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서 ID: 000057389 콘텐츠 형태: 설치 및 설정 마지막 검토일: 2023-11-21

Windows*에서 인텔® 그래픽 드라이버 새로 설치

환경

Windows® 10, 64-bit*

BUILT IN - ARTICLE INTRO SECOND COMPONENT
요약

그래픽 드라이버를 완전히 제거하고 재설치하기 위한 단계입니다.

설명

그래픽 드라이버를 설치하려고 할 때 오류 메시지가 나타납니다.

해결 방법

아래 단계에 따라 그래픽 드라이버를 완전히 제거하고 다시 설치하십시오.

그래픽 드라이버 식별 및 다운로드

  1. 사용 중인 운영 체제용으로 제공된 단계를 사용하여 장치 관리자를 엽니다.
    • Windows 11*/10*/8.1*: Windows 시작 버튼을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합니다. 장치 관리자 를 선택합니다.
    • Windows 7*: Windows 시작 클릭, 실행 클릭, 유형: devmgmt.ms
  2. 디스플레이 어댑터 섹션을 확장합니다.
  3. 나열된 옵션 중에서 인텔 그래픽 장치를 확인합니다.
  4. 다운로드 센터 에 액세스하여 상단 우측 코너 위치한 검색 박스를 사용해 3단계에서 확인한 인텔® 그래픽 모델을 찾습니다.
  5. 운영 체제(Windows 11/10, 8.1 또는 7)용으로 지정된 목록에서 드라이버를 선택합니다.
  6. .exe 파일을 다운로드합니다.

드라이버 설치 중 새로 설치 실행

  1. .exe를 클릭하여 드라이버 설치를 시작합니다.
  2. 인텔 소프트웨어 라이센스 계약서에 동의 합니다.
  3. 새로 설치 실행 확인란을 클릭합니다.
    1. 새로 설치하면 이전 드라이버가 모두 제거되고 인텔 설정이 기본값으로 복원됩니다.
  4. 클릭 설치를 시작합니다.
  5. 다시 부팅 하라는 메시지가 표시되면 시스템을 껐다가 켭니다.

위의 방법으로 문제가 해결되지 않으면 디스플레이 드라이버 제거 프로그램을 사용하여 그래픽 드라이버를 먼저 제거 해 보십시오( 참조).

디스플레이 드라이버 제거 프로그램 (DDU)를 사용 하 여 인텔® Graphics Driver 제거 하는 방법

추가 정보

드라이버 설치 중에 새로 설치 실행 확인란이 표시되지 않으면 아래 단계에 따라 수동으로 새로 설치를 수행하십시오.

그래픽 드라이버 설치 및 제거

  1. Windows에서 드라이버를 자동으로 업데이트하지 않도록 인터넷 연결을 습니다.
  2. 장치 관리자의 인텔 그래픽 항목으로 돌아갑니다.
  3. 인텔 그래픽 을 마우스 오른쪽 단추로 클릭하고 제거 를 클릭합니다.
  4. 장치 제거 대화 상자에서 이 장치의 드라이버 소프트웨어 삭제선택하고 확인을 클릭합니다.
  5. 제거가 완료되면 컴퓨터를 재시작합니다.
  6. 장치 관리자를 엽니다.
  7. 디스플레이 어댑터 섹션을 다시 확장 합니다.
  8. 시스템에 저장된 기존 드라이버가 없는 경우, 장치 관리자의 그래픽 컨트롤러는 Microsoft 기본 디스플레이 어댑터, 표준 VGA 그래픽 어댑터 또는 유사한 이름으로 나열되어야 합니다. 그렇지 않은 경우 2-5단계를 반복합니다 .
  9. 메시지가 나타나면 컴퓨터를 재부팅합니다.

.exe 파일을 사용한 설치에 실패하면, .zip 파일을 사용하여 드라이버 설치를 시도합니다(사용 가능한 경우).

주의

아래에 언급된 단계를 사용하여 Windows DCH 드라이버를 설치 하지 마십시오. 새 드라이버를 설치하도록 설계된 인텔 설치 관리자를 무시하면 시스템에 사소한 문제가 발생하거나 시스템이 불안정해질 수 있습니다.

인텔 또는 컴퓨터 제조업체에서 제공하는 설치 프로그램(.exe)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1. 컴퓨터의 다운로드 센터에서 .zip 파일을 저장합니다.
  2. 장치 관리자의 드라이버가 Microsoft 기본 디스플레이 어댑터로 표시될 때까지 위의 2-5단계를 수행합니다.
  3. .zip 파일이 저장된 위치로 이동하여 압축을 풉니다.
  4. 사용 가능한 그래픽 어댑터(예: Intel UHD graphics 620)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합니다.
  5. 드라이버 업데이트 를 선택합니다.
  6. 내 컴퓨터에서 드라이버 소프트웨어 찾아보를 클릭합니다.
  7. 컴퓨터의 장치 드라이버 목록에서 직접 선택을 클릭합니다.
  8. 디스크 있음 을 클릭합니다.
  9. 찾아보기 를 클릭합니다. UHD의 경우 iigd_dch.inf 파일, Iris XE의 경우 iigd_dch_d.inf 이름을 저장한 위치를 선택합니다.
  10. 다음을 클릭합니다. 채워진 드라이버를 선택 하십시오.
  11. 다음을 클릭하여 드라이버를 설치합니다. (일반적으로 시스템 속도에 따라 3-8분 정도 소요됩니다.)
  12. 메시지가 나타나면 컴퓨터를 재부팅합니다.
추가 법적 고지

인텔은 범용 그래픽 드라이버의 일반 버전을 제공합니다. 컴퓨터 제조업체에서 그래픽 드라이버 소프트웨어 또는 소프트웨어 패키징의 기능을 변경하거나, 사용자 정의 기능을 통합하거나, 기타 변경을 수행했을 수 있습니다. 설치 시 잠재적인 비호환 문제를 방지하기 위해 인텔에서는 먼저 컴퓨터 제조업체 에 문의한 후 컴퓨터 제조업체 에서 제공하는 드라이버 소프트웨어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관련 제품

이 문서는 다음 항목에 적용됩니다. 100 제품

이 페이지의 콘텐츠는 원본 영어 콘텐츠에 대한 사람 번역 및 컴퓨터 번역의 조합으로 완성되었습니다. 이 콘텐츠는 편의와 일반적인 정보 제공을 위해서만 제공되었으며, 완전하거나 정확한 것으로 간주되어선 안 됩니다. 이 페이지의 영어 버전과 번역 간 모순이 있는 경우, 영어 버전이 우선적으로 적용됩니다. 이 페이지의 영어 버전을 확인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