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서 ID: 000057810 콘텐츠 형태: 문제 해결 마지막 검토일: 2022-09-27

프로세서 스왑 테스트를 사용하여 문제를 격리하는 시나리오

환경

모든 인텔® 코어™ 박스형 데스크탑 프로세서에 적용됩니다.

BUILT IN - ARTICLE INTRO SECOND COMPONENT
요약

프로세서 스왑 테스트에 대한 검증된 시나리오

설명
  • 컴퓨터가 전혀 작동하지 않습니다.
  • 랜덤 블루 스크린 오브 데드(BSOD).
  • Tjunction(과열)에 가까우거나 그 이상의 온도에서 작동하는 프로세서.
  • 랜덤 시스템이 충돌합니다.
  • 전반적으로 컴퓨터 성능이 낮습니다.
  • 기타 덜 일반적인 문제(예: 개별 메모리가 작동하지 않음, PCI Express*(PCIe*) 감지 또는 성능 문제, 기타 문제).
해결 방법
  • 시나리오 #1: 컴퓨터는 두 개의 동일한 프로세서(즉, 동일한 프로세서 모델 번호 및 사양 코드)를 사용하여 테스트됩니다.

문제가 프로세서 중 하나만 따르는 경우, 이는 다른 프로세서가 문제의 근본 원인임을 나타냅니다. 지원을 받으려면 인텔 지원팀 에 문의하십시오.

 

  • 시나리오 #2: 프로세서 모델 번호가 다른 두 개의 프로세서를 사용하여 컴퓨터가 테스트됩니다.

이 시나리오에서 문제는 프로세서 중 하나만 따를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마더보드에는 프로세서의 모델 번호와 해당 사양 코드를 완전히 지원하기 위해 특정 BIOS 버전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마더보드 제조업체에 먼저 확인하여 두 프로세서가 설치된 마더보드 및 BIOS 버전과 완전히 호환되는지 확인하십시오. 그런 다음 문제가 프로세서 중 하나만 따르는 경우 문제의 근본 원인으로 격리할 수 있습니다.

참고

일부 프로세서에는 통합 그래픽이 없습니다(보통 CPU 번호에 F 문자가 있음).  통합 그래픽이 없는 프로세서(F가 있는 CPU 번호)와 통합 그래픽이 있는 비작업 프로세서를 교체할 때는 스왑을 수행할 때 비디오 카드가 작동하는지 확인하십시오.

 

  • 시나리오 #3: 프로세서가 알려진 작동 중인 컴퓨터에서 테스트됩니다.

이 시나리오에서는 테스트에 사용되는 모든 마더보드의 BIOS 버전이 프로세서 모델 번호 및 사양 코드와 완전히 호환되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마더보드와 호환성 문제가 있는 경우에만 문제가 컴퓨터 중 하나에 나타날 수 있기 때문입니다.

테스트에 사용되는 모든 마더보드가 프로세서 모델 번호 및 사양 코드와 완전히 호환되는 것으로 확인되면 프로세서가 근본 원인으로 격리될 수 있습니다.

 

  • 시나리오 #4: 다른 모든 필수 구성 요소(마더보드, 전원 공급 장치, 메모리 및 비디오 카드)는 프로세서를 제외한 개별 테스트를 거쳤으며 작동 중인 것으로 확인되었습니다.

이 시나리오에서는 프로세서가 문제의 근본 원인으로 격리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먼저 마더보드와 설치된 BIOS 버전이 프로세서 및 해당 사양 코드와 완전히 호환되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관련 제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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