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서 ID: 000058340 콘텐츠 형태: 오류 메시지 마지막 검토일: 2022-10-05

Windows® 10에서 인텔® Endpoint Management Assistant(인텔® EMA) 충돌을 해결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환경

Windows® 10, 64-bit*

BUILT IN - ARTICLE INTRO SECOND COMPONENT
요약

Windows® 10에서 인텔® EMA 충돌 해결.

설명

인텔® EMA 충돌하면 인텔® EMA 에이전트가 분리됩니다.

해결 방법
  1. 새로운 엔드포인트 그룹을 만듭니다.
  2. 구축 영향을 받는 엔드포인트에서 인텔® AMT 새 그룹으로 이동합니다 .
  3. 문제가 지속되면 기존 프로필과 유사한 새 AMT 프로필을 만들고 웹 기반 사용자 인터페이스 옵션을 비활성화 합니다.
  4. 새 엔드포인트 그룹에 새 AMT 프로필을 적용합니다.
  5. 충돌이 여전히 발생하는지 확인하십시오.

관련 제품

이 문서는 다음 항목에 적용됩니다. 1 제품

이 페이지의 콘텐츠는 원본 영어 콘텐츠에 대한 사람 번역 및 컴퓨터 번역의 조합으로 완성되었습니다. 이 콘텐츠는 편의와 일반적인 정보 제공을 위해서만 제공되었으며, 완전하거나 정확한 것으로 간주되어선 안 됩니다. 이 페이지의 영어 버전과 번역 간 모순이 있는 경우, 영어 버전이 우선적으로 적용됩니다. 이 페이지의 영어 버전을 확인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