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텔이 Azure*로 마이그레이션한 이후 로그인해야 하는 곳
로그인할 수 없거나 이전 로그인 페이지를 사용하여 오류가 발생했습니다. 시스템에 다음 메시지가 표시될 수 있습니다.
- 예기치 않은 오류가 발생했습니다. 다시 시도하십시오. 도움이 필요한 경우 연락처 또는 아래의 지원 옵션을 사용하십시오.
- 요청한 URL이 거부되었습니다. 관리자에게 문의하십시오.
- 로그인하는 데 문제가 있습니다.
인텔 통합 로그인 페이지를 사용하여 로그인합니다.
인텔 사이트에 액세스하는 데 문제가 있으면 다음을 따르십시오.
- 기밀 정보(예: 리소스 및 문서 센터, 인텔 프리미어 액세스 등)에 액세스할 수 있는 사용자는 자신의 회사 자격 증명 또는 이메일 일회용 암호(OTP) 또는 Microsoft Azure* 계정으로 로그인 하게 됩니다. 인텔은 더 이상 로그인 시 비밀번호를 관리하지 않습니다.
- https://signin.intel.com/ 는 더 이상 실행 가능한 로그인 지점이 아닙니다. 응용 프로그램에 대한 직접 링크를 사용합니다 .
- RDC(리소스 및 문서 센터)의 문서에 액세스하는 데 문제가 있는 경우 컬렉션 구성 요소가 제대로 표시되도록 캐시를 한 번 지운 다음 RDC 홈페이지에서 출시되지 않은 제품 컬렉션을 볼 수 있는지 확인합니다
- 로그인하여 MFA 프로세스를 완료한 후 intel.com 화면으로 이동했는데 해당 세부 정보가 포함된 계정을 찾을 수 없습니다.라는 오류 메시지가 표시되면 액세스하려는 사이트로 직접 이동합니다 .
- 오래된 책갈피에서 504 오류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책갈피를 삭제하고 새 책갈피를 만듭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