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