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텔® Optane™ 메모리에 대 한 호환성 오류 메시지

이 솔루션은 이 환경 변수로 인해 발생하는 오류를 수정하는 것이 고객들에 의해 검증되었습니다.

지식

오류 메시지

000056922

2020-07-13

무엇을 보고 있습니까?

인텔® Optane™ 메모리를 사용 하 여 가속을 활성화 하는 동안 다음 오류 메시지 중 하나가 발생 했습니다.

인텔® Optane™ 메모리와 호환 되는 디스크가 없거나


시스템에 올바른 디스크 쌍이 없거나


시스템에 볼륨이 너무 많거나


시스템이 인텔® Optane™ 메모리가 준비 된 것으로 나타나지만 컴퓨터에서 인텔® Optane™ 메모리 모듈이 감지 되지 않았습니다.


해결 방법:

이러한 오류는 시스템에 모듈이 있는 경우에도 응용 프로그램에서 가속을 활성화 하기 위해 감지할 수 없다는 것을 의미 합니다.

 

해결 단계:

참고아래 지침을 진행 하기 전에 모든 데이터/파일을 백업 하십시오.

 

그 이유는 일반적으로 구성 문제로 인해 발생 하는 것으로, 다음을 확인 해야 합니다.

  • 시스템 인텔 Optane 메모리가 준비 되어 있고 지원 되는 올바른 BIOS가 있습니까?  자세한 내용은 시스템 공급 업체에 문의 하십시오.
  • 모듈이 적절 한 M. 2 소켓에 있습니까?
    • 일부 보드/시스템에는 여러 개의 M. 2 소켓이 있을 수 있지만 인텔 Optane 메모리를 지 원하는 소켓은 하나 뿐입니다. 반드시 필요한 경우 공급 업체 또는 사용자 안내서를 통해 문의 해야 합니다.
  • 사용 중인 M. 2 소켓에 대해 재 매핑을 활성화 하 고 있습니까? (참고: 인텔® Optane™ 메모리 M 시리즈 전용입니다. 인텔® Optane™ 메모리 H 시리즈 제품은 재 매핑을 비활성화 해야 합니다.

또 다른 이유는 모듈이 이전에 다른 볼륨에서 사용 된 것일 수 있으므로 "정리"가 필요할 수 있습니다.

  • 모듈의 모든 데이터를 백업한 후,
  • Diskpart * 응용 프로그램은 모듈에서 모든 파티션과 메타 데이터를 제거 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프로세스에 대 한 자세한 내용은 여기 를 참조 하십시오.

 

오류가 계속 발생 하거나 추가 지원이 필요한 경우 메모리 및 스토리지 아래에서 지원팀 에 문의 하십시오.

 


& 추가 정보가 발생 합니다.

 

관련 주제
인텔® Optane™ Optane 메모리 사용자 안내서
인텔® Optane™ 메모리에 대 한 문제 해결 가이드

 

이 문서의 정보는 고객에 의해 사용 되었지만 인텔에서 테스트, 완전 복제 또는 검증 하지 않았습니다. 개별 결과는 다를 수 있습니다. 이 사이트의 콘텐츠를 사용 하는 모든 게시물이 사이트의 사용 약관 에 따라 적용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