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서 ID: 000058423 콘텐츠 형태: 제품 정보 및 문서 마지막 검토일: 2022-08-05

인텔® 파트너 얼라이언스 계정에 연락처 추가 방법

BUILT IN - ARTICLE INTRO SECOND COMPONENT
요약

새 직원을 인텔® 파트너 얼라이언스 계정에 추가하는 단계

설명
  • 인텔® 파트너 얼라이언스 웹 사이트에서 연락처 추가 버튼을 찾을 수 없습니다.
  • 연락처를 추가할 수 없음
  • 파트너 관리자가 대신 사용할 수 있도록 연락처를 보상 수령인으로 표시해야 합니다.
해결 방법

기존 인텔® 파트너 얼라이언스 계정에 연락처/직원을 추가하는 방법은 두 가지가 있습니다.

  1. 직원은 다음을 방문하여 자체 등록할 수 있습니다.인텔® 파트너 얼라이언스 페이지
    • 지금 가입 버튼을 클릭하고 지침을 따르십시오.
  2. 파트너 관리자는 또한 계정에 직원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아래 지침을 참조하십시오.

1단계

인텔® 파트너 얼라이언스 로그인합니다.

회사 프로필 링크를 클릭합니다.

example image

회사 프로필 페이지에서 인사 관리 버튼 링크를 클릭합니다.

example image

2단계

직원 관리에서 먼저 추가하려는 직원 주소를 검색해야 합니다. 중복 항목을 방지하기 위한 것입니다.

example image

사용자가 아직 등록하지 않은 경우 사용자 초대 라는 버튼이 나타납니다.

example image

3단계

사용자 초대 양식이 완료된 후, 등록 절차를 완료하도록 요청하는 이메일이 새 연락처로 전송됩니다.

example image

메모
  • 이메일에는 보안상의 이유로 24시간 이후에 만료되는 등록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 포인트 적립에 대한 보상 수령인을 추가하면 위와 동일한 단계가 있습니다. 연락처가 보상 받는 사람으로 표시되려면 최대 48시간이 소요됩니다.

추가 정보

"연락처를 추가하는 동안 인덱스 목록: 0"이라는 오류가 발생한 경우 인텔 고객 지원팀에 문의하여 오류 스크린샷을 제공하십시오.

보증 제외

1

본 사이트의 모든 게시물 및 콘텐츠 사용은 Intel.com 이용 약관이 적용됩니다.

이 페이지의 콘텐츠는 원본 영어 콘텐츠에 대한 사람 번역 및 컴퓨터 번역의 조합으로 완성되었습니다. 이 콘텐츠는 편의와 일반적인 정보 제공을 위해서만 제공되었으며, 완전하거나 정확한 것으로 간주되어선 안 됩니다. 이 페이지의 영어 버전과 번역 간 모순이 있는 경우, 영어 버전이 우선적으로 적용됩니다. 이 페이지의 영어 버전을 확인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