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서 ID: 000058951 콘텐츠 형태: 호환성 마지막 검토일: 2022-08-29

인텔 그래픽과의 Adobe Premiere Pro 시스템 호환성 오류

환경

인텔 그래픽 4600 인텔 HD 그래픽 620 Nvidia 개별 그래픽 카드

Windows® 10, 64-bit*

BUILT IN - ARTICLE INTRO SECOND COMPONENT
요약

Adobe에서 시스템 호환성 오류를 해결하는 방법.

설명

Adobe Premiere Pro를 열 때는 다음 시스템 호환성 보고서가 표시됩니다.

  • 인텔 디스플레이 드라이버의 현재 버전으로 인해 성능 및 안정성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드라이버 버전 100.6286 이상으로 업데이트하는 것이 좋습니다. 드라이버는 인텔 또는 컴퓨터 제조업체에서 제공합니다.

example image

해결 방법

인텔® HD 그래픽 4600의 경우:

시스템이 Adobe Premiere Pro CC: 인텔® 6세대 또는 최신 CPU 또는 AMD에 해당하는 최소 시스템 요구 사항을 충족하지 않습니다.

해결 방법: 시스템 BIOS에서 통합 그래픽을 비활성화 하고 개별 그래픽 카드만 사용합니다 .

 

인텔 HD 그래픽 620 이상:

인텔 그래픽 드라이버 업데이트: Windows® 10에서 인텔® Graphics Driver 설치하는 방법.

참고시스템에 설치된 현재 드라이버를 제거하지 마십시오. 현재 드라이버를 제거한 다음 새 드라이버를 설치하면 오류 메시지가 다시 나타납니다. Windows Update에서 자동으로 설치한 드라이버를 통해 원하는 드라이버를 설치하기만 하면 됩니다.
추가 정보

Adobe Premiere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Adobe Support에 문의하십시오.

시스템에 대한 BIOS 설정을 변경하는 방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컴퓨터 제조업체에 문의하십시오.

이 페이지의 콘텐츠는 원본 영어 콘텐츠에 대한 사람 번역 및 컴퓨터 번역의 조합으로 완성되었습니다. 이 콘텐츠는 편의와 일반적인 정보 제공을 위해서만 제공되었으며, 완전하거나 정확한 것으로 간주되어선 안 됩니다. 이 페이지의 영어 버전과 번역 간 모순이 있는 경우, 영어 버전이 우선적으로 적용됩니다. 이 페이지의 영어 버전을 확인하십시오.