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텔® Killer™ Control Center에 대해 자주 묻는 질문

문서

제품 정보 및 문서

000058936

2023-10-11

자세한 내용을 보려면 항목을 클릭하십시오 .

인텔 Killer 제어 센터란 무엇입니까? 인텔 Killer Control Center의 기능은 무엇입니까?

인텔 Killer 제어 센터는 응용 프로그램을 검사하고 우선 순위를 설정하여 속도가 가장 중요한 응용 프로그램이 대역폭에 먼저 액세스할 수 있도록 하는 프로그램입니다. 그렇지 않으면 인터넷 연결을 사용하는 모든 응용 프로그램이 동일하게 처리되므로 속도가 눈에 띄게 느려질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데이터 집약적인 게임을 하고 YouTube 비디오를 스트리밍하고 대용량 파일을 다운로드한다고 가정해 보겠습니다. 인텔 Killer 제어 센터가 없으면 대역폭을 균등하게 공유해야 하므로 게임에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인텔 Killer 제어 센터를 사용하면 게임에 원하는 모든 대역폭이 제공되고 비디오 속도가 느려지며(즉, 시작하는 데 버퍼링이 조금 더 걸리고 올바르게 작동할 수 있음) 다운로드가 가장 낮은 우선 순위입니다.

스트리밍 비디오를 시청하지만 게임을 하지 않는 경우 해당 스트리밍 비디오에 우선 순위가 부여되어 재생이 눈에 띄게 부드러워지고 버퍼링이 줄어듭니다

인텔 Killer 제어 센터는 어떻게 작동합니까?

인텔 Killer 제어 센터는 각 데이터 패킷을 가져와서 우선 순위를 할당합니다. 우선 순위가 높을수록(1이 가장 높음) 특정 데이터 패킷이 시스템에서 더 빨리 종료됩니다. 이러한 우선 순위 지정으로 인해 응답이 더 빨리 반환됩니다. 대부분의 인터넷 애플리케이션과 서비스는 대규모 전송이 아니라 많은 소규모 전송에 의존하기 때문에 이 패킷 순서의 전반적인 효과는 대기 시간을 눈에 띄게 개선하여 게임, 비디오 스트리밍 및 웹 브라우징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내 연결이 내 필요에 비해 충분히 빠르더라도 도움이 될 수 있습니까?

예. ISP가 제공하는 인터넷 속도와 온라인 속도 테스트 결과는 작은 데이터 패킷이 얼마나 빨리 전송될 있는지를 보여주는 지표일 뿐입니다. 이러한 값은 비교에 유용하며 연결 상태가 정상인지 여부를 확인하는 데 유용하지만 인터넷 연결 속도에 관계없이 네트워크 어댑터, 네트워킹 장비 및 모뎀은 모두 스트림으로 데이터를 주고받습니다. 해당 스트림 내에서 패킷을 정렬하면 대기 시간 단축의 이점을 누릴 수 있는 애플리케이션 및 서비스의 속도가 훨씬 빨라질 수 있습니다.

인텔 Killer 제어 센터에서 속도 제한을 설정해야 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내 컴퓨터가 가능한 한 많은 대역폭을 사용하도록 하는 것이 낫지 않습니까?

인텔 Killer 제어 센터는 설정 메뉴에 설정된 속도 제한을 사용하여 우선 순위가 높은 응용 프로그램 또는 서비스의 대기 시간을 최소화하기 위해 우선 순위가 낮은 응용 프로그램 또는 서비스의 속도를 늦춰야 하는지 여부를 결정합니다. 현재 조건에 따라 동적으로 조정할 수도 있지만 속도 제한 설정은 조정이 필요한지 여부를 측정할 수 있는 기준을 제공합니다. 예를 들어, 속도 제한이 500Mbps로 설정되어 있고 전체 500Mbps를 사용하여 Steam 다운로드가 있고 플레이할 다른 게임을 로드하는 경우 인텔 Killer 제어 센터는 게임의 데이터 패킷에 가능한 한 대기 시간을 줄이기 위해 사용할 수 있는 충분한 대역폭이 있는지 확인하기 위해 Steam 다운로드를 약간 제한합니다. 이 효과는 ISP에 따라 다소 달라지며, 일부 ISP는 많은 양의 데이터를 다운로드하는 경우 연결 응답 속도를 늦출 수 있습니다. 이 경우 Killer Control Center를 사용하여 대용량 파일의 다운로드 속도를 조정하여 보정할 수 있습니다. 인텔 Killer 제어 센터의 앱 메뉴에 있는 슬라이더는 설정한 제한의 백분율을 기반으로 합니다.

