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류 코드 0xA00906B3-인텔® RST 서비스 중단

이 솔루션은 이 환경 변수로 인해 발생하는 오류를 수정하는 것이 고객들에 의해 검증되었습니다.

지식

오류 메시지

000056936

2020-08-21

무엇을 보고 있습니까?

인텔® Optane™ 메모리 장치를 관리 하는 동안 다음 오류 코드를 받았습니다: 0xA00906B3.


해결 방법:

인텔 RST 서비스가 응답을 중지 했습니다.

 

해결 단계:

참고아래 단계를 진행 하기 전에 모든 데이터/파일을 백업 하십시오.

일부 경우에는 시스템을 재부팅 하 여 문제가 해결 된 경우에는이 문제를 먼저 시도 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 방법으로 문제가 해결 되지 않으면 아래 단계를 참조 하십시오.

서비스 RstMwRpc를 다시 시작 합니다.

단계 1: ' 서비스 ' Windows 앱을 검색 합니다 (Windows 메뉴 열기 및 ' 서비스 ' 입력).
단계 2: ' 서비스 ' 앱을 선택 합니다.
단계 3: 사용자 계정 컨트롤 팝업이 나타날 경우 ' 예 ' 를 누릅니다 .
단계 4: 아래 단계를 따라 서비스를 다시 시작 합니다.

4a 단계: "RstMwRpc" 서비스를 찾습니다 .
4b 단계: 메뉴에서 ' 다시 시작 '을 선택 하 고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클릭 합니다.

5 단계: 오류가 지속 되 면 가속을 비활성화 하 고 응용 프로그램을 제거 합니다.
단계 6: 다시 시작 후 응용 프로그램을 다시 설치 하 고 가속을 활성화 합니다.

 

오류가 계속 발생 하거나 추가 지원이 필요한 경우 메모리 및 스토리지 아래에서 지원팀 에 문의 하십시오.


& 추가 정보가 발생 합니다.

 

이 문서의 정보는 고객에 의해 사용 되었지만 인텔에서 테스트, 완전 복제 또는 검증 하지 않았습니다. 개별 결과는 다를 수 있습니다. 이 사이트의 콘텐츠를 사용 하는 모든 게시물이 사이트의 사용 약관 에 따라 적용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