암호가 작동하지 않거나, 잊어버렸거나, 만료된 경우 계정에 대한 액세스 권한을 다시 얻는 방법에 대한 지침입니다.
- 비밀번호가 작동하지 않습니다.
- 비밀번호가 기억나지 않습니다.
- 비밀번호를 재설정할 수 없습니다.
- 비밀번호를 재설정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 비밀번호 재설정 웹 사이트 루프.
로그인 화면으로 이동하여 이메일 주소를 입력합니다. 로그인을 선택하고 URL(브라우저 상단에 있음)을 확인합니다. 이렇게 하면 비밀번호 관리 방법이 결정됩니다.
- URL에 login.microsoft.com 또는 login.microsoftonline.com 표시되면 조직에서 암호를 관리하는 것입니다. 인텔은 이러한 암호를 관리하지 않으므로 암호 문제는 IT 부서에 문의하십시오 .
- URL에 login.live.com 표시되면 Microsoft 계정으로 암호를 관리해야 합니다. Microsoft 링크에 따라 암호를 변경합니다.
- URL에 consumer.intel.com 표시되는 경우 자신의 암호를 변경하거나 일회용 암호로 로그인할 수 있습니다. 로그인 화면으로 돌아가서 비밀번호를 잊으셨나요?를 선택합니다. 이메일 주소를 입력하고 인증 코드 보내기를 클릭합니다. 이메일로 인증 코드를 받게 됩니다. 인증 코드를 입력하면 비밀번호를 변경하라는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URL에 consumer.intel.com 있는 사용자의 비밀번호 요구 사항을 검토합니다. 인증 코드를 받지 못한 경우 스팸 폴더를 확인하십시오. 비밀번호를 찾으면 이메일 주소를 받은 편지함으로 옮기고 비밀번호를 다시 한 번 재설정해 보세요.
추가 문제가 있는 경우 인텔 Customer Support 문의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