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제 해결을 위한 오류 코드 0xA008002A, 0xA008002B, 0xA008002D 및 지침에 대한 설명
인텔® Optane™ 메모리 장치를 관리할 때 다음 오류 코드 또는 메시지 중 하나가 수신되었습니다: 0xA008002A, 0xA008002B, 0xA008002D
또는
인텔® Optane™ 메모리 활성화 중 오류 발생
시스템 BIOS는 레거시 모드로 설정됩니다.
최신 버전 및 지원은 BIOS 공급업체에 문의하십시오.
또는
지원되지 않는 시스템 드라이브
또는
지원되지 않는 시스템 BIOS
BIOS가 인텔® Optane™ 메모리를 지원하지 않거나 BIOS 설정이 올바르지 않음
참고 |
|
작업:
- 시스템에 BIOS/플랫폼 공급업체와 함께 인텔 Optane 메모리를 지원하는 적절한 기능(인텔 Optane 메모리 지원)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 플랫폼이 인텔 Optane 메모리 지원인 경우 최신 BIOS가 설치되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 SATA 컨트롤러가 여전히 설정되어 있는지 확인합니다. 인텔® RST 프리미엄...
참고 운영 체제가 설치된 상태에서는 이 설정을 수동으로 변경할 수 없습니다. 필요한 경우 이 설정을 업데이트하는 적절한 방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사용자 및 설치 가이드 를 참조하십시오.
- 업데이트 후 재매핑이 활성화되어 있는지 확인합니다(전체 구성 세부 정보).
참고 인텔® Optane™ 메모리 M 시리즈에 대해서만 재매핑을 활성화해야 합니다. 인텔® Optane™ 메모리 H 시리즈 제품은 재매핑을 비활성화해야 합니다. - 인텔® Optane™ 메모리 지원에는 UEFI가 필요합니다. BIOS의 부팅 모드가 레거시로 설정되었거나 CSM이 활성화되면 시스템 가속을 활성화하는 것이 작동하지 않습니다. 레거시 모드에서 운영 체제 설치가 발생하면 파티션 구조는 MBR이며 지원되지 않습니다. UEFI 모드에서 운영 체제를 설치할 때 생성되는 GPT 파티션 구조가 필요합니다.
- 데이터 손실 없이 Windows® 설치를 통해 데이터 SSD 또는 SSD를 레거시에서 UEFI로 변환하는 단계를 따라 MBR 구조를 GPT로 변환하십시오.
오류가 지속되거나 추가 지원이 필요한 경우 메모리 및 스토리지 아래 지원팀에 문의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