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텔® RST 드라이버로 RAID 또는 인텔® Optane™ 메모리 구성을 위한 인텔® VMD 지원 플랫폼을 활성화하는 방법

문서

설치 및 설정

000057787

2023-05-09

인텔® 빠른 스토리지 기술(인텔® RST) 드라이버 버전 18.0 이상 은 인텔® Volume Management Device(인텔® VMD) 기술 지원 플랫폼을 지원합니다. 인텔® VMD RAID 및 인텔® Optane™ 메모리 볼륨의 인텔® RST 관리를 위해 11세대 및 더 큰 인텔® 코어™ 프로세서 기반 플랫폼을 구성하는 새로운 방법입니다.

아래 단계는 인텔® VMD 통해 인텔® RST 스토리지 관리를 위해 지원되는 시스템 BIOS를 설정하고 구성하는 데 필요합니다.

시작하기 전에 무엇을 알아야 합니까?
  • 시스템 공급업체와 상의하지 않고 BIOS 또는 RAID/인텔® Optane™ 메모리 볼륨을 변경하는 것은 권장되지 않습니다. 이 가이드는 시스템 공급업체 및 전문가 사용자를 위한 참조일 뿐입니다.
  • 인텔 RST 드라이버는 Linux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 지원되는 운영 체제(OS)는 Windows® 10 64비트와 Windows 11* 64비트입니다.
  • 이 가이드는 OS가 없는 시스템을 구성하는 데 필요한 단계에 대해 설명합니다. OS가 설치된 후 BIOS를 변경하면 액세스할 수 없는 부팅 장치 파란색 화면이 만들어집니다.
  • 스티커 또는 공급업체 사이트에서 메모리 준비 인텔® Optane™ 언급된 플랫폼이 반드시 이 가이드에 설명된 인텔® VMD 또는 적절한 BIOS를 지원한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자세한 내용은 다음을 클릭하거나 주제를 클릭합니다 .

1단계: 설치 드라이버 가져오기
  1. 다운로드 센터에서 적절한 인텔® RST 드라이버(SetupRST.exe 파일)를 다운로드하십시오. 다운로드할 적절한 드라이버는 관리 중인 장치에 따라 달라집니다. 플랫폼에 어떤 장치가 있는지 명확하지 않은 경우 공급업체의 시스템 사양을 확인하십시오.
  2. 디렉토리를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고 터미널에서 열기 또는 Open PowerShell을 선택하여 SetupRST.exe 파일로 디렉토리에서 터미널엽니다. 디렉토리를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할 때 SHIFT 키를 눌러 선택할 올바른 옵션을 선택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3. 명령 ./SetupRST.exe -extractdrivers SetupRST_extracted 실행하여 사전 설치 드라이버 추출
  4. 디렉토리 SetupRST에서 추출한 모든 드라이버 파일을 USB 키 미디어에 복사합니다. 나중에 사용할 파일 iaStorVD.sys가 여기에 있습니다.
2단계: BIOS에서 인텔® VMD 컨트롤러 활성화
  1. BIOS를 입력합니다.
  2. 플랫폼용 VMD 설정 메뉴를 습니다. 메뉴의 사용 가능한 설정과 위치는 다를 수 있습니다. 사용 중인 플랫폼에 대한 특정 정보는 시스템 설명서 또는 공급업체 지원 사이트를 참조하십시오. 아래 이미지는 참조용으로만 제공됩니다.
  3. VMD 컨트롤러활성화합니다.
  4. 장치가 포함된 사용 가능한 스토리지 포트를 인텔® RST 드라이버가 관리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5. SATA 컨트롤러선택하여 인텔® VMD 컨트롤러가 이를 관리하도록 설정합니다.
  6. 변경 사항을 저장하고 종료합니다. 인텔® RST 기능에는 UEFI OS 설치가 필요합니다. 부팅 옵션 설정은 진행하기 전에 UEFI여야 합니다. 레거시 부팅 옵션은 OS가 인텔® RST 소프트웨어와 함께 설치되면 오류가 발생합니다.

VMD Setup Menu

3단계: Windows* OS 설치
  1. Windows OS 설치 프로세스를 시작합니다.
  2. 드라이버 파일이 복사된 USB 키 미디어를 삽입합니다. USB 키 미디어에 드라이버 파일이 복사되지 않은 경우 1단계를 참조하십시오.
  3. OS 설치 과정에서 로드 드라이버를 클릭합니다. VMD 드라이버를 설치하여 인텔® VMD 컨트롤러 아래에서 인텔® RST 관리하는 드라이브를 감지해야 합니다.
  4. iaStorVD.sys 파일의 위치를 찾아보십시오. 이 파일은 .. 아래에 있어야 합니다. /Driver/VMD/ USB 키 미디어에 복사된 드라이버 파일 내.
  5. 파일 iaStorVD.sys를 선택합니다.
  6. OS 설치용 드라이브를 선택합니다.
  7. OS 설치 프로세스를 완료합니다.
4단계: OS에 인텔® RST 드라이버 설치
  1. 시스템이 OS로 부팅되면 1단계에서 다운로드한 SetupRST.exe 파일을 설치합니다. 이렇게 하면 Windows 드라이버가 설치되고 RAID/인텔® Optane™ 메모리 볼륨 관리를 위해 Microsoft Store*에서 인텔® Optane™ 메모리 및 스토리지 관리 응용 프로그램을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중요한 고려 사항
  • 인텔® RST VMD 드라이버는 설치 후 제거/제거해서는 안 됩니다. 이로 인해 액세스할 수 없는 부팅 장치 파란색 화면과 잠재적인 데이터 손실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 VMD 장치는 VMD 장치가 배포되는 플랫폼에서 항상 활성화됩니다. VMD가 어떤 장치도 소유하지 않는 구성이 있습니다. 빈 VMD 구성입니다. 따라서 Windows 장치 관리자에서 노란색 뱅 장치를 방지하기 위해 이러한 플랫폼에 항상 인텔® RST VMD 드라이버를 설치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