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서 ID: 000058528 콘텐츠 형태: 오류 메시지 마지막 검토일: 2023-07-27

오류 메시지: "예기치 않은 오류가 발생했습니다. 다시 시도하십시오. 도움이 필요한 경우 아래의 연락처 또는 지원 옵션을 사용하십시오."

BUILT IN - ARTICLE INTRO SECOND COMPONENT
요약

인텔이 Azure*로 마이그레이션한 이후 로그인해야 하는 곳

설명

로그인할 수 없거나 이전 로그인 페이지를 사용하여 오류가 발생했습니다. 시스템에 다음 메시지가 표시될 수 있습니다.

  • 예기치 않은 오류가 발생했습니다. 다시 시도하십시오. 도움이 필요한 경우 연락처 또는 아래의 지원 옵션을 사용하십시오.
  • 요청한 URL이 거부되었습니다. 관리자에게 문의하십시오.
  • 로그인하는 데 문제가 있습니다.
해결 방법

인텔 통합 로그인 페이지를 사용하여 로그인합니다.

인텔 사이트에 액세스하는 데 문제가 있으면 다음을 따르십시오.

  • 기밀 정보(예: 리소스 및 문서 센터, 인텔 프리미어 액세스 등)에 액세스할 수 있는 사용자는 자신의 회사 자격 증명 또는 이메일 일회용 암호(OTP) 또는 Microsoft Azure* 계정으로 로그인 하게 됩니다. 인텔은 더 이상 로그인 시 비밀번호를 관리하지 않습니다.
  • https://signin.intel.com/ 는 더 이상 실행 가능한 로그인 지점이 아닙니다. 응용 프로그램에 대한 직접 링크를 사용합니다 .
  • RDC(리소스 및 문서 센터)의 문서에 액세스하는 데 문제가 있는 경우 컬렉션 구성 요소가 제대로 표시되도록 캐시를 한 번 지운 다음 RDC 홈페이지에서 출시되지 않은 제품 컬렉션을 볼 수 있는지 확인합니다
  • 로그인하여 MFA 프로세스를 완료한 후 intel.com 화면으로 이동했는데 해당 세부 정보가 포함된 계정을 찾을 수 없습니다.라는 오류 메시지가 표시되면 액세스하려는 사이트로 직접 이동합니다 .
  • 오래된 책갈피에서 504 오류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책갈피를 삭제하고 새 책갈피를 만듭니다 .

이 페이지의 콘텐츠는 원본 영어 콘텐츠에 대한 사람 번역 및 컴퓨터 번역의 조합으로 완성되었습니다. 이 콘텐츠는 편의와 일반적인 정보 제공을 위해서만 제공되었으며, 완전하거나 정확한 것으로 간주되어선 안 됩니다. 이 페이지의 영어 버전과 번역 간 모순이 있는 경우, 영어 버전이 우선적으로 적용됩니다. 이 페이지의 영어 버전을 확인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