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서 ID: 000058790 콘텐츠 형태: 문제 해결 마지막 검토일: 2022-04-26

오류: 마인크래프트를 시작할 때 "GLFW 오류 65542: WGL: 드라이버가 OpenGL을 지원하지 않는 것 같습니다"

BUILT IN - ARTICLE INTRO SECOND COMPONENT
요약

오류 65542를 수정하기 위해 드라이버를 업데이트하는 방법에 대한 지침.

설명

Minecraft를 열 때 화면에 다음과 같은 오류 메시지가 나타납니다.

GLFW 오류 65542: WGL: 드라이버가 OpenGL을 지원하는 것으로 나타나지 않습니다.

해결 방법

통합 그래픽만 있는 시스템에서:

  1. 최신 그래픽 드라이버를 다운로드하십시오. 자세한 내용은 Windows 10 및 Windows® 11*에서 인텔® Graphics Driver 설치하는 방법을 참조하십시오.
  2. 드라이버를 설치한 후 장치를 재부팅합니다.

문제가 지속되면 OEM(Original Equipment Manufacturer)에 문의하십시오.

참고컴퓨터 제조업체에 먼저 확인하고 설치 비호환성을 방지하기 위해 컴퓨터 제조업체에서 제공하는 드라이버 소프트웨어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인텔은 일반적인 목적으로 일반 버전의 그래픽 드라이버를 제공합니다. 컴퓨터 제조업체는 기능을 변경하거나 사용자 지정을 통합하거나 그래픽 드라이버 소프트웨어 또는 소프트웨어 패키징을 다른 변경했을 수 있습니다.

듀얼 그래픽 카드가 있는 시스템에서: 확장 그래픽 카드는 게임에 OpenGL을 렌더링하는 카드입니다. OpenGL은 2D 및 3D 벡터 그래픽 렌더링을 위한 크로스 플랫폼 응용 프로그램 프로그래밍 인터페이스(API)입니다.

  • GPU 공급업체 또는 제조업체에서 최신 그래픽 드라이버를 다운로드하십시오.

문제가 지속되면 OEM(Original Equipment Manufacturer)에 문의하십시오.

관련 제품

이 문서는 다음 항목에 적용됩니다. 91 제품

이 페이지의 콘텐츠는 원본 영어 콘텐츠에 대한 사람 번역 및 컴퓨터 번역의 조합으로 완성되었습니다. 이 콘텐츠는 편의와 일반적인 정보 제공을 위해서만 제공되었으며, 완전하거나 정확한 것으로 간주되어선 안 됩니다. 이 페이지의 영어 버전과 번역 간 모순이 있는 경우, 영어 버전이 우선적으로 적용됩니다. 이 페이지의 영어 버전을 확인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