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서 ID: 000058785 콘텐츠 형태: 오류 메시지 마지막 검토일: 2022-05-19

인텔® HD 그래픽 510용 장치 관리자에서 오류 코드 52

환경

인텔® 펜티엄® 프로세서 G4400(3M 캐시, 3.30GHz) 인텔 HD 그래픽 510 Windows 7 64비트

Windows 7, 64-bit*

BUILT IN - ARTICLE INTRO SECOND COMPONENT
요약

Windows 7의 레거시 그래픽 드라이버를 위한 수동 설치를 위한 단계.

설명

최신 그래픽 드라이버 버전 15.33.53.5161을 설치할 수 없습니다.

오류: "Windows는 이 장치에 필요한 드라이버에 대한 디지털 서명을 확인할 수 없습니다. 최근 하드웨어 또는 소프트웨어 변경으로 인해 잘못 서명되었거나 손상된 파일이 설치되었거나 알 수 없는 소스의 악성 소프트웨어일 수 있습니다. (코드 52)" 장치 관리자의 디스플레이 어댑터 섹션 아래에 노란색 느낌표가 표시됩니다.

해결 방법

오류 코드 52는 인텔® Graphics Driver 운영 체제의 드라이버 디지털 서명 문제입니다. 이 문제를 해결하려면 최신 그래픽 드라이버를 수동으로 새로 설치 하는 것이 좋습니다.

  1. 장치 관리자를 통해 기존 그래픽 드라이버를 제거/롤백합니다.
  2. 열기 Tthe 장치 관리자 운영 체제에 제공된 단계를 사용하십시오.
    1. Windows 7*: 시작, 실행 열기 명령, 유형: devmgmt.msc 를 클릭합니다.
    2. Windows 8.1* 및 Windows® 10: Windows 키와 "X" 키를 함께 누르장치 관리자를 선택합니다.
  3. 디스플레이 어댑터 섹션을 확장합니다.
  4. 인텔 Graphics Driver 또는 인텔® 그래픽 미디어 가속기 드라이버(인텔® GMA Driver)를 습니다.
  5. 인텔 Graphics Driver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고 제거를 선택합니다.
  6. 이 장치의 드라이버 소프트웨어 삭제 확인란을 선택합니다.
  7. 제거 프로세스를 완료하기 위해 시스템이 다시 시작됩니다.
  8. 시스템에 이전 드라이버가 저장되지 않으면 장치 관리자의 그래픽 컨트롤러를 Microsoft 기본 디스플레이 어댑터, 표준 VGA 그래픽 어댑터 또는 이와 유사한 것으로 표시해야 합니다. 그렇지 않은 경우 1~6단계를 반복합니다.
  9. 다운로드로 이동하여 Windows* 최신 인텔 Graphics Driver 버전을 설치합니다[15.33]
  10. 문제가 지속되면 운영 체제를 새로 설치하여 시스템을 다시 이미지 화하십시오.
추가 정보

Windows 7*에서 인텔® Graphics Driver 수동 설치 가이드를 보려면 설치 를 클릭합니다.

Windows® 10에서 인텔® 그래픽 드라이버 새로 설치

관련 제품

이 문서는 다음 항목에 적용됩니다. 1 제품

이 페이지의 콘텐츠는 원본 영어 콘텐츠에 대한 사람 번역 및 컴퓨터 번역의 조합으로 완성되었습니다. 이 콘텐츠는 편의와 일반적인 정보 제공을 위해서만 제공되었으며, 완전하거나 정확한 것으로 간주되어선 안 됩니다. 이 페이지의 영어 버전과 번역 간 모순이 있는 경우, 영어 버전이 우선적으로 적용됩니다. 이 페이지의 영어 버전을 확인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