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서 ID: 000057689 콘텐츠 형태: 호환성 마지막 검토일: 2023-09-15

인텔® Wi-Fi 6 AX200(GIG+)을 사용하는 데 필요한 최소 프로세서

환경

인텔® 코어™ i5-6300U 프로세서

BUILT IN - ARTICLE INTRO SECOND COMPONENT
요약

인텔® Wi-Fi 6 AX200과의 프로세서 호환성에 대한 정보입니다.

설명

ax 라우터와 같은 다른 ax 장치에서 인텔® Wi-Fi 6 AX200을 최대 성능으로 사용하기 위해 필요한 최소 프로세서는 얼마입니까?

해결 방법

CNVio(인텔 통합 연결) 커넥터 인터페이스가 있는 인텔 무선 어댑터는 이를 지원하도록 특별히 설계된 시스템/마더보드에서 특정 인텔® 프로세서/칩셋과 함께 사용해야 합니다. 인텔® 통합 연결을 지원하는 인텔® 무선 어댑터 목록은 다음과 같습니다.

인텔® Wi-Fi 6 AX200의 커넥터 인터페이스는 PCIe이며 일반적인 사용을 위해 특정 프로세서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호환성은 마더보드 쪽에 제한이 있을 수 있으므로 컴퓨터 제조업체의 설계에 따라 다릅니다. 마더보드, BIOS 및 M.2 포트는 무선 어댑터와 호환되어야 합니다. 예를 들어, 마더보드에 인텔® Wi-Fi 6 AX200을 사용하려면 M.2 Key A 또는 Key E 소켓이 필요합니다.

일반적으로, 국가별 법률 규정에 따라 인텔® 무선 어댑터의 설치 또는 사용과 관련된 문제를 방지하기 위해 무선 어댑터가 사전 설치된 마더보드를 찾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인텔 무선 어댑터 업그레이드에 대한 호환성 및 지원에 대해서는 시스템 제조업체, 공급업체 또는 구매처에 문의하는 것이 좋습니다. 노트북 제조업체는 호환성 외에도 규정 요구 사항을 충족하여 시스템에 인텔 무선 어댑터를 설치할 수 있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추가 정보

무선 어댑터를 교체하거나 업그레이드하려는 경우 무선 하드웨어 설치 또는 업그레이드에 관한 규정 정보를 검토하십시오.

검토: 내 노트북이 새 인텔 무선 어댑터를 인식하지 못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링크 인텔® ® 무선 어댑터를 설치할 때 노트북이 새 하드웨어를 인식하지 못하는 경우.

관련 제품

이 문서는 다음 항목에 적용됩니다. 105 제품

인텔® Killer™ Wi-Fi 6E AX1675(i/s)
인텔® Killer™ WiFi AX1650 PCIe* 카드
인텔® 무선 게이트웨이 시리즈
인텔® 무선 게이트웨이

이 페이지의 콘텐츠는 원본 영어 콘텐츠에 대한 사람 번역 및 컴퓨터 번역의 조합으로 완성되었습니다. 이 콘텐츠는 편의와 일반적인 정보 제공을 위해서만 제공되었으며, 완전하거나 정확한 것으로 간주되어선 안 됩니다. 이 페이지의 영어 버전과 번역 간 모순이 있는 경우, 영어 버전이 우선적으로 적용됩니다. 이 페이지의 영어 버전을 확인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