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서 ID: 000057908 콘텐츠 형태: 문제 해결 마지막 검토일: 2022-04-15

러시아어 Windows* 운영 체제에서 인텔® RAID 웹 콘솔 3(RWC3) 로그인 문제

환경

러시아어 Windows* OS 인텔® RAID 웹 콘솔 3 v007.010.009.000 이상

BUILT IN - ARTICLE INTRO SECOND COMPONENT
요약

러시아어 Windows* 운영 체제에서 인텔® RAID 웹 콘솔 3(RWC3)에 로그인하는 방법과 도메인 가입 시스템의 제한 사항에 대해 설명합니다.

설명

러시아어 Windows* 운영 체제(OS)에서 인텔® RAID 웹 콘솔 3(RWC3)에 로그인할 때 "오류 코드 49: 잘못된 자격 증명" 오류:

example image

해결 방법

인텔® RAID 웹 콘솔 3 지원은 영어만 지원됩니다. 그러나 러시아어 Windows* OS에서는 로컬 시스템에서 관리자 계정을 사용하여 로그인할 수 있습니다.

참고

현재 다음을 사용하여 로그인할 수 없습니다.

  • 네이티브 Windows* Ââ"(관리자) 계정과 같이 라틴어가 아닌 문자를 사용하는 계정 자격 증명
  • 도메인 관리자/사용자 계정 자격 증명
  • Windows 도메인 컨트롤러에 설치된 인텔® RAID 웹 콘솔 3

Windows 도메인의 구성원인 시스템에서는 도메인 자격 증명을 사용하여 평소와 같이 Windows에 로그인할 수 있지만 로컬 관리자 계정 자격 증명을 사용하여 인텔® RAID 웹 콘솔 3에 로그인해야 합니다.

 

인텔® RWC3에 로그인하려면 다음 단계를 완료하십시오.

1. LSA.conf 편집:

  1. 가까이 RWC3.
  2. RWC3 설치 폴더로 이동하여 Notepad*와 같은 텍스트 편집기를 사용하여 LSA.conf 파일을 엽니다. 기본적으로 이 파일은 C:\Program Files(x86)\LSI\LSIStorageAuthority\conf\LSA.conf에 있습니다.
  3. 찾을 또는 이 행을 검색합니다. full_access_groups = 관리자 변경 및 변경 관리자 다음과 같이 번역된 그룹 이름으로 지정합니다.
    • full_access_groups = Îâ"
  4. 텍스트 편집기를 저장하고 닫습니다.

 

2. 라틴어 문자를 사용자 이름으로 사용하여 로컬 관리자 계정을 만듭니다.

참고라틴어 문자를 사용자 이름으로 사용하는 로컬 사용자 계정이 이미 있고 관리자(Îâ) 그룹의 구성원인 경우 이 섹션을 건너뛸 수 있습니다.
  1. 명령 프롬프트 또는 PowerShell*에서 lusrmgr.msc실행 하여 로컬 사용자 및 그룹을 시작합니다.
  2. 라틴어 문자를 사용자 이름으로 사용하여 새 사용자 계정을 만듭니다.
  3. 이 새 사용자 계정을 관리자 그룹에 할당합니다.
    example image

 

3. 생성한 새 계정의 자격 증명을 사용하여 시스템을 재부팅하고 RWC3에 로그인합니다.

example image

이 페이지의 콘텐츠는 원본 영어 콘텐츠에 대한 사람 번역 및 컴퓨터 번역의 조합으로 완성되었습니다. 이 콘텐츠는 편의와 일반적인 정보 제공을 위해서만 제공되었으며, 완전하거나 정확한 것으로 간주되어선 안 됩니다. 이 페이지의 영어 버전과 번역 간 모순이 있는 경우, 영어 버전이 우선적으로 적용됩니다. 이 페이지의 영어 버전을 확인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