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 설치를 수행하여 대부분의 인텔® Killer™ 성능 제품군 문제를 해결하는 방법

문서

문제 해결

000058906

2023-10-11

인텔® Killer™ Performance Suite의 일부 문제는 이전 버전이 있는 동안 최신 버전이 설치되는 업데이트 설치와 달리 인텔 Killer Performance Suite를 새로 설치하여 해결할 수 있습니다. 문제를 해결할 때 여기에서 시작하는 것이 좋습니다. 인텔 Killer Performance Suite를 새로 설치하는 단계는 다음과 같습니다.

  1. 사용 중인 Windows* 버전에 맞는 최신 설치 프로그램을 다운로드합니다.
    참고 영향을 받는 컴퓨터에서 인터넷에 연결되어 있지 않은 경우 다른 장치를 사용하여 USB 썸 드라이브와 같은 이동식 미디어에 적절한 설치 관리자를 다운로드해야 할 수 있습니다. 이 작업이 필요한 경우 외부 미디어에서 시작할 경우 설치 프로그램이 제대로 작동하지 않을 수 있으므로 시작하기 전에 영향을 받는 컴퓨터에 파일을 복사해야 합니다.
    활성 인텔 Killer 어댑터 중 하나와 함께 Windows® 10 버전 1803 이상을 사용하는 사용자는 다운로드 센터에서 설치 프로그램을 다운로드해야 합니다
  2. Windows 10을 사용 중이고 어떤 빌드인지 아직 모르는 경우 컴퓨터에서 현재 실행 중인 Windows 버전을 식별합니다 . 확실하지 않은 경우 다음 단계에 따라 알아보세요.
    1. 시작 을 클릭합니다.
    2. winver 입력하고 Enter 키를 누릅니다.
    3. Windows에 대한 정보가 포함된 상자가 나타납니다. 버전 번호가 있습니다. 이 버전 번호를 아래의 올바른 다운로드와 일치시킵니다.
  3. 인텔 Killer Performance Suite를 수동으로 제거합니다.
    1. Windows 검색 창으로 이동합니다.
    2. 입력하고 Apps & features(앱 및 기능)로 이동합니다.
    3. 목록에서 인텔 Killer Performance Suite찾습니다.
    4. 인텔 Killer Performance Suite클릭하고 제거 옵션을 선택합니다.
    5. 시작 > 전원 > 다시 시작 을 클릭하여 컴퓨터를 다시 시작합니다.
  4. 컴퓨터가 재부팅되면 임시 파일 폴더에 액세스하여 내용을 삭제하십시오
    1. 시작 을 클릭합니다.
    2. %temp%를 입력하고 Enter 키를 누릅니다. 임시 폴더가 열릴 것입니다.
    3. 임시 폴더에 있는 모든 파일을 삭제합니다. 이들은 모두 임시 설치 파일이며 안전하게 삭제할 수 있습니다. 파일을 삭제할 수 없다는 메시지가 표시되면 모두 건너뛰기를 안전하게 선택할 수 있습니다.
    4. 임시 폴더를 닫습니다
  5. 인텔 Killer Performance Suite용으로 다운로드한 설치 관리자를 실행합니다.
  6. Complete Install(설치 완료) 또는 Custom Install(사용자 지정 설치)이라는 메시지가 표시되면 Complete(완료)를 선택합니다. 소프트웨어 패키지는 인텔 Killer Performance Suite 및 장치 드라이버만 설치합니다.
  7. 나머지 프롬프트에 따라 설치를 완료합니다.
  8. 설치의 마지막 부분에서는 Killer Performance Suite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다운로드하기 위해 Microsoft Store*로 안내합니다. 이는 인텔 Killer Performance Suite를 사용하는 데 필요합니다.
  9. 설치 프로그램이 다시 시작을 요청한 경우 컴퓨터를 다시 시작합니다.
  10. 테스트 하여 문제가 해결되었는지 확인합니다.
참고 이 새로 설치 가이드를 사용한 후에도 이전 패키지 중 하나와 함께 현재 패키지를 설치할 수 없다는 오류가 발생하여 최신 인텔 Killer Performance Suite를 설치할 수 없거나 최신 Killer Performance Suite를 설치하는 데 다른 문제가 발생하는 경우 프로그램 설치를 차단하는 문제에 대한 Microsoft 도구 사용 가이드를 보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이 가이드를 따른 후 Microsoft Store에서 인텔 Killer Performance Suite를 설치하는 데 문제가 있는 경우 여기를 클릭하여 Microsoft Store 문제 해결 가이드를 확인하세요.

최신 버전의 인텔 Killer Performance SUite를 새로 설치한 후에도 문제가 계속 발생하면 지원에서 특정 문제에 대한 관련 문서를 검색해 보세요. 문제를 해결할 수 없는 경우 아래 파란색 배너에 있는 지원팀 문의 링크를 사용하십시오.

관련 항목
인텔® Killer™ 제어 센터 설치 또는 업데이트
인텔® Killer™ Control Center에 대해 자주 묻는 질문
인텔® Killer™ 제어 센터 업데이트 또는 설치 시 발생하는 문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