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서 ID: 000057070 콘텐츠 형태: 설치 및 설정 마지막 검토일: 2023-11-14

Windows*용 인텔® Virtual RAID on CPU(인텔® VROC) GUI를 사용하여 이메일 알림 기능을 구성하는 방법

BUILT IN - ARTICLE INTRO SECOND COMPONENT
요약

Windows*용 인텔® VROC에서 이메일 경고 알림 기능을 설정하기 위한 구성 단계.

설명

인텔® VROC로 이메일 경고 알림을 구성할 수 없습니다.

해결 방법
아래 단계를 수행하기 전에
  • 이메일 설정을 구성하려면 관리자로 로그인해야 합니다. 표준 사용자인 경우 이 기능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
  • 이메일 구성은 Pre-OS/HII 환경이 아닌 인텔® VROC GUI에서 수행해야 합니다.
  • 아래 단계를 수행해도 문제가 해결되지 않으면 시스템 공급업체에 문의하십시오.

이메일 알림을 활성화 하려면:

  1. 메뉴 모음에서 Preferences(기본 설정)를 클릭한 다음 왼쪽 창에서 Email(전자 메일)을 클릭합니다.
  2. 오른쪽 창에서 이메일 알림 사용을 선택합니다.
  3. 수신할 알림 유형을 선택합니다.
  4. 필요한 구성 정보를 제공합니다.
  5. 테스트 이메일 보내기를 클릭하여 입력한 구성 정보가 올바른지 확인합니다.
  6. 테스트 이메일 구성 대화 상자에서 테스트가 성공한 것으로 보고되면 확인을 클릭하여 대화 상자를 닫습니다.
  7. 입력한 수신자 이메일 주소로 테스트 이메일이 전송되었는지 확인합니다.
  8. 테스트가 서버 연결을 설정할 수 없다고 보고하는 경우 입력한 SMTP 호스트 이름이 올바르지 않을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이메일 제공업체에 문의하십시오.
  9. Apply Changes(변경 사항 적용)를 클릭합니다.

이메일 알림을 비활성화 하려면:

  1. 메뉴 모음에서 Preferences(기본 설정)를 클릭한 다음 왼쪽 창에서 Email(전자 메일)을 클릭합니다.
  2. 이메일 알림 활성화를 선택 취소 합니다.
  3. Apply Changes(변경 사항 적용)를 클릭합니다. 이전에 입력한 구성 설정은 유지되지만 회색으로 표시됩니다. 이메일 알림을 다시 활성화하기로 결정한 경우 해당 정보를 사용하거나 업데이트할 수 있습니다.
추가 정보

인텔® VROC는 사용자가 인텔® VROC 모니터링 서비스에서 보고하는 각 스토리지 하위 시스템에 대해 경고/알림 이메일을 보내도록 플랫폼을 구성할 수 있는 이메일 알림 기능을 지원합니다.

인텔® VROC 사용자 응용 프로그램은 전자 메일 알림 기능을 활성화/비활성화하고 구성하기 위한 인터페이스를 제공합니다. 서버 및 이메일 설정을 구성하여 이메일로 스토리지 시스템 알림을 수신하도록 선택할 수 있습니다. 또한 알림이 보고되는 즉시 사용자에게 전송되는 알림 유형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 응용 프로그램의 기본 설정은 사용하지 않도록 설정되어 있습니다.

이메일 알림을 구성하는 데 필요한 정보는 다음과 같습니다.

  • SMTP 호스트: 이메일을 보내고 받기 위해 연결하는 서버 이름입니다. 확실하지 않은 경우 이메일 제공업체에서 이 정보를 제공해야 합니다.
  • 포트: 아웃바운드 메일을 메일 서버로 릴레이하는 데 사용되는 TCP 포트 번호입니다. 일반적으로 포트 25는 SMTP 서버에 사용됩니다.
  • 발신자 이메일 주소: 이메일 알림의 보낸 사람 필드에 표시될 이메일 주소입니다.
  • 받는 사람 이메일 주소: 알림이 전송될 이메일 주소입니다. 최대 3개의 이메일 주소를 제공할 수 있지만 필수 입력 항목은 1개입니다.

이메일 알림 기능에 대한 추가 정보는 사용자 응용 프로그램의 도움말 메뉴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이 페이지의 콘텐츠는 원본 영어 콘텐츠에 대한 사람 번역 및 컴퓨터 번역의 조합으로 완성되었습니다. 이 콘텐츠는 편의와 일반적인 정보 제공을 위해서만 제공되었으며, 완전하거나 정확한 것으로 간주되어선 안 됩니다. 이 페이지의 영어 버전과 번역 간 모순이 있는 경우, 영어 버전이 우선적으로 적용됩니다. 이 페이지의 영어 버전을 확인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