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서 ID: 000057427 콘텐츠 형태: 문제 해결 마지막 검토일: 2023-03-15

헤드셋을 사용하여 Bluetooth*를 통해 품질 사운드 문제를 해결하는 방법

환경

레노버 t460s JBL Tune 700BT 블루투스 헤드셋

Windows 11* Family, Windows® 10 family

BUILT IN - ARTICLE INTRO SECOND COMPONENT
요약

헤드셋을 사용하여 Bluetooth*를 통해 음질이 좋지 않은 경우 다음 단계를 권장합니다.

설명

JBL Tune 700BT Bluetooth 헤드셋을 사용한 Bad Bluetooth* 헤드셋 품질.  Windows*에서 스테레오에서 핸즈프리 모드로 변경할 때(헤드셋 모드, 마이크 사용 시작) 기본 출력으로 사운드가 딱딱거리는 소리가 시작되고 다른 큰 아티팩트로 인해 사용할 수 없게 됩니다.

해결 방법
  1. OEM(Original Equipment Manufacturer) 의 맞춤형 드라이버를 사용하여 Bluetooth 및 무선 드라이버를 새로 설치 하십시오.
  2. 다운로드 센터에서 사용할 수 있는 인텔® 일반 드라이버를 사용하여 두 번째 옵션으로 새로 설치해 보십시오.
  3. 다른 시스템에서 헤드셋을 테스트하거나 시스템의 다양한 헤드셋 모델을 테스트합니다.
  4. 헤드셋 펌웨어를 업데이트합니다.

다른 헤드셋 모델이 시스템에서 잘 작동하는 경우 호환성 문제 또는 문제의 헤드셋 관련 문제일 수 있으며 추가 지원을 위해 헤드셋 제조업체에 문의하는 것이 좋습니다.

관련 제품

이 문서는 다음 항목에 적용됩니다. 1 제품

이 페이지의 콘텐츠는 원본 영어 콘텐츠에 대한 사람 번역 및 컴퓨터 번역의 조합으로 완성되었습니다. 이 콘텐츠는 편의와 일반적인 정보 제공을 위해서만 제공되었으며, 완전하거나 정확한 것으로 간주되어선 안 됩니다. 이 페이지의 영어 버전과 번역 간 모순이 있는 경우, 영어 버전이 우선적으로 적용됩니다. 이 페이지의 영어 버전을 확인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