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서 ID: 000058679 콘텐츠 형태: 제품 정보 및 문서 마지막 검토일: 2023-03-24

인텔® 프로세서가 자주 접근하거나 최대 온도에 도달하면 나쁜가요?

BUILT IN - ARTICLE INTRO SECOND COMPONENT
요약

인텔 프로세서의 최대 온도에 접근할 때의 효과에 대한 정보

설명

인텔 프로세서가 자주 접근하거나 최대 온도에 도달하는 것이 나쁜지 알아야 합니다.

해결 방법

반드시 나쁜 것은 아닙니다. 많은 인텔® 프로세서가 인텔® 터보 부스트 기술 사용하여 짧은 시간 동안 매우 높은 주파수로 작동할 수 있습니다. 프로세서가 최대 주파수 또는 그 근처에서 작동할 때는 온도가 매우 빠르게 상승하여 최대 온도에 빠르게 도달할 수 있습니다. 지속적인 워크로드에서는 프로세서가 최대 온도 제한 또는 그 근처에서 작동할 수 있습니다. 워크로드를 실행하는 동안 최대 온도에 있는 것이 반드시 우려되는 것은 아닙니다. 인텔 프로세서는 온도를 지속적으로 모니터링하며 주파수와 전력 소비를 매우 빠르게 조정하여 과열과 손상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

관련 제품

이 문서는 다음 항목에 적용됩니다. 71 제품

이 페이지의 콘텐츠는 원본 영어 콘텐츠에 대한 사람 번역 및 컴퓨터 번역의 조합으로 완성되었습니다. 이 콘텐츠는 편의와 일반적인 정보 제공을 위해서만 제공되었으며, 완전하거나 정확한 것으로 간주되어선 안 됩니다. 이 페이지의 영어 버전과 번역 간 모순이 있는 경우, 영어 버전이 우선적으로 적용됩니다. 이 페이지의 영어 버전을 확인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