라우터에 이미 잘 작동하는 QoS(서비스 품질) 시스템이 있습니다. 라우터의 QoS를 사용하는 동안 인텔 Killer 제어 센터의 이점을 누릴 수 있습니까?

예. 인텔 Killer 제어 센터는 클라이언트 측 QoS 응용 프로그램처럼 보일 수 있으며, 필요한 경우 설치된 컴퓨터에서 해당 용도로 사용할 수 있지만 실제 성능은 컴퓨터에서 수집된 정보를 사용하여 데이터 패킷의 순서에서 비롯됩니다. Killer Control Center는 어떤 웹사이트와 애플리케이션이 연결되어 있는지 확인하고 그에 따라 우선 순위를 지정할 수 있습니다. 인터넷 라우터 및 모뎀 QoS 시스템에는 이 정보가 없으며 동일한 수준의 정확도로 패킷의 우선 순위를 지정할 수 없습니다. 라우터 및 모뎀 QoS 시스템은 IP 또는 포트 번호에 따라서만 우선 순위를 지정할 수 있으며 일반적으로 올바르게 작동하려면 개별적으로 맞춤화해야 합니다. 인텔 Killer 제어 센터는 이 모든 작업을 훨씬 더 정확하게 자동으로 수행합니다.

사용 가능한 대역폭을 거의 모두 사용하는 경우 Killer Control Center는 우선 순위가 낮은 응용 프로그램 및 서비스를 먼저 제한합니다. 또한 각 응용 프로그램, 서비스 또는 포트에 대해 개별 규칙을 설정해야 하는 라우터 QoS만 사용하는 것과 달리 컴퓨터의 데이터 스트림을 즉석에서 세부적으로 제어할 수 있습니다. 이 기능은 매우 편리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게임에 대한 대규모 업데이트를 시작했지만 다른 모든 사용자의 네트워크 속도를 늦추고 싶지 않은 경우 인텔 Killer 제어 센터의 슬라이더를 최대에서 80% 정도로 이동하여 다운로드가 다른 모든 사람의 대역폭에 미치는 영향을 완전히 제거할 수 있습니다. 라우터 기반 QoS만 사용하는 것과 달리 라우터의 사용자 인터페이스에 로그인하고 특정 규칙을 만들고 정의하고 라우터를 다시 시작할 필요 없이 이 작업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인텔 Killer 제어 센터의 우선 순위는 라우터 기반 QoS가 일반적으로 대역폭 제한에 도달할 때까지 우선 순위가 낮은 애플리케이션 또는 서비스를 제한하지 않는다는 점에서 라우터 기반 QoS보다 우수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조정이 이루어지기까지 약간의 시간이 걸리는 경우가 많으며, 예를 들어 ISP에 대한 연결이 마지막으로 테스트했을 때만큼 좋지 않기 때문에 대역폭이 평소만큼 높지 않은 경우 라우터 기반 QoS는 일반적으로 쓸모가 없게 됩니다. 인텔 Killer 제어 센터는 설정 페이지에서 설정한 제한과 더불어 대역폭을 동적으로 측정합니다.

인텔 Killer 네트워킹 어댑터가 제어 센터 없이 작동하고 . 드라이버의 INF 버전 또는 드라이버 전용 패키지?

예, 하지만 어댑터의 최고의 기능을 놓치고 있습니다!

최신 버전의 Windows® 10(1803+)에서 현재 지원되는 모든 인텔 Killer 무선 및 이더넷 어댑터에 대한 최신 드라이버와 함께 최신 인텔 Killer 제어 센터를 찾을 수 있습니다.

인텔 Killer 제어 센터를 설치하는 데 문제가 있는 경우 최신 버전을 새로 설치하는 것이 좋습니다.

여기에 나열되지 않은 질문이 있는 경우? 그렇다면 아래 파란색 배너에 있는 지원 문의 링크를 사용하여 문의해 주세요.

관련 항목
새로 설치로 대부분의 인텔® Killer™ 제어 센터 문제 해결
인텔® Killer 제어 센터 업데이트 또는 설치 시 발생하는 문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