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서 ID: 000058324 콘텐츠 형태: 호환성 마지막 검토일: 2023-08-01

인텔® 400 시리즈 칩셋 및 11세대 인텔® 코어™ 데스크탑 프로세서 기반 시스템 빌드에 대한 BIOS 업데이트

환경

인텔® 400 시리즈 칩셋은 10세대 및 11세대 인텔® 코어™ 데스크탑 프로세서를 지원하는 마더보드용 확장 가능한 칩셋입니다. 마더보드 BIOS는 프로세서 플랫폼 혁신을 가능하게 하는 동시에 호환성을 유지하기 위한 핵심 구성 요소입니다.

BUILT IN - ARTICLE INTRO SECOND COMPONENT
요약

11세대 인텔® 코어™ 프로세서와의 호환성을 위해 인텔® Z490 또는 H470 칩셋 기반 마더보드에서 BIOS를 업데이트하는 방법.

설명

인텔® Z490 및 H470 칩셋 기반 마더보드는 11세대 인텔® 코어™ 데스크탑 프로세서로 부팅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해결 방법

인텔® Z490 및 H470 칩셋 기반 마더보드에서 11세대 인텔® 코어™ 데스크탑 프로세서를 부팅하려면 BIOS 업데이트가 필요할 수 있습니다. 인텔은 11세대 인텔® 코어™ 데스크탑 프로세서와의 호환성을 위해 인텔® 400 시리즈 칩셋 기반 시스템의 BIOS를 업데이트할 것을 권장합니다.

참고인텔® B460 또는 H410 칩셋 기반 마더보드는 11세대 인텔® 코어™ 프로세서에서 지원되지 않습니다.
추가 정보

BIOS 업데이트 및 추가 정보는 아래 링크를 참조하거나 마더보드 제조업체에 직접 문의하십시오.

Asrock

아수스

Biostar

다채로운

Evga

기가 바이트

Msi

증권 시세 표시기

샹커 (Maxsun / SOYO)

이 목록에 모든 마더보드 제조업체가 포함되어 있지는 않습니다. 여기에 마더보드 제조업체가 나열되지 않으면 해당 마더보드 제조업체에 직접 문의하십시오.

추가 지원이 필요한 경우 인텔 Customer Support 문의하십시오.

이 페이지의 콘텐츠는 원본 영어 콘텐츠에 대한 사람 번역 및 컴퓨터 번역의 조합으로 완성되었습니다. 이 콘텐츠는 편의와 일반적인 정보 제공을 위해서만 제공되었으며, 완전하거나 정확한 것으로 간주되어선 안 됩니다. 이 페이지의 영어 버전과 번역 간 모순이 있는 경우, 영어 버전이 우선적으로 적용됩니다. 이 페이지의 영어 버전을 확인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