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텔® 파트너 얼라이언스 계정에 새 직원을 추가하는 단계
- 인텔® 파트너 얼라이언스 웹 사이트에서 연락처 추가 단추를 찾을 수 없습니다.
- 연락처를 추가할 수 없습니다.
- 파트너 관리자가 파트너 관리자를 대신하여 사용할 수 있도록 연락처가 보상 수령인으로 등록되어 있어야 합니다
- 계정에 추가되는 연락처를 승인하는 사람은 누구입니까?
- 인텔 파트너 얼라이언스 계정에 추가할 연락처를 어디에서 승인할 수 있나요?
- 직원에게 인텔® 파트너 얼라이언스 대량 초대를 보낼 수 있나요?
기존 인텔® 파트너 얼라이언스 계정에 연락처/직원을 추가하는 방법에는 두 가지가 있습니다.
- 직원은 인텔® 파트너 얼라이언스 페이지를 방문하여 직접 등록할 수 있습니다
- 지금 가입 버튼을 클릭하고 지침을 따릅니다.
- 파트너 관리자는 계정에 직원을 추가할 수도 있습니다. 아래 지침을 참조하십시오.
단계 1
인텔® 파트너 얼라이언스에서 로그인합니다.
회사 프로필 링크를 누릅니다.
회사 프로필 페이지에서 직원 관리 단추 링크를 클릭합니다.
단계 2
직원 관리에서 먼저 추가할 직원 주소를 검색 해야 합니다. 이는 중복 항목을 방지하기 위한 것입니다.
사용자가 아직 등록되지 않은 경우 사용자 초대 버튼이 나타납니다.
단계 3
사용자 초대 양식이 완료되면 등록 프로세스를 완료하도록 요청하는 이메일이 새 연락처로 전송됩니다.
담당자가 기존 인텔 파트너 얼라이언스 계정에 등록을 제출하면 인텔 팀은 영업일 기준 3일 이내에 승인을 위해 검토를 진행합니다. 연락처가 성공적으로 추가되면 파트너 관리자는 인텔® 파트너 얼라이언스 계정에 새 사용자가 추가됨이라는 제목의 이메일을 받게 됩니다.
참고 |
|
연락처를 추가하는 동안 List index out of bounds: 0 오류가 발생한 경우 인텔 Customer Support 문의하여 오류의 스크린샷을 제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