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D의 성능을 검토할 때 확인해야 할 요소입니다.
드라이브 성능이 제품 페이지에 제공된 값과 일치하지 않습니다.
많은 요인이 성능 결과에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다음은 확인해야 할 몇 가지 요소입니다.
- 시스템 구성에 따라, 일부 플랫폼은 스토리지 커넥터에서 대역폭을 공유합니다. 시스템 사용 설명서를 참조하여 드라이브가 최적 성능 옵션을 위해 최적의 연결 및 BIOS 설정을 사용하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
- 최신 SSD 펌웨어가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 인텔® Memory and Storage Tool 일부 드라이브의 성능 향상을 위한 옵션을 제공합니다.
노트 테스트 중인 드라이브는 시스템에 보조(비 OS) 드라이브로 연결해야 합니다. - 애플리케이션 다운로드: 인텔® Memory and Storage Tool(GUI)
- 기능 선택 드롭다운 아래에 성능 부스터를 포함한 옵션이 있을 수 있습니다.
참고 이러한 기능은 지원을 위한 특정 요구 사항이 필요하며 일부 제품에서는 사용하지 못할 수 있습니다. - 진단 검사를 실행하는 옵션도 있습니다. 제품이 정상 상태인지 확인하기 위해 전체 검사를 수행해야 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사용 설명서를 참조하십시오.
- 일부 PCIe NVMe 드라이브에는 벤치마킹을 위한 적절한 시스템 설정을 정의하는 평가 가이드가 있습니다. 지원 사이트를 확인하십시오(사용 가능한 경우, 제품 아래의 유지 관리 및 성능 하위 섹션 아래에 있음).
- 디스크를 포맷하면 다음과 같은 경우에 성능을 복구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사용할 인텔® 솔리드 스테이트 드라이브 및 도구에서 로우 레벨 포맷 또는 보안 삭제를 실행하는 경우
참고 이 프로세스는 드라이브에서 모든 데이터를 제거하므로 항상 그리고 수행하기 전에 정기적으로 데이터를 백업하십시오.
이렇게 해도 문제가 해결되지 않으면 인텔 Customer Support 담당자에게 연락하여 다음 세부 정보를 제공하십시오.
- 경험한 문제 및 이미 시도한 사항에 대한 세부 정보입니다.
- 시스템 정보: Windows* 인텔® System Support Utility 통해 제공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