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서 ID: 000058684 콘텐츠 형태: 보증 및 RMA 마지막 검토일: 2022-08-01

인텔® 이더넷 통합 네트워크 어댑터 X540-T2가 과열되어 연결을 설정할 수 없음

BUILT IN - ARTICLE INTRO SECOND COMPONENT
요약

보증 교체를 진행하려면 이더넷 어댑터의 버전을 확인하십시오.

설명
  • 인텔® PROSet Adapter Configuration Utility(인텔® PROSet ACU)에서 네트워크 어댑터를 감지할 수 있지만, 연결되었다고 표시되더라도 링크가 다운되어 있습니다.
  • 카드를 물리적으로 제거하면 보드 중앙 부근에서 약간의 전기 타는 냄새가 납니다.
  • 다른 시스템에서 시도했는데 ACU에서 카드가 과열되었다고 보고했습니다.
해결 방법

하드웨어 격리를 수행한 후에도 문제가 계속되면 어댑터 교체를 진행하십시오. 보증 교체를 진행하기 위해 이더넷 어댑터의 버전을 확인하는 방법은 아래 단계를 참조하십시오.

  1. 어댑터의 PBA(Printed Board Assembly) 번호를 확인하십시오. 물리적 카드에서 PBA 번호의 위치는 PBA 번호를 사용하여 인텔® 네트워크 어댑터 모델 식별하기를 참조하십시오.
  2. 인텔® 이더넷 어댑터에 YottaMark* 및 BradyID* 스티커가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스티커는 인증 라벨입니다.
  3. 어댑터의 PBA 번호가 지원되는 소매 인텔® 이더넷 어댑터 목록에 없으면 OEM(Original Equipment Manufacturer) 또는 LOM(LAN on motherboard) 어댑터입니다. 추가 지원을 요청하려면 제조업체문의하십시오.
  4. 어댑터가 소매 버전인 것으로 확인되면 보증 정보에 교체 요청을 제출하십시오.

관련 제품

이 문서는 다음 항목에 적용됩니다. 1 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