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류 메시지에 대한 설명 및 문제 해결 방법
인텔® Optane™ 메모리로 가속을 활성화하려고 할 때 다음 오류 메시지 중 하나가 수신되었습니다.
- 인텔® Optane™ 메모리용 호환 디스크 없음
- 시스템에 유효한 디스크 쌍이 없습니다.
- 시스템에 볼륨이 너무 많습니다.
- 시스템이 메모리를 인텔® Optane™ 것처럼 보이지만 컴퓨터에서 인텔® Optane™ 메모리 모듈이 감지되지 않았습니다.
- 시스템이 메모리를 인텔® Optane™ 준비가 되어 있지 않습니다.
소프트웨어는 인텔 Optane 메모리 하드웨어의 존재를 감지할 수 없습니다. 구성 문제 때문일 수 있습니다. 아래는 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몇 가지 단계입니다.
참고 | 아래 지침을 진행하기 전에 모든 데이터/파일을 백업하십시오. |
- 시스템이 적절한 BIOS 지원으로 메모리가 인텔 Optane 있는지 확인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시스템 공급업체에 문의하십시오.
- 확인 시스템에 인텔 Optane 메모리 모듈이 설치되어 있으면 시스템 공급업체에 문의하십시오. 일부 시스템에는 OS의 일부로 설치된 소프트웨어(인텔 Optane 메모리 및 스토리지 관리 응용 프로그램)가 함께 제공되지만 관련 하드웨어에는 제공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그렇지 않은 경우 알림을 비활성화하거나 응용 프로그램을 제거할 수 있습니다. 아래 를 참조하십시오.
- 알림 비활성화: 시작 메뉴 > 설정 > 시스템 > 알림 및 작업 으로 이동합니다. Optane 메모리 응용 프로그램을 선택하고 알림을 끄십시오.
- 선택적: 제거 Tthe 인텔 Optane 메모리 및 스토리지 관리.
- 인텔 Optane 메모리 및 스토리지 관리에 아무런 사용이 없는 경우 응용 프로그램을 제거할 수 있습니다.
- 시작 메뉴 > 설정 > 앱으로 이동합니다.Optane 응용 프로그램 > 제거 를 클릭합니다.
- 그렇지 않은 경우 알림을 비활성화하거나 응용 프로그램을 제거할 수 있습니다. 아래 를 참조하십시오.
- 인텔 Optane 메모리 모듈이 적절한 M.2 소켓에 있는지 확인합니다. 일부 보드/시스템에는 여러 개의 M.2 소켓이 있지만 인텔 Optane 메모리를 지원하는 소켓만 있을 수 있습니다. 공급업체 또는 사용자 설명서를 참조하십시오.
- 사용 중인 M.2 소켓에 대한 재매핑이 활성화되어 있습니까?
- 시스템에 최신 인텔® RST 드라이버가 설치되어 있는지 확인하려면 시스템 공급업체에 문의하십시오.
또 다른 이유는 모듈이 이전에 다른 볼륨에서 사용되었기 때문에 "정리"해야 할 수도 있기 때문입니다.
옵션 1: 응용 프로그램을 통해
- 응용 프로그램에서 관리 탭을 클릭합니다.
- 드라이브 목록에서 인텔 Optane 메모리 모듈을 클릭합니다.
- 사용 가능한 경우 메타데이터 선택 취소 를 클릭합니다.
옵션 2: 시스템 BIOS에서
- 부팅 시 시스템 BIOS를 입력합니다.
- 인텔® 빠른 스토리지 기술 메뉴로 이동합니다.
- 목록에서 인텔 Optane 메모리 모듈을 클릭합니다.
- 클릭사용 가능한 옵션(공급업체에 따라 텍스트가 다를 수 있음).
- 메타데이터 재설정
- 비 RAID로 변환
- RAID 데이터 제거/삭제
- 비옵테인으로 재설정
오류가 지속되거나 추가 도움이 필요한 경우 메모리 및 스토리지 아래 지원팀 에 문의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