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텔® Killer™ 제어 센터 설치 또는 업데이트

문서

설치 및 설정

000058920

2023-10-11

인텔® Killer™ 제어 센터 설치 프로그램에는 인텔® Killer™ 무선 제품 및 인텔 Killer 이더넷 제품용 드라이버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인텔 Killer 제어 센터는 이러한 네트워크 어댑터가 하나 이상 있는 모든 시스템에 설치할 수 있습니다. 이전 버전의 Killer 제품은 이 소프트웨어에서 지원되지 않습니다.

참고

Windows* OS: 수동 설치를 시도하기 전에 인텔® 드라이버 및 지원 도우미 도구를 사용하여 드라이버 및 소프트웨어를 자동으로 설치하고 업데이트하는 것이 좋습니다. Linux* OS: Linux 드라이버 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인텔® 무선 어댑터에 대한 Linux* 지원 을 참조하십시오.

인텔 Killer Control Center를 업데이트하거나 설치하는 첫 번째 단계는 설치 관리자 패키지를 다운로드하는 것입니다.

다운로드 센터에서 최신 버전의 Windows 10(1803+)과 함께 현재 지원되는 모든 Killer 무선 및 이더넷 제품에 대한 최신 드라이버와 함께 Killer Control Center용 최신 유니버설 Windows® 드라이버(UWD)를 찾을 수 있습니다.

적절한 설치 프로그램을 다운로드했으면 설치 프로그램을 실행하고 지시에 따라 인텔 Killer 제어 센터 및 Killer 네트워킹 어댑터에 대한 최신 장치 드라이버 설치를 완료하기만 하면 됩니다.

참고

Windows 10을 사용 중이고 실행 중인 버전을 잘 모르는 경우 시작을 클릭한 다음 winver입력하고 Enter 키를 눌러 확인할 수 있습니다. 버전 번호를 포함하여 Windows에 대한 정보가 포함된 상자가 나타납니다.

인텔 Killer 제어 센터를 설치하거나 업데이트하는 데 문제가 발생하면 여기를 클릭하여 새로 설치 가이드를 확인하십시오.

관련 항목
인텔® Killer™ Control Center에 대해 자주 묻는 질문
인텔® Killer 제어 센터 업데이트 또는 설치 시 발생하는 문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