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서 ID: 000058299 콘텐츠 형태: 설치 및 설정 마지막 검토일: 2021-09-29

그래픽 드라이버를 레거시에서 Windows* DCH 드라이버로 업그레이드하려면 어떻게 합니까?

환경

windows1064bit

BUILT IN - ARTICLE INTRO SECOND COMPONENT
요약

그래픽 드라이버를 레거시에서 Windows* DCH 드라이버로 업그레이드하는 방법을 설명합니다.

설명

그래픽 드라이버를 레거시에서 Windows* DCH 드라이버로 업그레이드할 수 있는지 확인할 수 없습니다.

해결 방법

그래픽 드라이버를 업그레이드하려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 그래픽 관련 문제를 해결하려면. 몇 가지 예는 다음과 같습니다.
    • 새로운 게임을 플레이할 때 시각적인 손상이 있습니다.
    • Windows는 그래픽 드라이버 오류를 제공합니다.
  • 컴퓨터 제조업체에서 그래픽 업데이트를 권장합니다.
  • 인텔 고객 지원 담당자의 조언에 따라.
참고컴퓨터 제조업체에 먼저 확인하고 설치 비호환성을 방지하기 위해 컴퓨터 제조업체에서 제공하는 드라이버 소프트웨어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인텔은 일반적인 목적으로 일반 버전의 그래픽 드라이버를 제공합니다. 컴퓨터 제조업체는 기능을 변경하거나 사용자 지정을 통합하거나 그래픽 드라이버 소프트웨어 또는 소프트웨어 패키징을 다른 변경했을 수 있습니다.

문제 해결: 아래 단계를 시도한 후 그래픽 드라이버를 설치하는 데 문제가 있는 경우 인텔® 그래픽 드라이버 문제 해결 마법사에서 이러한 문제를 해결하는 방법에 대한 단계별 지침을 확인하십시오.

Windows® 10에서 인텔® Graphics Driver 수동으로 설치하는 한 가지 방법:

  1. 컴퓨터에서 사용할 수 있는 인텔® 그래픽 컨트롤러를 식별합니다.
  2. 다운로드 센터 또는 컴퓨터 제조업체 드라이버 사이트로 이동하여 최신 그래픽 드라이버를 다운로드하십시오.
  3. 다운로드 센터를 사용하는 경우 인텔® 그래픽 컨트롤러 제품군(1단계에서 식별됨) 및 Windows* 10을필터링하여 결과를 구체화합니다.
  4. 인텔® 그래픽 및 Windows® 10용 최신 그래픽 드라이버를 다운로드하십시오.
  5. 파일 드라이버가 zip 파일에 포함되어 있는 경우 지정된 위치 또는 폴더로 파일 압축을 풀십시오.
  6. Windows 시작 아이콘 을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고 장치 관리자를 선택합니다.
  7. 사용자 계정 제어 권한을 묻는 메시지가 표시되면 를 클릭합니다.
  8. 디스플레이 어댑터 섹션을 확장합니다.
  9.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Tthe인텔® 그래픽항목 및선택드라이버 업데이트.
    참고

    인텔® Graphics Driver 설치되지 않은 경우 그래픽 항목이 Microsoft 기본 디스플레이 어댑터*일수 있습니다.

    일부 인텔 그래픽 제품은 Windows® 10과 호환되지 않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인텔® 그래픽 제품 지원 운영 체제 를참조하십시오.

  10. 드라이버 소프트웨어에 대한 내 컴퓨터 찾아보기를 클릭합니다.
  11. 찾아보기를 클릭하고 드라이버 파일이 있는 디렉토리를 선택합니다.
  12. 확인을 클릭하고 마지막으로 다음 을 클릭합니다.  드라이버가 설치되고 있습니다.
  13. 컴퓨터를 다시 시작합니다.

이러한 지침을 따르는 동안 문제가 발생하면 인텔 지원팀에 문의하십시오.

이 페이지의 콘텐츠는 원본 영어 콘텐츠에 대한 사람 번역 및 컴퓨터 번역의 조합으로 완성되었습니다. 이 콘텐츠는 편의와 일반적인 정보 제공을 위해서만 제공되었으며, 완전하거나 정확한 것으로 간주되어선 안 됩니다. 이 페이지의 영어 버전과 번역 간 모순이 있는 경우, 영어 버전이 우선적으로 적용됩니다. 이 페이지의 영어 버전을 확인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