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약
보증 교체를 진행하려면 이더넷 어댑터의 버전을 확인하십시오.
설명
- 인텔® PROSet Adapter Configuration Utility(인텔® PROSet ACU)에서 네트워크 어댑터를 감지할 수 있지만, 연결되었다고 표시되더라도 링크가 다운되어 있습니다.
- 카드를 물리적으로 제거하면 보드 중앙 부근에서 약간의 전기 타는 냄새가 납니다.
- 다른 시스템에서 시도했는데 ACU에서 카드가 과열되었다고 보고했습니다.
해결 방법
하드웨어 격리를 수행한 후에도 문제가 계속되면 어댑터 교체를 진행하십시오. 보증 교체를 진행하기 위해 이더넷 어댑터의 버전을 확인하는 방법은 아래 단계를 참조하십시오.
- 어댑터의 PBA(Printed Board Assembly) 번호를 확인하십시오. 물리적 카드에서 PBA 번호의 위치는 PBA 번호를 사용하여 인텔® 네트워크 어댑터 모델 식별하기를 참조하십시오.
- 인텔® 이더넷 어댑터에 YottaMark* 및 BradyID* 스티커가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스티커는 인증 라벨입니다.
- 어댑터의 PBA 번호가 지원되는 소매 인텔® 이더넷 어댑터 목록에 없으면 OEM(Original Equipment Manufacturer) 또는 LOM(LAN on motherboard) 어댑터입니다. 추가 지원을 요청하려면 제조업체에 문의하십시오.
- 어댑터가 소매 버전인 것으로 확인되면 보증 정보에 교체 요청을 제출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